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2022용 PUBG China Apk 다운로드 링크

모드 없이 한국어 PUBG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PUBG Mobile은 Tencent Games에서 개발한 인기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메인 버전인 PUBG PC가 성공을 거둔 후 모바일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특히 게이머를 위한 PUBG China도 있습니다.

처음에 Tencent Games는 TiMi Studios의 PUBG: Army Attack과 LightSpeed ​​및 Quantum Studio의 Exhilarating Battlefield의 두 가지 버전의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후자는 중국에서의 소프트 런칭에 이어 PUBG Mobile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배틀로얄 게임은 관련 당국의 승인이 없어 중국에서 출시할 수 없다.

비승인으로 인해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테스트용으로 제공할 수 있지만 수익을 창출할 수는 없습니다.

2019년 5월 Tencent Games는 더 이상 PUBG China를 홍보하지 않고 대신 당국이 정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평화를 위한 게임'이라는 제목으로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게임의 베타 버전은 같은 달에 출시되었습니다.

PUBG 중국어 버전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플레이어는 TapTap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UBG 차이나 소개

PUBG 차이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게임 커뮤니티에서 PUBG PC의 대성공 이후 Tencent는 모바일 버전을 만들 권리를 확보했습니다. 처음에 그들은 테스트용으로 중국에서 게임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지만 정부의 여러 가지 경고 후에는 게임을 중단하고 모든 "폭력적 요소"가 없는 다른 버전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Game For Peace에서는 캐릭터가 피를 흘리지 않습니다. 총구 섬광이 피와 유혈을 대체합니다. 휴대폰이 떨어지면 무릎을 꿇고 물건을 건네며 손을 흔든다.

Game For Peace는 PUBG Mobile의 글로벌 출시 이후인 2019년 3월에 중국에서 출시되었지만 항상 새로운 업데이트를 먼저 받습니다.

링크 및 PUBG China 다운로드 방법

PUBG 차이나
PUBG 모바일 프로 시리즈

유출자가 어디서 정보를 얻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음, Tencent가 개발한 중국 게임인 PUBG Mobile을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평화를 위한 게임"의 중국 버전은 항상 모든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능을 먼저 받습니다.

그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먼저 시도했지만, 중국 플레이어 기반이 몇 주 후 글로벌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드라이브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유출자가 들어오고 업데이트가 발생할 때마다 PUBG의 중국어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재생하여 새로운 기능에 대해 보고할 수 있습니다.

PUBG China를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순서대로 먼저 다운로드 해주세요.

  1. 페이지 방문 탭아이오 평화를 위한 게임을 검색합니다. 웹 페이지를 직접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2. TapTap 클라이언트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3.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설치' 옵션을 활성화합니다.
  4. 앱 설치 탭 탭. 설치 후 Game for Peace를 검색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설치가 완료되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인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WeChat 또는 QQ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PUBG Mobile CN은 중국어(북경어)로 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동일한 언어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PUBG 트릭

PUBG 모바일 바이크
배틀그라운드 일러스트

PUBG Mobile은 2018년 출시 이후 먼 길을 왔습니다. 이제 경쟁 로비는 점점 더 숙련되고 있으며 게임 메커니즘으로 즉흥적으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로 인해 생존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도 프로가 되고 싶나요? 이를 위해서는 기본 컨트롤부터 최고의 자이로스코프 감도 찾기까지 프로가 하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합니다.

트릭 다운은 초반 총격전에서 이기고 싶다면 게임의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측면입니다. 여러 분대가 전리품을 줍는 인기 핫스팟에 착륙하기에 너무 늦으면 팀은 함께 일할 전리품이 없는 명백한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이 공중으로 떨어지거나 기본 전리품으로 당신을 공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빨리 착륙하는 비결은 원하는 위치에서 750m 떨어진 곳에서 비행기에서 내려 바로 아래 옆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실제로 더 빠른 속도인 시속 234km로 떨어지며 전투에서 유리합니다.

PUBG Mobile의 프로가 항상 해야 할 두 번째 일은 올바른 착지 장소를 아는 것입니다.

분대와 함께라면 모두 함께 팀원 근처에 착지하여 한 사람이 기절하면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자세히 보기!

솔로로 플레이하는 경우 일관되고 좋은 전리품이 있는 지역에 착지하십시오. 큰 위험을 무릅쓰고 SMB, 카지노 또는 학교와 같이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가장 고품질의 전리품을 제공하지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초반 게임에서 살아남으십시오.

이를 위해 근처에 사람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건물 그룹에 착륙하여 바로 죽지 않고 조용히 준비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지도에 나타나는 위치를 확실히 고려하십시오.

배우다 PUBG Mobile의 자이로스코프 필수품이 되었으며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편의에 따라 설정을 조정하고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대상을 조준하기 위해 엄지손가락을 쓸어넘길 걱정 없이 상대에게 정확한 스프레이를 옮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스터하는 데 거의 일주일이 걸립니다. 또한 이 글을 참고하시면 초보자가 어떤 감도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 프로필 사진 변경 방법!

그런 다음 원하는 만큼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PUBG Mobile과 관련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VCGamers 충실한 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앙갈라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