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에서 AFK란 무엇인가: 원인과 처벌

MLBB 선수 AFK 무효 게임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AFK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예, 매우 짜증나는 순간입니다 계략 진행 중, 특히 일어날 때 순위.

그렇다면 AFK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에 대한 처벌은 무엇입니까 플레이어 누가 그랬어? 보자!

AFK란?

AFK MLBB 알림
AFK MLBB 알림 | 출처: 이루미라

AFK는 영어 용어의 약자이며, 키보드에서 멀리. 인도네시아어로 번역하면 'Away from the Keyboard'를 의미합니다.

AFK의 진정한 의미는 컴퓨터 사용자가 오랫동안 장치에서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이 용어는 실제로 대화방. 상호 작용할 때 화면에 있는 사람 중 한 명이 대화방 전혀 반응하지 않아서 AFK라고 합니다.

Mobile Legends의 AFK 또는 온라인 게임 다른 것은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는 활성 상태가 아니거나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납니다.

그래도 대부분 온라인 게임, 특히 기기에서 이동하는, 모두 필요 플레이어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캐릭터를 제어하여 게임 미션을 완수하여 승리하세요.

즉, AFK는 패배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팀원들에게 불리합니다.

~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또는 MLBB, 어떤 이유로든 자리를 비운 선수는 팀원에게 다음과 같은 알림을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 ~와 함께 아이디 이름 다음 이미지와 같이 특정 시간 동안 다음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알림이 표시되면 팀원이 이에 대해 알고 게임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계속하지 않기로 결정하면 일반적으로 팀은 게임이 더 빨리 끝나도록 '항복' 투표를 압박합니다.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AFK의 원인

솔로 순위 연패 1 - 최고 순위 푸시 아워
푸시 순위의 그림입니다.

플레이어 누가 지금 게임을 나갔는지 계략 진행하는 것은 정말 짜증나는 일입니다.

그러나 가능하다 플레이어 또한 게임을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AFK.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 불량

지속 가능성 온라인 게임 인터넷 연결에 따라 달라집니다. 네트워크가 안정적일수록 게임이 더 원활해집니다.

인터넷 네트워크 요인은 의지를 넘어 플레이어. 이를 위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안정적인 인터넷 네트워크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더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팀원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불쌍한 팀원

MLBB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세계 각국. 운 요인은 다소 영향을 미칩니다.

운이 좋으면 좋은 동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운이 좋지 않으면 플레이를 잘하지 못하는 팀원을 얻게 됩니다.

이것은 종종 플레이어를 불만족스럽게 만들고 결국 게임을 떠나기로 결정합니다.

게임 충돌

게임 충돌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AFK로 만드는 성가신 원인 중 하나입니다. 푸시 랭크에 열중하면 때때로 Mobile Legends 애플리케이션이 갑자기 작동을 멈춥니다. 응용 경험 충돌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여러 경우 발생 게임 충돌 저장 공간이 거의 찼거나 인터넷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기 때문입니다.

긴급한 필요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 보통 화면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갑자기 찾아오는 긴급한 문제는 피할 수 없으며 이는 게임의 진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 상황에 처했을 때, 플레이어 일반적으로 이러한 긴급한 문제를 완료하기 위해 잠시 게임을 떠나기로 선택합니다.

AFK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 대한 처벌

AFK MLBB 페널티 알림
AFK MLBB 페널티 알림 | 출처: 모바일 레전드 넷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어떤 이유로든 AFK를 정당화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현재 게임에서 나가는 것이 감지되었습니다. 계략 발생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페널티를 부여합니다.

플레이어는 패배할 것이다 신용 점수 그리고 가장 치명적인 것은 금지된 계정. 언제 신용 점수 너무 낮으면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일시적인 금지된 계정 플레이어가 다음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갈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ID 그만큼. 다음은 알림 이미지의 예입니다. 금지된 계정.

금지 AFK 치트 MLBB 알림
AFK MLBB 금지 알림 | 출처: joankode

긴장을 푸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처벌받지 않고 먼저 경고를 받습니다. 그러나 위반 사항이 계속 증가하면 금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자리를 비웠을 때 MLBB 게임에서 승리하는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다이아몬드 충전 모바일 레전드 저렴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게임 내 스킨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