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Legendary Car Need for Speed 모스트 원티드

레이싱 게임은 확실히 현실 세계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그중 하나는 Need for Speed Most Wanted의 전설적인 BMW M3 자동차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BMW M3 GTR을 니드 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게임에 첫 등장한 전설적인 차로 이야기한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Unbound에서 가장 빠른 5 대의 자동차

Need for Speed의 BMW M3 GTR GT(E46)

NFS의 BMW 모스트 원티드
NFS의 BMW 모스트 원티드

BMW M3 GTR 자동차는 Need for Speed 게임 시리즈에 있으며 특히 Need for Speed (NFS) Most Wanted 게임에서 전설적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NF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커리어 또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시작할 때 BMW M3 GTR을 운전하게 됩니다.

이 커리어 모드는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의 주 차량인 BMW M3 GTR에 부분적으로 초점을 맞춥니다.

그러나 결국 차는 적에게 방해를 받아 경품으로 사용하고 게임을 이긴 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Blacklist #1 레이서인 Razor를 물리친 후 게임 또는 커리어 모드를 마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Quick Race 모드를 위해 BMW M3 GTR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자동차 이 전설은 다른 자동차에 비해 상당히 높은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BMW M3 GTR은 핸들링, 가속 및 물론 최고 속도 기능 측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차는 사용 가능한 니트로 주입에서 그리 많지 않은 추가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FS) Heat의 베스트 자동차 5 대!

니드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NFS 모스트 원티드
NFS 모스트 원티드

NFS Most Wanted는 EA Canada에서 개발하고 2005년 Electronic Arts에서 퍼블리싱한 멀티플랫폼 레이싱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매우 상징적인 경찰 추격전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취향에 따라 자동차를 타고 탐험할 수 있는 오픈 월드도 있습니다.

자동차는 이전 NFS 게임인 NFS Underground에서 적응한 플레이어가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Need for Speed Most Wanted의 첫 번째 릴리스는 PC, PlayStation 2, Xbox, 이동하는, 닌텐도 게임큐브.

그러나 같은 해 후반, 즉 2005년에 출시된 Xbox 360이 있었습니다.

그 후 Electronic Arts는 Need For Speed: Most Wanted를 PlayStation Portable, Nintendo DS, Gameboy Advance용으로 Need for Speed: Most Wanted: 5-1-0이라는 제목으로 출시했습니다.

물론, 전설적인 BMW M3 GTR이 플레이어의 주 차량입니다. 또한 2012년 Criterion Gmaes에서 타이틀의 신선한 컨셉을 가진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Need for Speed No Limits PC를 쉽고 무료로 플레이하는 방법!

다른 게임

NFS 언바운드
BMW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Need for Speed Most Wanted 게임 외에도 BMW M3 GTR 자동차는 다른 여러 Need for Speed 게임에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자동차, 즉 BMW M3 GTR을 제공하는 다른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니드 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5-1-0
  • 니드 포 스피드: 카본
  • 니드 포 스피드: 월드
  • 니드 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2012)
  • 니드 포 스피드: 모스트 원티드 (2012) (모바일)
  • 니드 포 스피드: 제한 없음
  • 니드 포 스피드: 에지
  • 니드 포 스피드: 히트
  • 니드 포 스피드: 언바운드

전설적인 자동차로서 플레이어들은 물론 Most Wanted 이외의 다양한 게임에서 이 자동차를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Need for Speed Heat는 BMW M3 GTR Legends Edition '06이라는 전설적인 BMW M3 GTR 에디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모드를 완료한 후 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202,000달러에 차를 살 수 있습니다. NFS 열화폐.

이것은 다양한 Need for Speed 게임, 특히 Most Wanted에서 전설적인 BMW 자동차에 대한 토론입니다.

다양한 게임 충전의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