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최신 명사수 Beatrix!

베아트릭스

2021년 3월 19일, Beatrix는 Mobile Legend: Bang Bang에서 공식적으로 최신 Marksman 영웅이 되었습니다. 물론, 이 영웅의 존재는 이 역할을 맡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이 잘하고 등급 순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흥분하게 만들 것입니다. MOBA 장르의 모바일 게임도 방금 이전 시즌으로 재설정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렇더라도 저격수 역할에 익숙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이 영웅이 쉽지 않을 것이다. 이 영웅은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이 다양하기 때문에 같은 역할의 영웅들에 비해 상당히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세부적으로 이 캐릭터는 내구치 2, 공격력 7, 스킬 효과 6, 난이도 9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궁금하시면 직접 해보세요. 그래서 '상점' 메뉴에서 약 32,000골드로 구매하거나 다이아몬드 599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269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X 팩터'라는 그의 스킨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Marksman Beatrix 소개

  • 수동적인:

기계 천재

역학에 대한 그의 재능 덕분에 이 영웅은 환상적인 힘을 가진 4개의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너의 일반적인 공격 – 롱샷: 이제 상대에게 강력한 사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처음 적중한 상대에게 225(+450% 전체 물리 공격)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참고: 이 사격은 다른 적이 피하거나 막을 수 있습니다. 50 크립/미니언에 대한 피해 퍼센트)

이 영웅은 치명타 효과를 제공할 수 없으며 획득한 치명타 선택의 1%를 물리 공격 1회로 변환합니다.

  • 첫 번째 기술:

뛰어난 사수

패시브 능력의 경우: 이 영웅은 동시에 두 개의 무기를 휴대할 수 있으며 물리 공격력이 약 5 증가합니다.

그의 활성 능력에 관해서는: 이 영웅은 주 무기를 등의 두 번째 무기로 교체하고 공격과 울티를 수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얻기 위해 0.6초가 필요합니다.

  • 두 번째 기술:

전술적 재배치

이 영웅은 무기를 재장전하면서 달리고 앞으로 구릅니다.

  • 궁극적인:

 레너의 무관심

이 영웅은 전장에서 적을 조준하면서 침착하게 Renner를 사용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할 때 처음 적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전체 물리 공격 +250).

  • 특수 기술:

백업이 필요합니다

약 3초간의 전투에서 탈출한 후, 이 영웅은 자신의 하수인 모건을 소환하여 무기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인벤토리에서 무기를 선택하여 주 무기와 두 번째 무기로 사용할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단, 이때 행동(이동)하거나 CC의 영향을 받으면 무기 선택이 중지됩니다.

뿐만 아니라,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주문, 엠블럼 및 아이템도 제공합니다. 분명히 이렇게 하면 나중에 플레이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사용되는 빌드 아이템의 경우 아마도 Claude의 빌드 아이템과 비슷할 것입니다. 분명히 가해지는 공격은 상당히 매울 것입니다. 그의 일반적인 공격과 궁극기에만 의존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전투 주문

보복

엠블럼

암살자 : 3 용기 -> 3 침략 -> 3 학살

명사수: 3 Bravery -> 3 Mastery -> 3 Weapon Masters

빌드 항목: 날쌘 장화, 악마사냥꾼의 검, 황금지팡이, 절망의 칼날, 끝없는 전투, 무자비한 힘의 흉갑

그 외에도 현재 Beatrix는 Mobile Legends Development League(MDL) 또는 Mobile Legends Professional League(MPL)와 같이 인도네시아에서 진행 중인 Mobile Legends 대회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출시 2주 후에 공식 대회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을 랭크 모드에서 사용하고 싶을 때도 어려울 것입니다. 차단을 선택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더욱이 Moonton이 발행하는 모든 영웅은 그의 존재 초기에 상당히 '압도적'입니다.

게임 플레이

예를 들어 Mobile Legends에서 최신 명사수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핵심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역할을 통해 당신은 더 높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해서 정글링을 하고 당신이 가하는 공격이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이러한 모든 아이템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 시작부터 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Beatrix를 플레이할 때 자신의 위치에 대해 현명해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영웅은 솔로나 CD 중간에 탈출하는 능력과 같이 꽤 납치하기 쉽습니다.

전쟁이나 갱킹 상황에서는 탱커, 파이터 영웅과 같이 혈통이 두꺼운 영웅에게 후방을 노리세요. 스킬/궁극기를 자유롭게 발행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백업 필요' 특수 스킬 메뉴에서 4가지 무기 선택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근거리용 2개와 원거리용 2개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