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stained Chivalry Genshin Impact 사용자 권장 사항

피로 물든 기사도 원신 임팩트 에 가장 적합한 세트입니다. 짓다 물리적 인.

물리적 인 짓다 ~이다 짓다 다음과 같은 모든 요소 역학을 엉망으로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원소 반응, 게이지 단위, ICD, 등.

Vicigers는 다음에 이 Bloodstained Chivalry Genshin Impact 유물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에 대한 VCGamers의 분석 결과를 읽을 수 있습니다. !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호환되는 캐릭터는 Bloodstained Chivalry Artifact Set를 사용합니다.

도메인 피로 얼룩진 기사도 겐신 임팩트 클리어 풀과 산 동굴
맑은 풀과 산 동굴, 피로 물든 기사단 유물 양식장 (출처: VCGamers)

Bloodstained Chivalry는 Genshin Impact의 5성 유물 세트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농업 도메인 Clear Pool 및 Mountain Cavern, Mt. Aocang, Liyue.  

대략적으로 말해서 Bloodstained Chivalry가 제공하는 보너스는 이 아티팩트 세트 사용자의 물리적 DMG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농업 유물이 있는 피로 물든 기사도 지원하다 엘레멘탈 버스트 노블레스 오블리제.

또한 읽기: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피로 물든 기사도 아티팩트 세트 보너스

피로 물든 기사도 원신 임팩트
Bloodstained Chivalry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이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알기 전에 Vicigers가 이 Bloodstained Chivalry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아티팩트 2세트는 보너스 형태가 됩니다. 버프 +25%의 물리적 DMG 보너스의 형태로.

4세트 사용 또는 풀세트 Bloodstained Chivalry에서 이 아티팩트 세트의 사용자가 적을 물리친 후 Charged Attack DMG를 50%만큼 증가시키는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면 10초 동안 스태미나 소모량을 0으로 줄일 수 있다. 

독특하게도 멧돼지, 다람쥐, 개구리와 같은 야생 동물과 싸워 이 아티팩트 보너스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된 문자 및 세트 수

피 묻은 기사도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의 캐릭터 사용자 케칭
피묻은 기사단 원신 임팩트 2세트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중 하나인 케칭(출처: VCGamers)

이 Bloodstained Chivalry Genshin Impact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보너스를 알고 나면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는 당신의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짓다 물리적 아티팩트의 기능을 대체하는 물리적 아티팩트, 즉 Pale Flame을 2세트만큼.

예를 들어 Bloodstained Chivalry 2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캐릭터가 꽤 많이 있습니다. 율라, 신얀, 커칭, 묵주, 카에야, 그리고 면도칼.

이 4개의 아티팩트 세트는 ATK가 높고 차지 공격을 자주 사용하는 캐릭터(예: Fischl 및 Keqing)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 물리적 빌드 또는 공격력이 크면 기본적으로 이 세트를 사용하기에 적합하므로 거의 모든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