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itte Overwatch 2를 이용한 플레이 능력 및 팁

브리짓 오버워치 2

브리짓은 역할이 있는 영웅입니다. 지원하다 인게임 오버워치 2. 이 영웅은 2018년 3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는 수비에 유리하며 자신의 공격이 상대방에게 맞았을 때 자동으로 팀원에게 치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브리기테 오버워치 2를 플레이하기 위한 능력치와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웅 자, 끝까지 지켜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Reinhardt Overwatch 2의 플레이 팁과 최고의 콤보

브리기테의 능력과 오버워치 2 플레이 팁

영웅 지원은 일반적으로 뒷줄에 있는 팀원에게 치유나 보호를 제공합니다.

다른 서포터와 달리 브리기테는 맨 앞줄에 서서 탱커 영웅처럼 팀원을 보호합니다.

그 독특함 때문에 많은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이 이 영웅에 대해 알아보는 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브리기테로부터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리짓 오버워치 2 능력

브리짓 오버워치 2 - 랠리
궁극의 브리기테 – 집결.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브리기테는 집결을 궁극기로 포함하여 총 7가지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영웅의 각 능력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영웅은 패시브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무하다, Rocket Flail, Whip Shot 또는 Shield Bash로 적을 공격하는 데 성공할 때마다 근처 팀원이 자동으로 치유하다.

브리짓 오버워치 2 - 영감
고무하다.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브리기테가 공격할 때마다 패시브가 초기화됩니다. 팀원이 격려 효과를 받으면 범위 밖으로 이동해도 여전히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유하다 제한된 시간 안에.

브리짓은 또한 다음을 사용합니다. 로켓 도리깨 그의 주요 무기로. 로켓 도리깨는 빠른 공격으로 여러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단거리 무기입니다.

브리짓 오버워치 2 - 로켓 도리깨
로켓플레일.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로켓 도리깨는 라인하르트의 로켓 망치와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로켓 도리깨가 효과를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넉백 목표에.

다음 거기 수리 팩 활성화되면 브리기테가 팀원에게 수리 팩을 던지게 됩니다. 리페어 팩을 사용하면 HP가 2초 동안 증가합니다.

Brigitte Overwatch 2 - 수리 팩
수리 팩.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이 스킬은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HP가 죽어가는 팀원에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능력은 채찍 사격 이를 통해 Brigitte는 장거리에서 채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찍 사격은 피해를 주고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노크 목표에.

브리짓 오버워치 2 - 채찍 사격
채찍 샷.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Whip Shot은 Inspire를 활성화할 수도 있으며 범위가 넓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기 때문에 팀원을 치료하는 데 유용합니다.

보호 섹션에서 이 영웅은 배리어 쉴드 상대방이 발사하는 모든 공격을 흡수하는 에너지 장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리짓 오버워치 2 - 배리어 쉴드
배리어 쉴드.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이 방패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개인 보호용으로 사용하거나 중요한 역할을 맡은 팀원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두 번째 보호 능력은 방패 강타 브리기테가 배리어 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브리짓 오버워치 2 - 방패 강타
쉴드 배쉬. 출처: 블리자드 가이드/유튜브

Shield Bash를 활성화하면 Brigitte는 앞으로 돌진하여 앞에 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능력은 랠리 이 영웅은 자신과 팀원에게 천천히 추가 HP를 제공하는 오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특정 임계값에 도달하거나 나중에 파괴될 때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합니다.

Rally는 브리기테에게만 적용되는 또 다른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브리기테의 속도만 증가합니다.

오버워치에서 브리기테를 활용하는 팁

Brigitte Overwatch 2 플레이 팁
오버워치 2 브리기테 플레이 팁. 출처: PlayOverwatch/Youtube

이 지원 영웅의 능력을 알고 나면 다음 단계는 해당 능력을 개발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초보자라면 오버워치에서 브리기테를 사용하기 위한 다음 팁 중 일부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브리기테는 팀을 위한 탁월한 영웅 선택이지만 다른 치유 효과가 있는 영웅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채찍 사격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코너링한 후 절벽에서 떨어뜨리세요.
  • Whip Shot을 사용할 때는 주의하세요. 준비할 때 이 영웅의 속도가 상당히 감소하여 상대방이 당신을 목표로 삼기 쉽기 때문입니다.
  • 배리어 실드는 HP가 낮은 상대로부터 브리기테를 보호하고 상대의 궁극기를 일부 완전히 차단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배리어입니다.
  • 더 많은 피해를 입히려면 상대방의 근거리에서 Shield Bash와 Whip Shot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브리기테에게는 세 가지 주요 위협이 있습니다. 즉, 바스티온이나 정크랫, 스나이퍼, 탱크와 같이 빠르게 높은 피해량을 제공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메타를 기반으로 한 오버워치 2 캐릭터 티어 목록

이것이 오버워치에서 브리기테를 플레이하기 위한 능력과 팁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고,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 장소를 찾는 분들은 바로 그곳으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