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빌드 아이템 손상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이 아픈 Angel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Victro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준비되셨나요? 그냥 아래로 스크롤!

Angela the Lovebunny는 Mobile Legends의 순위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지원 클래스 영웅입니다.

그녀의 전문 분야는 아군을 대상으로 큰 보호막과 속도 버프를 치유하고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보호와 지원입니다. 

동시에 그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스킬을 사용하여 고정시킵니다. 이 영웅을 플레이하려면 도움이 필요한 팀원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맵 전체에 대한 인식이 필요합니다. 

이 Mobile Legends 2022 가이드에서 승리를 지원하는 Angela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안젤라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지원으로 Angela의 빌드는 더 많은 스팸 기술을 위해 Fleeting Time 또는 Enchanted Talisman과 같은 재사용 대기 시간 항목과 치유 효과를 높이기 위해 Oracle에서 가장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스킬 1로 엄청난 AoE 데미지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듀란스의 목걸이도 그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적의 속도를 더욱 늦추어 적이 거의 움직이지 않게 하여 이 작은 영웅이 자신의 기술을 더 쉽게 칠 수 있도록 하는 얼음 여왕 완드.

용기 가면은 팀에 주기에도 적합합니다. 게임이 후반부에 도달하면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존재하기 위해 불멸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젤라의 아픈 빌드 아이템 리뷰를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마법사 부츠

빌드 안젤라
부츠

이 안젤라 빌드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유니크)를 제공하고 유니크 패시브(약탈)는 어시스트당 80골드를 받습니다. Angela는 마나를 매우 낭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나 회복을 위해서는 이 아이템이 꼭 필요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빌드 안젤라
마법에 걸린 부적

유니크 패시브(마나 스프링)는 10초마다 영웅의 전체 마나의 10%를 재생합니다.

아이템은 15%의 매우 큰 쿨다운 감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어시스트를 받거나 상대를 죽일 때 궁극기 스킬 쿨타임을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용기의 가면

빌드 안젤라
용기의 가면

안젤라는 서포트, 로밍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Angela의 일부 빌드에서 골드와 경험치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용기 마스크를 구입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Courage Mask는 30% 보조로 추가 금과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진급할 활성 능력은 팀원에게 추가 이동 속도, 물리 공격 및 마법 공격을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안젤라
얼음 여왕 지팡이

꼭두각시라는 두 가지 스킬에서 적 대상에게 1.5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는 효과가 생깁니다. 이전에는 이 기술의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이 속도를 늦추었습니다.

슬로우 효과를 추가하려면 얼음 여왕 완드를 사용하여 추가로 15% 슬로우 효과를 생성한 다음 각 히트의 5%에 추가해야 합니다.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두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Odette 빌드 아이템

덧없는 시간

빌드 안젤라
덧없는 시간

일반적으로 Angela가 가장 선호하는 기술은 마지막에 팀원의 몸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Rect에서 사용한 마지막 Angela 빌드가 Fleeting Timet에서 선택될 것입니다.

문제는 아이템 재사용 시간 가속 효과로 인해 이 영웅이 빠른 시간에 팀을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경기가 계속된다면 팀 전투의 강도가 더 커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Fleeting Time 사용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leeting Time은 스킬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때문에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버니 러브로서 Angela는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돕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올바른 아이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Angela 빌드 가이드는 그녀를 승리로 이끄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구축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안젤라의 카운터 영웅은 그녀를 쓸모 없게 만들 것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위에서 Angela의 빌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주저하지 말고 아래 열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