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공격이 무엇인지, MLBB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재미있는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그 자체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자주 듣게 될 용어 중 하나는 물리적 공격입니다.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물리적 공격을 의미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 용어의 의미, 기능, 항목에 이르기까지 철저히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전체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물리적 공격이란

물리적 공격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즈. 출처: Youtube/JalanTikus.

보통 물리 공격은 일반 공격이라고도 하는데 적에게 가하는 물리 공격을 결정하는 속성으로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공격력을 높이려면 올바른 콤보와 올바른 항목의 지원을 결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페인풀 글루 빌드 아이템 추천, 지금 해보세요!

모바일 레전드의 물리 공격 기능

물리적 공격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 출처: 모바일 레전드

각 게임의 주요 목표는 물론 승리입니다. 그리고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자신이 가진 데미지로 적을 물리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의 기능은 적에게 가능한 한 많은 물리적 손상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결론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영웅들은 이 영웅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으로 그것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당신이 줄 수 있는 물리적 공격의 양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하고 싶은 최고의 영웅을 결정하고 보유한 플레이 기술을 극대화하여 물리 공격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병든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 자동승리!

Mobile Legends의 물리 공격 아이템

물리적 공격
절망의 칼날 – MLBB. 출처: VCGamers.

시작하는 모든 공격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물리적 아이템으로 물리적 공격을 보완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절망의 칼날

이 아이템은 160개의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패시브도 장착되어 있어 상대의 체력(HP)이 50% 이하일 때 25% 물리 공격을 추가한다. 이 아이템의 구매 가격은 3,010골드입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 스트라이크는 80회의 물리적 공격을 생성합니다. 그 외에도 그는 50% 이동 속도와 1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구매 가격은 2,010골드입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이 아이템은 70회의 물리적 공격, +15회의 물리적 관통력을 생성할 수 있으며 250 HP에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로 5초간 적의 카운터 데미지가 없을 시 240+60%의 추가 물리 공격을 받는 아이템입니다. 구매 가격만 해도 1,950골드였다.

버서커의 분노

이 아이템은 65회의 물리 공격과 치명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단 2초만에 5%의 물리공격력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재앙의 포효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60% 물리 공격, 20% 포탑 방어, 40% 물리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가격은 2,060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8 MLBB의 추천 영웅 카운터 Brody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더 많은 프로가 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제공됩니다. VCGamers 뉴스.

어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