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lugg Pokemon Unite를 이기고 무료 실드를 받으세요!

avalugg 포켓몬 단결 커버

아발루그를 이기다 포켓몬 유니트 매우 번거로울 것입니다. 휴대전화 두껍고 이 얼음 거북이 포켓몬도 그럴 수 있습니다. 디버프 모든 팀원.

중 하나로 보스 포켓몬 당신이 찾을 수 있습니다 폴더 쉬브르 시티 눈으로 가득 찬 아레나에서는 단 4마리의 포켓몬과 대결하게 됩니다.

규칙은 쉬브르 시티 지도 포함 된 빠른 전투 절반의 기간으로 정규 경기 (단지 5분). 이 얼음 타입 포켓몬은 피하는 방법을 모르면 상대하기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스킬셋-그의.

비트처럼 보스 포켓몬 그렇지 않으면 Avalugg를 물리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Drednaw, Zapdos 및 Regigigas와는 특별하고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아무것 보상 무엇을 얻을 수 있으며 Avalugg Pokemon Unite를이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팀을 얼릴 수 있는 Avalugg의 "얼음 거북"

Avalugg Pokemon Unite 세부 정보

avalugg 포켓몬 단결 디스플레이

만약에 보스 포켓몬 이전에 많은 과학적 학문 전설의 포켓몬인 Avalugg는 첫 번째 형태인 Bergmite를 가진 평범한 포켓몬입니다.

일반 포켓몬으로 아발루그가 만들어집니다. 보스 포켓몬 큰 크기와 능력으로 인해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디버프다른 포켓몬을 괴롭히는 것.

또한 Avalugg는 뛰어난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전화꽤 두껍습니다. 파라 트레이너 Pokemon Unite에서는 패배 시간이 5 분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압도됩니다.

얼음타입 포켓몬으로서 주의해야 할 아발루그의 공격이 많다. 공격을 조심해야 한다 광역 이 포켓몬을 죽이고 싶다면 얼음 유형입니다.

포켓몬 단결 기본 공격

처럼 기본 공격, 일반 공격으로 포켓몬을 공격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느린 디버프 그리고 충격 동결로 인해 (얼어붙은 고체).

둘 다 때리면 디버프 Avalugg의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둘러야 잡을 수 있습니다. 버프 또는 치유하다 ~에 의해 지원하다 ...도 아니다 항목. 이유, 손상 아발루그의 일반 공격은 강화될 만큼 아프다. 디버프-그의.

만약 너라면 갱킹 함께 Avalugg 근접 공격, 일반적으로 Avalugg가 활성화됩니다. 얼음 방패주변의 포켓몬을 얼리고 느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공격하거나 난투 ...도 아니다 기술 Avalugg에 대해 작동하지 않고 거의 생성되지 않습니다. 손상.

아발루그 포켓몬 유나이트 아이스 빔

Avalugg의 다음 공격 위협은 아이스 빔 그리고 눈사태 주는 모든 것 얼음 피해 공격 범위에 있을 때 주기적으로.

피하려면 눈사태 그리고 아이스 빔, 공격을 받지 않으려면 공격 범위를 벗어나야 합니다. 디버프 아발루그에서.

스킬셋 그것이 Avalugg Pokemon Unite가 경기장과 많은 플레이어에서 존경받는 이유입니다. 트레이너 이 얼음 포켓몬과 거리를 두는 사람.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Tsareena Pokemon Unite Build는 상대방을 차버릴 수 있습니다!

보상 아발루그를 이기다

avalugg pokemon unite 보상 방패

Avalugg Pokemon Unite 제공 보상 Zapdos, Drednaw 및 Regigigas와는 매우 다릅니다. 보상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은 상태 버프 당신의 팀 포켓몬.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은 얻을 것이다 아이스쉴드 20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방패 상대방의 일련의 공격에 맞으면 더 빨리 소진될 수 있습니다.

팀 포켓몬 외에도 방패 또한 상대의 포켓몬이 몇 분 동안 골을 넣는 것을 방지하는 팀의 목표에도 활성화됩니다.

Avalugg를 물리치면 팀에 총 80점이 추가로 주어지며, 이는 포켓몬이 마지막 공격을 하는 순서(20)로 나누어지고 팀원의 포켓몬은 15점을 얻습니다.

비교하고 싶다면 보상 이것은 Zapdos 또는 Regigigas입니다. 상대를 상대로 먼저 많은 골을 넣는 데 집중하고 가져 가야합니다. 버프 가능한 경우 Avalugg에서.

이 전술을 사용하면 상대방이 적에 의해 막혀 있기 때문에 득점할 수 있는 상대의 포켓몬 기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방패.

avalugg 포켓몬 유나이트 리스폰

그렇지 않은 Zapdos와 달리 부활, Avalugg는 그 점에서 Regigigas와 동일합니다. 부활. 3분 안에 아발루그를 물리치면 마지막 1분 안에 성냥 아발루그는 부활.

그러나, 당신은 확실히 Avalugg에 대해 초기 게임 (4분) 포켓몬 레벨이 아직 낮아서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궁극적인 만큼 잘 기술 다른 중요한.

이것이 Avalugg Pokemon Unite가 Regigigas 및 Zapdos보다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Avalugg Pokemon Unite가 실제로 우선 순위가 아닌 이유입니다. 보상그것은 또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Avalugg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이길 수 있는 3가지 팁

앞에서 쓴 것처럼 대부분 트레이너 Avalugg를 물리치는 것을 우선시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기할 수는 없다. 보상꽤 좋습니다.

아래의 세 가지 팁은 최소한 Avalugg Pokemon Unite를 이기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방법부터 시작해서 중간 그리고 딱딱한.

일반 방법 – 갱킹 아발루그 디 미들레인

이 매우 효과적이지만 진부한 방법은 팀의 포켓몬의 결합된 힘에 의존합니다. 팀의 모든 포켓몬이 높은 레벨인 경우 이 전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 구성이 Charizard, Cinderace, Pikachu 및 Gengar와 같은 경우 갱킹 Avalugg 위치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avalugg 포켓몬 단결 ganking 와 팀

예를 들어 Charizard와 Pikachu는 근접 공격을 사용하여 전진하고 화염방사기리자몽과 뇌우 아발루그를 맞히는 피카츄 충격.

또한 Cinderace와 Gengar는 위치를 조정하여 원거리에서 Avalugg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가깝지 않으면 거리를 조정하여 기술그것은 Avalugg를 칠 수 있습니다.

Charizard와 Pikachu를 회전할 때 휴대전화 그들은 일종의 죽어 가고 있습니다 정글링 휴대전화 또는 상대를 물리치는 동안 Cinderace와 Gengar는 멀리서 Avalugg를 계속 공격합니다.

상대 포켓몬을 모두 쓰러뜨리면 상대가 나중에 득점할 수 없도록 즉시 아발루그를 물리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버프 방패 Avalugg).

이 트릭은 상황을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주시해야 합니다. 훔치다 죽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방법 중간 – 꼬맹이 죽이다 와 함께 찌름

이 트릭을 수행하면 팀의 포켓몬이 동일한 포켓몬 배열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동 속도 그리고 원거리 공격.

Avalugg Pokemon Unite Poke 1

예를 들어 팀의 포켓몬은 Zeraora, Talonflame, Absol 및 Genga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상 Pokemon Unite의 Avalugg와 대결합니다.

Zeraora는 Talonflame 또는 Gengar의 도움을 받아 상대를 근절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기술 Talonflame 및 Absol 캔 찌름 Avalugg.

상대의 포켓몬을 모두 제압했다면 계속해서 보답할 수 있습니다. 손상 또는 직접 갱킹 함께 Avalugg 스킬셋 그들.

Avalugg Pokemon Unite Poke 2

그러나, 당신은 경계해야합니다 디버프 Avalugg는 약간의 실수라도 포메이션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의 포켓몬이 당신 주위에 있다면 이것은 악화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발루그의 공격으로 제라오라와 압솔이 얼어붙게 되면 상대 포켓몬은 아바루그의 공격에 집중할 때까지 팀의 두 포켓몬을 집중 공격하게 됩니다. 휴대전화 그들은 다 떨어집니다. 자동으로 활성 포켓몬이 두 개만 있고 상대 팀의 엉덩이가 됩니다.

이럴때 좋다 찌름 Avalugg, 포메이션이 무너지지 않도록 위치를 나누고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방법 딱딱한 - 훔치다 죽이다 열심히 일하는 포켓몬 상대로부터

Avalugg Pokemon Unite를 물리치면 상대 포켓몬이 몰두했을 때 갑작스런 공격을 시작하는 민첩성이 훈련됩니다. 갱킹 또는 Avalugg를 공격하십시오.

훔칠 수 있도록 원거리 공격이나 번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죽이다 상대팀에서.

avalugg 포켓몬 단결 훔치기 1

이 전략을 수행하려면 장소 근처의 덤불에 숨어야 합니다. 산란 Avalugg. Avalugg의 위치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상대방이 부시를 "스윕"할 가능성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이려면 다음과 함께 포켓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거리 공격, 포켓몬 유나이트 무브 유형 대시 또는 샷, 또는 또한 포켓몬 기술 긴 거리.

Avalugg Pokemon Unite Steal Kill 2

먼저 위의 포켓몬 중 하나를 근처의 덤불에 배치해야 합니다. 미드레인 다른 팀의 포켓몬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동안.

팀원이 싸우고 있는 상대의 포켓몬을 물리치도록 선택하거나 즉시 진행하여 이 상황에서 이미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는 Avalugg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얇은.

그러한 공격 하이퍼빔 드래곤나이트, 대시 그리고 Tsareena의 발 차기, 폭탄그의 Gengar는 공격의 몇 가지 예입니다. 기술 사용할 수 있는 거리 매복.

또 다른 옵션은 포켓몬 찌르기 기술 Absol과 Greninja처럼. 적어도, 훔치다 죽이다 이것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포켓몬에 따라 상대, Avalugg 또는 둘 다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okemon Unite 배틀 아이템과 그 기능, 텔레포트가 있습니다!

Avalugg Pokemon Unite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다시는 Avalugg를 놀리지 않도록 올바른 전술을 찾으세요,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