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MLBB 프레지던츠컵 결승전

Mobile Legends 지점 President's Cup: Bang Bang 2022가 종료되었습니다. BTR 알파 BTR Beta와의 압도적인 득점으로 bo5 결승전에서 승리했고 올해 MLBB 프레지던트 컵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TR Alpha와 BTR Beta 간의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13일 열린 경기는 양 팀 모두 팽팽했다.

BTR Alpha는 압박과 객관적인 경쟁을 적용하는 능력 덕분에 산사태 점수로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Mobile Legends 최고의 미야 카운터 영웅 5명

2022년 프레지던츠컵 결승전 남북전쟁

BTR 알파 대 BTR 베타
BTR 알파 대 BTR 베타. 출처: e스포츠 ID

BTR Alpha와 BTR Beta는 준결승전에서 2개의 RRQ 팀을 꺾고 최종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첫 번째 준결승전은 BTR Alpha와 RRQ 세나.

두 번째 준결승, 즉 BTR Beta 반대 RRQ 호시. 두 BTR 팀은 RRQ 팀을 이겨 결승전에서 만났습니다.

이번 토너먼트의 그랜드 파이널은 두 BTR 팀이 서로 대결하기 때문에 상당히 흥미진진한 결승전입니다. BTR에는 두 개의 팀이 있기 때문에 BTR 베타는 이름을 ION 베타로 변경했습니다.

이 토너먼트의 첫 번째 우승자는 Pelatnas라는 IESF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며 두 번째 우승자는 내셔널 셀렉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BTR Renbo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2022년 프레지던츠컵 결승전에서 BTR 알파의 순조로운 승리

MLBB 프레지던트컵의 결승전은 bo5 시리즈다. BTR Alpha는 압도적인 스코어 3-0으로 승리했습니다. BTR 알파가 승점 3점을 획득하고 2022년 프레지던트 컵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놓친 분들을 위해 BTR Alpha가 모두 이겼던 세 게임의 요약입니다.

게임 1

MLBB 프레지던츠컵 1차전 결승전
MLBB 프레지던트컵 결승전 1. 출처: YouTube/KINCIR Esports

BTR Alpha의 Theft of the Lord는 첫 번째 게임 승리의 전환점이었습니다. 처음에는 ION Esports가 순자산과 탈락 포인트에서 뛰어났지만 Steal Lord 덕분에 BTR Alpha가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BTR Alpha는 Lesley와 같이 매우 강력한 영웅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에서 그들은 레슬리보다 약한 클로드와 같은 영웅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BTR Alpha는 여전히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전 첫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많은 객관적인 플레이가 발생하여 이 첫 번째 게임에서 두 팀 모두 거북이 두 마리만 패배했습니다. 거북이 두 마리뿐이었지만 BTR 알파는 전반 16분 한타 끝에 첫 경기를 승리로 마감했다.

마지막 한타는 해당 지역의 ION 베타 플레이어의 선택 덕분에 BTR Alpha가 승리했습니다. 주님. BTR Alpha는 ION Beta에서 3명의 플레이어를 뽑는 데 성공했고 마침내 ION Beta의 기지가 파괴되도록 밀어붙였습니다.

또한 읽기: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게임 2

President's Cup Final BTR Alpha vs ION 베타의 두 번째 게임
게임 2 BTR 알파 대 ION 베타.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1차전과 달리 BTR 알파와 ION 베타의 MLBB 프레지던트컵 결승전 2차전은 약 13분에 불과했다. BTR 알파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ION 베타를 제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BTR Alpha의 우세는 ION Beta를 압도했고, 그들이 받고 있는 압박에 반격하기 어려웠습니다. 결과적으로 ION Beta는 BTR Alpha의 장점이 너무 커서 2차전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Morenoo의 킬 참여는 83%에 도달하여 두 번째 게임의 MVP가 되었습니다. Valentina를 사용하여 그는 이 두 번째 게임에서 BTR Alpha에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게임 3

BTR Alpha, 프레지던트 컵 결승 우승
BTR 알파, 프레지던트컵 결승 우승. 출처: YouTube/KINCIR e스포츠

세 번째 게임은 단 11분 만에 끝났습니다. BTR Alpha는 bo5 시리즈에서 3-0의 점수로 2022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전에서 우승했습니다.

BTR 알파는 경기 초반부터 BTR 알파 탑 라인 지역에서 3분 만에 발생한 첫 블러드 덕분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그들은 타워 아래에서 두 번의 킬을 얻었고 그 킬은 세 번째 게임에서 BTR Alpha의 지배를 위한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5분에 MAXXX는 트리플 킬을 얻었고 Leomord는 아직 초기 게임 단계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매우 강했습니다.

결정적인 한타는 9분에 ION Beta inhibitor 타워 아래에서 벌어졌습니다. BTR Alpha는 억제탑 아래에서 3명의 ION 베타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기지를 밀쳐낼 수 있었습니다.

BTR 알파의 2022년 프레지던트컵 결승전 우승은 모든 선수의 자부심입니다. 준결승에서 RRQ Hoshi를 물리치고 결승에 진출한 BTR Alpha와 ION Beta의 좋은 시도를 축하합니다.

따라서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전에 대한 논의는 MLBB 다이아몬드 충전을 위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