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M 아바칸! 적을 학살하기 위한 새로운 무기!

무시해

안녕 Vicigers! 갖고 있는 게임 중 하나 배틀로얄 장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UBG) 모바일, 2021년 7월 9일 업데이트. PUBG Mobile은 ASM Abakan 무기의 존재를 포함하여 새로운 카운터와 기능을 제공하는 버전 1.5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미래의 테마를 제시합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미래 테마를 가진 다양한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최근 인기 있는 것.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패치 노트 1.5 켜기 계략 이것은 또한 시스템에 약간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계략, 존재 포함 시리즈 새로운 시즌.

지금, ~에 패치 노트 1.5에는 이제 주목을 끄는 주요 기능, 즉 모드가 있습니다. 임무 점화.

방법 임무 점화 PUBG Mobile C1S1에 존재하는 지도 미래의 도시로 변신한 에란겔. 어디에 지도 8×8km를 측정하는 이것은 완전히 다른 세계입니다.

새로운 Erangel은 첨단 기술, 건물 및 미래와 같은 차량을 갖추고 있으며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 점화 PUBG 모바일에서. 방법 임무 점화 모드에서 플레이 가능 에보그라운드 패션에도 포함 순위.

이번 1.5 버전에서 선보인 다양한 미래지향적 기능과 콘텐츠 중 해당 모드에서만 독점 출시되는 무기가 있다. 임무 점화, 즉 ASM Abakan이라는 이름을 가진 무기입니다.

아바칸 ASM 무기

1.5 버전에서 특별히 출시된 아바칸 ASM 무기가 포함된 형태의 무기입니다. 돌격소총 또는 일반적으로 AR로 축약됩니다.

이 무기는 5.56mm 크기의 탄환을 사용하므로 Abakan ASM 무기에는 당연히 없습니다. 움찔하다 또는 큰 충격. 이것은 ASM Abakan 무기를 상당히 안정적인 무기로 만듭니다.

Abakan ASM 무기에는 3가지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자동, 버스트 그리고 또한 하나의. 이 무기는 전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근접전 빠른 싸움.

Abakan ASM 무기의 첫 번째 발사는 매우 정확하므로 사용 모드에 매우 적합합니다. 버스트.

ASM Abakan 무기에는 3개의 슬롯이 있습니다. 첨부 파일 제어에 매우 도움이되는 움찔하다 촬영 당시. 첨부파일 그건 그립, 총구 그리고 또한 잡지.

계정에서 업로드한 대로 인스 타 그램 PUBG Mobile, 이 무기는 액세서리와 페어링하거나 첨부 파일 오직 패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new 임무 점화 펍지 모바일. 첨부파일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거진 드럼

드럼 매거진 부착물 모든 종류의 무기에 사용 가능 돌격소총 (아칸소). 사용하면 무기의 탄환 용량이 50발 증가합니다. 드럼 잡지. 사용 첨부 파일 이것은 또한 할 때 시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재장전.

머즐 브레이크

총구 부품 또는 총구 휴식 총알 분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 총구 휴식 그것은 통제할 수 있다 움찔하다 무기에 더 쉽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포구 제공, 즉 플래시 하이더, 서프레서, 그리고 보정기.

인체공학적 그립

첨부파일 이건 용도가 다른데 그립 대개. 어디에 그립 이것은 총기 제어를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체공학적 그립 제어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움찔하다 촬영할 때 수평 및 수직. 회복 움찔하다 사용하면 훨씬 빠릅니다. 첨부 파일 이것.

범위

다른 무기와 마찬가지로 아바칸 ASM 무기도 다양한 종류의 장비가 가능합니다. 범위. 에서 시작 범위 가장 작은, 빨간 점, ~까지 x6.

지금,, 이 무기는 모드에서 출시되는 전용 무기이기 때문에 임무 점화, 이 무기를 먹는 것은 모드에 있는 새로운 에란겔 맵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미션 점화.

ASM 아바칸 사용법

중급 및 원거리 전투에 사용

이 무기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서 사용할 때 효과적입니다. 손상 다소 큰, 발사 속도 낮습니다.

올바른 글머리기호 유형 사용

위에서 언급했듯이 ASM Abakam 무기는 5.56mm 총알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AR 유형의 무기이기 때문에 이 크기의 총알은 발사 속도가 더 빠르고 사거리가 더 깁니다.

이 무기를 다른 AR 무기와 함께 사용

이미 알고 있듯이 AR 무기에는 두 가지 유효 범위가 있습니다. 따라서 ASM Abakan이 7.62mm 총알이 있는 AR 무기와 결합될 수 있는 두 개의 AR 무기가 결합되면 플레이 시 유연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사용 첨부파일 적절한

Abakan ASM 무기의 성능을 최대화하려면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첨부 파일 적절한. 여러분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착식 매거진 드럼, 머즐 브레이크, 인체공학적 그립, 그리고 또한 범위.

모드에서 버전 1.5에 출시된 새로운 무기에 대한 논의입니다. 임무 점화, ASM 아바칸.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업데이트하자 귀하의 PUBG Mobile과 지금 플레이하여 승자가 되십시오!

또한 읽기: 준비해! Free Fire x Money Heist가 다시 협력합니까?
vcgamers 스토어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9월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