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Android용 Monopoly 게임 추천

독점 게임

이번에는 Playstore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Android 독점 게임 추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Monopoly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Monopoly를 알고 플레이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주사위를 사용하여 두 명 이상이 플레이합니다.

이 게임이 원래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설명하는 기록은 없지만 독점이 발견되기 전에 The Landlord's Game이라는 유사한 게임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집주인 게임 자체는 1904년 Elizabeth Magie가 집주인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임차인을 가난하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Android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추천, 정말 재미있습니다!

독점 게임

독점 게임
독점 게임. 출처: 핀터레스트

독점은 보드 게임 범주에 속합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 높으며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은행에서 토지나 부동산을 구매하여 보드의 모든 플롯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구매한 토지를 플레이어가 밟을 경우, 토지를 밟은 플레이어는 소유권 카드 뒷면에 인쇄된 번호에 따라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한 토지에 여러 부동산을 추가하여 다른 플레이어에게 부과되는 벌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설명과 영향을 제공하는 "기회"와 "일반 자금"이라는 두 가지 카드 덱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자신의 차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각 플레이어는 차례로 주사위를 굴려 자신의 조각을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소유한 돈과 토지가 모두 소진되거나 팔리면 플레이어는 패배로 선언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문명과 같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5개

최고의 Android용 Monopoly 게임 추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이상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 보드와 인쇄물을 어디든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휴대폰만으로도 다양한 독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Android용 최고의 독점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점 이동!

모노폴리 게임 - 모노폴리 Go!
모노폴리 고!. 출처: monopoly.com

첫 번째 독점 게임 추천은 독점 이동! 스코플리(Scopely)에서 제작했습니다. 2023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5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운로드했습니다.

현대적인 비주얼을 갖춘 클래식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기능, 게임 모드 및 새로운 캐릭터를 갖춘 독점 게임에 초대받게 될 것입니다.

특징 중 하나는 하이라이트 이 게임에는 함께 협력하여 대상의 은행에서 부를 빼앗을 수 있는 협동 모드가 있습니다.

모노폴리 고! 또한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Prize Drop 및 Cash Grab과 같은 다양한 미니 게임 모드도 제공합니다.

Mr.와 같은 팬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M, 스코티 그리고 Ms. Monopoly는 여러 가지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보드킹스™

독점 게임 - 보드 킹스
보드 킹스. 출처 : 플레이스토어

보드킹즈(Board KingsTM)는 플레이티카(Playtika)가 제작한 독점 게임으로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플레이했습니다.

3D 만화 비주얼을 갖춘 독특한 게임 플레이는 이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잊지 마세요.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하면 누군가를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oard KingsTM은 또한 3명의 귀여운 캐릭터의 도움을 받아 상대방 은행에서 돈을 훔치는 "돼지 습격"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돌"이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경기에 참석할 때 그들은 당신을 대표할 것입니다. 흥미롭죠?

CrazyPoly – 비즈니스 주사위 게임

CrazyPoly - 비즈니스 주사위 게임
CrazyPoly – 비즈니스 주사위 게임. 출처: 플레이스토어

작은 크기의 오프라인 독점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CrazyPoly – Business Dice Game 게임이 해결책입니다!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22MB 크기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 하나, 자신을 부자로 만들고 상대방을 파산시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독점 게임에서 도시나 국가 이름이 포함된 토지 구매를 제공하는 경우 이 게임은 약간 다릅니다.

당신이 싸울 땅은 텔레비전 방송국, 장난감 가게, 수영장 및 기타 다양한 시설입니다.

물론, 4명이 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기능도 잊지 마세요!

라인 부자가 되자

부자가 되자
부자가 되자. 출처: LINE GAME 태국/유튜브

마지막 독점 게임 추천은 라인 렛츠 겟 리치(Line Let's Get Rich)입니다.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팬이라면 꼭 해볼 만한 게임이다.

일반적인 독점과 마찬가지로 2014년에 출시된 이 게임 역시 보드의 모든 토지를 제어하고 상대를 파산시키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흥미롭게도 Line Let's Get Rich의 찬스 카드 기능에는 상대 도시에 전염병을 퍼뜨리고, 다른 플레이어의 임대 가격을 낮추고, 부동산을 교환하게 하는 등 여러 가지 흥미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이 독점 게임에는 멀티플레이어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친구나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게임 혁명의 발견: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테마 온라인 게임 탐색

이것이 Android용 최고의 독점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렇다면 위의 게임 중 하나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나요?

방문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장 완벽하고 저렴하며 가장 빠른 디지털 제품과 충전 게임을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