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해커 시뮬레이터: PC용 재미있는 해킹 게임

익명의 해커 시뮬레이터

익명의 해커 시뮬레이터는 시뮬레이션 게임 당신을 해커로 만드는 것(해커). 이 게임은 G-Devs Games에서 2024년 4월 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숙련된 익명 해커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유 없이는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은 비밀 조직의 사악한 계획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신비한 익명의 캐릭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계략 이것은 꽤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다음 기사에서 Anonymous Hacker Simulator 게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와 게임플레이가 새로운 시작을 열었습니다

익명의 해커 시뮬레이터 게임플레이

익명 해커 시뮬레이터 - 게임 플레이
익명의 해커 시뮬레이터 게임플레이. 출처: 스팀

Anonymous Hacker Simulator는 2023년 8월 28일에 출시된 이전 게임의 프롤로그의 연속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사람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해커 사악한 조직이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인구를 대량 감시하려는 계획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이 게임에는 Novice Hacker와 Master Hacker의 두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Novice Hacker는 초보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가장 낮은 난이도입니다.

한편, 마스터 해커(Master Hacker)는 더 어려운 도전과제와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는 힌트가 적은 최고 난이도입니다.

익명 해커 시뮬레이터 난이도
초보자 및 마스터 게임 난이도. 출처: InsideAgameR/Youtube

Nmap, Harvester, Airocrack, Hping, Burp 등과 같은 다양하고 정교한 해킹 도구를 갖춘 숨겨진 아파트에서 디지털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시스템 취약점을 활용하여 상대방보다 한 발 앞서 나가야 합니다. 그런 다음 온라인 페이지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비방하고 인터넷을 조작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인을 표적으로 삼아 온라인 활동을 방해하고 비밀을 밝힐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미션을 시작할 때 정보 소스로 Twitter 애플리케이션의 패러디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제시카 데이비스라는 실종자를 찾는 임무가 있습니다.

게임이 보여주는 흥미로운 것 중 하나 해커 이는 Elan Mask, Mark Zuccman, Ronald Grump 등 여러 유명 인사를 트위터에서 패러디한 것입니다.

익명의 해커 시뮬레이터 - 엘란 마스크
엘란 마스크. 출처: 스팀

또한, 이전 임무에서 얻은 돈으로 해커 커뮤니티에서 순위를 높이고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해킹 방법을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아파트 방에서 회전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외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흥미로운 미션도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임무는 시내로 가서 공공의 평화를 방해하는 자정 파티를 막는 것입니다.

다운타운 미션 중 하나
다운타운 미션 중 하나. 출처: InsideAgameR/Youtube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주요 목표, 즉 전국에 퍼진 음모의 진실을 밝히는 데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Anonymous Hacker Simulator는 게임이 출시된 직후인 2024년 4월 11일에 패치 1.02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개발자는 두 가지 추가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첫 번째 기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배경화면을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두 번째 특징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음악을 추가하여 게임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Android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한 추천, 멋지네요!

익명 해커 시뮬레이터 PC 사양

PC 게임 해커 사양
익명 해커 시뮬레이터 PC 사양. 출처: 스팀

Anonymous Hacker Simulator의 게임 플레이 장면을 살짝 본 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PC가 충족해야 하는 최소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 체제: Windows 10 – 64비트
  • 프로세서: 인텔 코어 i3
  • 램: 8GB
  • 그래픽: 엔비디아 GTX 1050
  • 무료 저장용량: 1GB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Steam에서 IDR 132,799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잔액이 부족하다면 저렴하고 빠르게 Steam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