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과 태국, 가장 많은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있는 국가

브라질과 태국

안녕 Vicigers! 사실은 하나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계략 이다-배틀로얄 장르, 프리파이어 싱가폴의 Garena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게임으로 브라질과 태국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듯이 요즘에는 배틀로얄 장르 많이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Free Fire는 약 50명의 플레이어가 모여서 자유롭게 뛰어드는 게임입니다. 지도 넓은. 이 게임은 승자가 되기 위해 끝까지 생존하고 서로를 죽여야 합니다.

계략 Free Fire는 많은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이것은 Free Fire가 이미 1억 다운로드 이상을 다운로드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한편 스마트폰 iOS에서는 이 게임이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게임으로 랭크되어 있습니다.

때때로 이 게임은 그래픽이 못생긴 게임이라고 조롱을 받기도 하지만, 이 Free Fire는 모바일 게임 특히 동남아시아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최고입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회사, 즉 Garena가 계략 목표 시장의 특성을 이해하여 최적의 위치를 찾았습니다.

Hybrid 페이지에서 보고한 Garena의 이 게임은 계략 동남아시아와 태국, 브라질과 같은 남미에서도 지배적입니다.

태국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국가입니다. 이 나라에는 레코드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온라인 2020년 말, 하루 만에 1억 명의 플레이어.

태국은 $355,385.22로 Free Fire 기부금 최고 수입 1위 국가이기도 합니다. 97개의 장점 보유 플레이어 거의 모두가 자국의 주요 토너먼트에 참가합니다.

브라질에는 하루에 7천만 명의 활성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국가는 1년 동안 1위를 차지했으며, 마침내 이 자리를 태국으로 대체했습니다.

브라질은 또한 $262,047.16으로 Free Fire에서 발생하는 가장 높은 소득에서 태국에 이어 두 번째 위치를 차지하는 국가입니다. 브라질에는 총 39명의 프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이 게임에서.

브라질과 태국에서 Free Fire가 성공한 이유

모두 재생 가능 스마트폰

Free Fire 게임의 주요 대상은 개발 도상국입니다. 따라서 퍼블리셔는 자신이 만든 게임이 요구 없이 플레이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스마트폰 높은 사양으로.

게임 플레이 평상복

게임에 비해 배틀 로얄 다른, 계략 이것은 이 게임을 이해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는 모든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RPG 요소의 수익화가 있습니다

Free Fire가 보유한 수익 창출은 정상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통해 충분한 보상을 받거나 구매할 때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 계략 그것은 또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럭 로얄 그리고 가차.

지역사회를 포용하는 성공

이는 국가별로 분리된 Free Fire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역 사회를 강렬하게 포용할 수 있습니다.

브라질과 태국, 최다 우승 국가 세계 챔피언

브라질과 태국이 가장 활동적인 Free Fire 플레이어가 있는 국가인 이유는 묻지 마십시오. 세계적인 프리파이어 대회가 2019년 태국 방콕에서 처음 개최됐기 때문이다. 프리파이어 월드컵 또는 일반적으로 FFWC로 약칭됩니다.

참고로 이번 대회는 인도네시아 대표팀인 EVOS Capital이 우승을 차지하여 월드 타이틀을 획득하였고, 알잖아.

또한 같은 해에 Garena는 프리파이어 월드시리즈 또는 일반적으로 FFWS로 약칭. 토너먼트 프리파이어 월드시리즈 브라질 대표팀인 코린치안스가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그러다가 2020년에는 COVID-19 대유행의 결과로 전년도에 열렸던 세계 토너먼트인 FFWC와 FFWS가 다른 토너먼트인 FFWC와 FFWS로 대체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컨티넨탈 시리즈 7개국 19개 팀이 참가했다.

이번 월드 토너먼트는 태국 대표팀인 태국 EXP E스포츠 팀이 우승을 차지하며 월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위의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이 세계 대회에서 우승한 인도네시아, 브라질, 태국의 3개국 팀은 똑같이 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 타이틀을 획득한 국가는 여전히 변화하고 있으며 브라질과 태국을 포함하여 아무도 연속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활동적인 Free Fire 사용자가 있는 국가인 브라질과 태국에 대한 설명입니다. 물론 인도네시아 국민으로서 우리는 국제 대회에 출전하는 인도네시아 팀을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ASM 아바칸! 적을 학살하기 위한 새로운 무기!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