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 Genshin Impact, 잠재적인 표준 캐릭터 구축!

Amber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를 시작할 때 얻는 4개의 표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시작 계략 원신 임팩트 시작하면 시작 팀(스타터 팀) Gacha를 통해 마침내 다른 캐릭터를 얻기 전에 여정을 돕습니다.

얻을 수 있는 표준 캐릭터는 Amber, Kaeya, Lisa, Xiangling(Spiral Abyss에서) 및 Barbara입니다.

종종 이러한 표준 캐릭터, 특히 Genshin Impact의 Amber는 계층 목록 성능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손상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보다 덜 강합니다.

OP 캐릭터는 아니지만 Amber는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6 업데이트! The Chasm에 카미사토 아야토를 소개합니다.

Amber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호박색.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Amber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호박색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바론 버니
바론 버니. 엘리멘탈 스킬 앰버 원신 임팩트

Amber Genshin Impact는 파이로 요소와 무기의 사용자입니다. 절하다.

일반 공격 앰버는 5연속 공격을 주어 물리적 손상.

Charged Attack Amber를 사용하면 공격이 Pyro DMG를 처리합니다.

앰버의 엘리멘탈 스킬은 폭발 인형입니다.  Amber는 Baron Bunny라는 폭탄이 될 수있는 인형을 발행합니다.

바론 버니 적과 싸울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기능적입니다. 

Baron Bunny를 사용하면 적이 당신을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적의 주의를 돌릴 수 있습니다.

바론 버니의 생존 시간은 앰버 HP의 일정 비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속 시간이 다되면 Baron Bunny는 Pyro DMG를 처리하면서 폭발합니다.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잡고 있다) 이 엘리멘탈 스킬 버튼은 바론 버니를 특정 위치나 적과 가까운 곳에 던집니다.

Amber를 플레이하는 방식에 상당히 영향을 미치는 재미있는 점은 마치 퓨즈로 폭탄에 불을 붙이는 것처럼 Charged Attack Amber로 Baron Bunny를 날려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호박색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앰버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Fiery Rain, Amber는 AoE를 제공하는 영역 원을 생성합니다. 파이로 DMG.

을 위한 짓다 앰버, 취향에 따라 짓다 앰버의 입장.

을 위한 DPS, 당신은 할 수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일반 공격 > 엘리멘탈 버스트 > 엘리멘탈 스킬.

앰버를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보결 DPS/지원,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엘리멘탈 버스트 > 엘리멘탈 스킬 > 일반 공격.

Amber Genshin Impact 구축에 적합한 유물

호박색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DPS
호박색 원신 임팩트 DPS 아티팩트 세트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Amber Genshin Impact의 경우 치명타율/DMG, ATK 또는 ATK%, 파이로 DMG 보너스입니다.

앰버 부족은 베이스 HP가 낮고 에너지를 재생하지 않으며, 에너지 비용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것은 매우 큽니다. 즉 80입니다.

필요할 것이예요 인공물 에너지 충전 하위 통계와 HP도 중요합니다. 하위 통계 Amber Genshin Impact는 Baron Bunny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고 시간을 단축하기 때문입니다. 쿨다운 그래서 당신은 할 수 스팸 엘리멘탈 버스트.

Amber와 일치하는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짓다 어떤 호박을 선택합니까?

크림슨 화염의 마녀 4세트 완벽 할 것입니다 짓다 앰버 원신 임팩트 DPS.

이 세트는 파이로와 다른 요소 사이의 모든 요소 반응을 증가시킵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아티팩트 세트 이를 위해 추가로 더 큰 파이로 DMG 보너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Elemental Skill을 먼저 사용하십시오.

방랑자 극단 4세트 Amber의 Charged Attack DMG와 Elemental Mastery를 증가시켜 짓다 앰버 DPS 지원하다 다른 요소.

앰버 원신 임팩트 빌드 아티팩트 지원 버스트 dps

만약 너라면 짓다 앰버 겐신 임팩트 as 보결 Noblesse Oblige와 Emblem of Severed Fate라는 두 세트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DPS입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 앰버에게 추가적인 엘리멘탈 버스트를 부여하고 ATK를 증가시킵니다. 파티 다른.

잘린 운명의 엠블렘 4세트 앰버의 에너지 충전 스탯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앰버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기: 자, Amber Genshin Impact Wallpaper로 PC를 장식하세요!

Build Amber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앰버 원신 임팩트 빌드
5성 무기 호박색 겐신 임팩트

Amber Genshin Impact 추천 5성 무기 이 기사가 나왔을 때 출시된 거의 모든 5성 무기는 모두 앰버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무기 절하다 별 5개 추천하는 것은 Skyward Harp와 Amos Bow입니다. 짓다 DPS 앰버와 보결 DPS.

종말의 엘레지를 사용하여 빌드 서브 추가 에너지 재충전을 제공하는 DPS/지원.

호박색 원신 임팩트 4성 무기 F2P
앰버 F2P 4성 무기

Amber Genshin Impact용 4성 무기 Stringless, Favonius Warbow 또는 Sacrificial Bow입니다. 짓다 지원하다.

Prototype Crescent, Hamayumi, Blackliff Warbow와 같은 F2P 무기를 Amber Genshin Impact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ild Amber Genshin Impact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앰버 원신 임팩트 dps 팀 추천

Amber Genshin Impact에 대한 팀 추천은 사용하려는 Amber 위치에 맞게 조정됩니다.

DPS 추천 팀 1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Amber, Barbara, Xiangling 및 Kaeya와 같은 표준 문자입니다.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Lisa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소 반응 과부하.

앰버 원신 임팩트 서포트

팀 추천 2 Burst DPS/sub DPS의 경우 Amber, Rosaria, Bennett 및 Mo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팀에는 DPS Rosaria가 있습니다.

Amber를 다른 DPS, 특히 Diluc와 같은 DPS 파이로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후 타오, 또는 클레.

하도록 하다 팀 추천 3 다른 곳에서 Amber는 지원하다 파이로 공명은 DPS 파이로(Diluc/ Hu Tao/ Klee), Amber, 싱추, 그리고 중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