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y Genshin Impact, Horizon Zero Dawn과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구축!

빌드 알로이 젠신 임팩트

Aloy Genshin Impact는 플레이어가 얻는 5성 캐릭터입니다. 원신 임팩트 무료로 업데이트 2.2 전.

Vicigers 감정가 계략 PS는 Aloy가 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계략 호라이즌 제로 던.

Vicigers Aloy의 추측이 협업의 결과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Aloy는 Genshin Impact와 Horizon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생성된 캐릭터로, Aloy를 모험을 위해 Genshin Impact의 세계로 오게 합니다.

Aloy의 존재는 확실히 함께 Genshin Impact 협업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계략 기타, 개발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패치 업데이트 앞으로.

솔직히 말해서 짓다 Aloy는 불리한 비판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외에는 최소한의 이벤트 Genshin Impact의 Aloy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는 작가의 의견에서이 콜라보레이션을 덜 느끼게 만듭니다.

Aloy를 받았을 때 저자는 매력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짓다 이 캐릭터. Constellation의 재료가 없는 Aloy는 이 캐릭터를 손상 성장 가능성이 적다.

그러나 저자는 다시 시도했다. 짓다 에일로이와 작가의 취향, 에일로이는 낄 정도로 좋다 짓다. 

특히 DPS를 위해 Freeze Team에 의존하는 파티의 경우 카미사토 아야토, 예란, 카미사토 아야카, 그리고 가뉴.

따라서 이번에는 VCGamers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짓다 Aloy Genshin Impact는 Aloy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읽기: 아야토 겐신 임팩트 플레이 팁, 최적의 데미지를 얻으려면 이렇게 하세요!

Genshin Impact Build Aloy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알로이 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Aloy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빌드 합금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Elemental Skill Aloy (출처: Genshin Impact)

Aloy Genshin Impact는 무기로 Cryo 요소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절하다

Normal Attack Aloy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물리적 손상 적에게.

Aloy, 즉 Frozen Wilds의 원소 기술, Aloy는 Cryo DMG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폭탄 모양의 공격을 던집니다.

이 폭탄은 나중에 작은 폭탄으로 폭발합니다. 적이 폭탄을 맞히면 폭탄이 폭발하고 에일로이에게 명명된 기계가 부여됩니다. 코일 효과.

코일 효과는 적이 폭탄을 맞힐 때 증가하며, 중첩될 수 있습니다(스택) 최대 4 스택.

4개의 스택이 수집되면 Aloy는 명명 모드로 들어갑니다. 러싱 아이스 모든 Normal Attack Aloy 공격은 Cryo DMG로 변경됩니다. 손상 큰 것.

빌드 합금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Aloy (출처: Genshin Impact)

Aloy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새벽의 예언, Aloy는 파워 셀을 던질 것입니다. 절하다 AoE Cryo DMG를 줄 수 있습니다.

알로이도 하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명명 된 전투 무시 ATK를 증가시키는 파티 당신은 일정 시간 동안.

에서 기술 솔직히 작가는 Aloy를 DPS로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손상 다른 DPS에 비해 최대값보다 적게 주어지므로 작성자는 Aloy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원하다.

이것은 Aloy가 Elemental Skills를 사용할 때마다 큰 Cryo 입자를 생성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배터리 크라이오 캐릭터용.

그 외에도 Elemental Burst Aloy도 생산했습니다. 손상 당신이 만들 수 있도록 충분히 큰 버스트 지원. 

을 위한 짓다 알로이 겐신 임팩트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Elemental Burst를 먼저 사용한 다음 Elemental Skills를 사용합니다.

빌드 Aloy Genshin Impact에 적합한 아티팩트

빌드 알로이 젠신 임팩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합금 유물(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Aloy Genshin Impact의 경우 에너지 충전, ATK 및 Cryo DMG 보너스입니다.

다른 캐릭터를 지원하는 Burst Aloy를 쉽게 사용하려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합니다.

특히 DPS Hydro를 사용하면 할 수 있습니다. 얼다 대기시간 없이 지속적으로 쿨다운.

Aloy Genshin Impact에 가장 권장되는 아티팩트는 현재 아티팩트 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

Aloy Genshin Impact 사용시 2세트 이번 노블레스 오블리주는 추가로 엘리멘탈 버스트 DMG +20%.

4세트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팀의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 후에 이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의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이 세트를 2개의 Blizzard Strayer 세트와 함께 사용하여 Aloy가 추가 15% Cryo DMG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Build Aloy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빌드 합금 겐신 임팩트 프레데터 활
프레데터 보우(출처: 겐신 임팩트)

Aloy Genshin Impact에 권장되는 5성 무기 Elegy of The End를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선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다 알로이.

이 5성 무기는 앞서 두 무기의 능력 보너스에서 Aloy의 에너지 충전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에너지 재충전을 받고 이행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통계 Aloy Genshin Impact가 아티팩트에서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Thundering Pulse, Skyward Harp, Aqua Simulacra 또는 Polar Star와 같은 무기는 다른 캐릭터가 사용하지 않는 경우 Aloy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적합한 4성 무기 짓다 알로이 겐신 임팩트 Predator, Favonius Warbow, Stringless 및 Sacrificial Bow입니다.

Predator는 PS의 Genshin Impact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획득한 무기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무기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Aloy용 무기는 기본적으로 언급된 5성 무기와 마찬가지로 Aloy에 필요한 에너지 재충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플레이어의 경우 Aloy의 옵션으로 Windblume Ode라는 4성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기는 다음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Windblume Festival은 여러 차례 개최됩니다. 패치 전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