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Rippo는 Bigetron Alpha에 새로운 별명을 부여합니다! MPL S7

BTR Rippo는 Bigetron Alpha에 새로운 별명을 부여합니다! MPL S7

 

와 친구 비시저스, 이번에는 BTR Rippo가 Bigetron Alpha에 새로운 별명을 부여한 것 같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New Mobile Legends 시즌 20 이벤트, 많은 무료 상품을 팔로우하세요! 

Bigetron Alpha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고 승자조 라운드에서 ONIC Esports를 물리 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싸움 후 인터뷰에 응한 BTR Rippo MPL 퀵키 질문이 많은데 RRQ 호시가 첫날 일찍 귀가하는 것에 대한 흥미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Bigetron이 RRQ Hoshi를 상대로 거의 이기지 못하기 때문에 기니피그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닉네임에 대한 클라라몽스타의 질문에 리포는 비게트론알파에게 다음과 같이 새로운 닉네임을 부여했다.

BTR Rippo는 Bigetron Alpha에 새로운 별명을 부여합니다! MPL S7
출처 : BTR 리포

"토끼왕" 리포가 짧게 말했다.

심각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Bigetron Alpha가 이번에 MPL ID 시즌 7 우승에 성공하면 정말 이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을 4위로 마감한 Bigetron Alpha는 실제로 매우 이례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른 팀과 동일한 총 승패. 그러나 종종 2-1로 승리하면 당시 EVOS 및 RRQ에서 집계가 2위와 3위와는 거리가 멀게 됩니다.

하지만 통산 11승 3패로 정규시즌 1위 오닉 e스포츠를 꺾을 수 있음을 증명했다. 정규 시즌에서도 BTR은 ONIC를 이기지 못했습니다.

승자조 결승에서 Bigetron Alpha는 앞서 진출한 EVOS Legends와 대결합니다.

Bigetron Alpha는 정규 라운드의 이전 두 회의에서 EVOS Legends를 이길 수 있었기 때문에 흥미로운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밤 우리가 만날 때 그의 기록은 계속될까요 아니면 깨질까요? 기다릴게, Vicigers 친구들

Eitsss Vicigers가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