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taki Drumalong Festival, 재미있는 리듬 게임 Genshin Impact

겐신 임팩트 2.7 리듬 아라타키 드럼랄롱 페스티벌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Arataki Drumalong Festival을 아직 플레이해보셨나요?

어쩌면 당신은 리듬이 가능한지 궁금할 것입니다. 계략 안에 계략 원신 임팩트? 대답은 물론 할 수 있습니다!

계략 또는 계략 부품을 포함하는 계략 오스 같은 음악! 음악의 템포나 다이내믹을 따라야 하는 곳.

아시다시피 Genshin Impact의 BGM은 모두 매우 인상적입니다.

HoYo-Mix의 음악은 아쉬울 텐데 BGM으로만 쓰이면 되는 거 아닌가? 

그래서 miHoYo가 선물합니다 이벤트 리듬 게임 The Almighty Arataki Great and Glorious Drumalong Festival 또는 Arataki Drumalong Festival로 약칭합니다.

당신은 다양한 얻을 것이다 보상 깊고 시원한 리듬의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것 외에도 이벤트 이것.

이번에 VCGamers는 Vicigers가 다양한 보상 물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이벤트 이것.

Arataki Drumalong 축제 가이드

arataki drumalong 축제 겐신 임팩트
Arataki Drumalong Festival (출처: VCGamers)

BGM은 Genshin Impact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계략 지금까지 인기있는 RPG.

실제로 miHoYo는 인기 오케스트라 그룹과 협업하여 다양한 OST 또는 Genshin Impact의 노래로 특별 콘서트를 여러 번 개최했습니다.

이 노래들은 또한 계략 즉 리듬 계략 이 Arataki Drumalong 축제처럼. 

계략 또는 계략 음악 리듬은 실제로 Genshin Impact에서 플레이어를 위해 여러 번 제시되었습니다.

미니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계략 Windblume Festival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치 1.4 즉 Windblume의 초대 – 바람의 발라드.

또한 Genshin Impact도 개최 이벤트 계략 세계의 노래에 맞춰 패치 2.2 전.

마지막으로 패치 2.7 Genshin Impact는 The Almighty Arataki Great and Glorious Drumalong Festival 또는 Arataki Drumalong Festival을 대체하여 개최합니다. 이벤트 위험한 길.

선수로서 계략 계략 처럼 기타 히어로, 앙상블 스타즈, 오스! 저자는 매우 열정적입니다. 이벤트 이것.

또한 Arataki Drumalong Festival은 자신만의 비트맵을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원신 임팩트 2.7 업데이트! Yelan, Kuki Shinobu 및 새로운 이벤트를 만나십시오

Arataki Drumalong Festival 참가 요건

arataki drumalong 축제 genshin 충격 초대
초대장(출처: VCGamers)

이 행사는 2022년 6월 13일부터 2022년 7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퀘스트 이것.

참여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요구 사항 이벤트 이것은 당신이 적어도 모험 등급(AR) 30에 도달해야 하는 곳입니다.

그럼 너도 해야지 퀘스트 Archon Quest: "Chapter II: Act I - 움직일 수 없는 신과 영원한 Euthymia"의 일부인 "Ritou Escape Plan".

Arataki Drumalong 축제 이벤트를 여는 방법

arataki drumalong 축제 퀘스트
퀘스트(출처: VCGamers)

퀘스트 이벤트 자동으로 열립니다. 방법은 먼저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간 다음 전능하신 아라타키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드럼알롱 축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초대 수락" 또는 "초대 수락"을 선택하면 나중에 퀘스트 관련된 이벤트 당신이 열도록 지시 할 것입니다 이벤트.

먼저 Ritou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Amakane Island로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 이것.

또한 읽기: 듣다! Genshin Impact 3.0 최신 유출!

Arataki Drumalong Festival 이벤트 플레이 방법

arataki drumalong 축제 겐신 임팩트 게임 플레이
노래 선택 (출처: VCGamers)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퀘스트, 다양한 ost 노래를 재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ost에 사용된 곡들입니다. 배경 음악 캐릭터 데모 비디오 또는 큰 보스에서 사용하십시오.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OST 노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Normal, Hard 및 Pro 중에서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른 난이도를 잠금 해제하려면 순차적으로 작업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잘 플레이하고 아무것도 노트 놓치면 Euphonia, Dulcem 및 Descantus와 같은 낮은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얻게 됩니다.

적어도 당신은 얻을 수 계급 얻을 둘셈 보상 ~에서 이벤트 모든 수준의 어려움에서 이것들.

이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 Primogems, 승천 재료 등.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420 프리모젬
  • 280,000모라
  • 18 영웅의 기지
  • 8 모험가의 경험치
  • 아라타키의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드럼 장치
  • 신비한 강화 광석 42개
  • 무기 승천 재료: 호랑이 물린 마스크, 먼 바다의 보석 가지, 나루카미의 기쁨 x6. 

비트맵 편집, 설정 및 작곡 찾기

최고 이벤트 저자에 따르면 Arataki Drumalong Festival은 더 쉽고 재미있게 만드는 기능의 수입니다. 이벤트 이것은 비교된다 이벤트 계략 기존의 Genshin Impact.

메뉴 설정

메뉴 설정 arataki drumalong festival genshin impact
설정(출처: VCGamers)

첫 번째는 메뉴에서 소리와 탭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정.

종종 우리가 사용하는 장치는 느립니다. 이것은 물론 Rhythm에서 좋은 점수를 받는 데 장벽이 됩니다. 계략.

이제 메뉴에서 노트의 비트 사운드, 보정 및 노트의 하강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장치의 속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 액세스하는 방법도 쉽습니다. 즉, 게임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설정 또는 설정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비트맵 편집

arataki drumalong festival genshin impact 고급 설정 비트맵
고급 설정(출처: VCGamers)

다음으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메뉴의 비트맵입니다. 비트맵 편집.

여기에서 노래에 따라 음표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으며 원하는 만큼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Edit Beatmap에는 2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플레이할 때 UI 또는 유사한 모양을 갖는 평소와 같은 메뉴와 고급 설정입니다.

여기에서 그에 따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기다 예를 들어 탭 앤 홀드 섹션을 조정합니다.

그 후 Trial 메뉴로 만든 Beatmap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기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또한 읽기: 5가지 도전적인 Genshin Impact Drumalong 비트맵

작곡 찾기

arataki drumalong 축제 genshin 영향 공유 코드
컴포지션용 필터 코드(출처: VCGamers)

당신이 만든 비트맵은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다 동료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게.

오른쪽 상단의 메뉴 옵션을 누르고 선택하면 됩니다. 저장 공유 코드를 얻으려면 또는 공유 코드.

하지만 당신 전에 공유하다, 공유 코드를 얻으려면 최소 Discantus 레벨이 될 때까지 직접 만든 Beatmap을 시도해야 합니다.

Vicigers가 플레이하고 서로의 비트맵을 시도할 수 있도록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가 공유한 공유 코드.

많은 플레이어가 Twitter 계정에서 공유 코드를 공유하기 때문에 Twitter에서도 공유 코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매우 어려운 비트맵을 만들고 컬링 핑거를 만드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Beatmaps를 만든 Viciger도 잘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다 코드 공유 비트맵 코멘트 란에 작성되었습니다 yes!

다음은 일반적으로 인도네시아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재생하는 아시아 서버의 여러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서 재생해 볼 수 있는 비트맵입니다.

여름밤의 꽃 (요이미야ost)

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암호
파일레니 282579587329390
페페라 281480075690970
레이브니르 281480102410612
StaffOfThoma 281480073967800
인지 281480089761797

Time to Shine (아라타키 잇토 OST)

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암호
Halcyon_Sky06 562955055184893
네코막베스 562955048683417
루미네 562955070396366

방랑자의 운명 (Kaedehara Kazuha OST)

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암호
StaffOfThoma 844430027389112
크림 퍼프 844430053247189
562955061998783

골키퍼의 헌신(Thoma)

플레이어 사용자 이름 암호
호두 1125905036192432
탐욕 1125905037664012
츠키 1125905042552738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