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Karakin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PUBG 카라킨 맵

Krafton은 Karakin 폴더를 추가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메인 리스트에. 거기에서 더 작은 크기의 Miramar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Karakin PUBG Mobile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Karakin PUBG 맵은 현재 플레이어에게 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쉬운 승리를 위해 나중에보다는 지금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PUBG의 Karakin 맵은 Erangel과 같은 일반 맵과 매우 다릅니다. Sanhok의 절반만, 맵은 현재 Livik과 같이 가장 작습니다.

크기 때문에 PUBG의 Karakin 맵은 일반적인 100명의 플레이어 대신 동시에 64명의 플레이어만 지원할 수 있습니다.

Red Zone과 같은 기능을 하지만 건물 내부에 숨을 수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위험한 새로운 Black Zone도 있습니다. 

PUBG Karakin 맵의 가장 큰 장점은 파괴 가능한 환경입니다. 여러 벽을 쏘거나 파괴하여 새로운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아마도 점착 폭탄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Karakin PUBG 맵에서 사용할 일반적인 전략과 해당 맵에서 가장 좋은 착지 위치에 대해 논의합니다.

PUBG Karakin 맵의 완벽한 착륙 위치

PUBG 카라킨 맵

좋은 착지를 만드는 것은 경기를 성사시키거나 망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는 모든 위치에 적용할 수 있으며 PUBG의 Karakin 맵도 예외는 아닙니다. 작은 크기 때문에 주변의 다른 플레이어와 충돌하지 않고 착지하기가 약간 어려웠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장비를 갖춰야 합니다.

다음은 Karakin PUBG 맵에서 주목해야 할 가장 중요한 착륙 위치입니다.

  • 알 하바르(Al Habar): 섬에서 가장 큰 도시로 인기 있는 착륙 지점인 옥상으로 올라가 장비와 전망대를 찾으세요.
  • Al Hayik: 해변 근처의 가장 작은 마을, 조용한 상륙.
  • 바르 사히르(Bahr Sahir): 전리품이 적당하고 더위가 적당한 또 다른 해안 지역입니다.
  • Bashara: 참여 가능성이 높은 적절한 양의 전리품.
  • 화물선: 해안가 위치, 낙차가 크지만 플레이어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습니다.
  • Hadiqa Nemo: 또 다른 해안 도시. 까다로운 레이아웃으로 인해 조심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몰래 다가갈 수 있으므로 착지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 터널: 지도 전체에 흩어져 있으며 Karakin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비를 포함하고 있지만 경쟁이 치열하고 매우 위험합니다. 터널 문 근처에는 문어 기호가 있습니다.

Karakin PUBG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요령

숨기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PUBG 카라킨 맵

이것은 매우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 위치는 익숙한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와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투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액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기 있는 장소에 착지하면 적들이 사방에서 몰려오기 때문에 한시도 쉴 틈이 없습니다.

그 자리에도 블랙존이 자주 등장합니다. 문제는 건물을 통해 피해를 입히는 것이므로 사이렌이 울리는 즉시 사이트를 떠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벽이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건물 내부에 사는 것이 완전히 안전하지도 않았고 경기장에 덤불도 없었습니다. 이 두 요소는 숨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너무 오래 침묵하지 마십시오

PUBG 카라킨 맵

죽이거나 상자를 공급한 후 전리품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이 맵은 너무 작고 보호 장치가 거의 없기 때문에 물건을 약탈하기 위해 가만히 서 있으면 사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주변에 적이 없는지 확인하거나 현재 무기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점착 폭탄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PUBG 카라킨 맵

점착 폭탄은 약한 표면을 청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맵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전리품을 위한 말 그대로 보물창고인 벙커 동굴이 곳곳에 전략적으로 흩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더 깊은 레벨에 액세스하려면 점착 폭탄을 얻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착륙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 그냥 내리지 마세요 Bro!

블랙존 주변 매복

PUBG 카라킨 맵

이 새로운 블랙존의 목표는 플레이어를 안전한 건물 밖으로 밀어내고 밖에서 싸우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노출되지 않은 영역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블랙존에서 나올 때까지 매복해 기다리는 것은 엄폐물에 신경 쓰지 않고 목숨을 걸고 도망칠 것이기 때문에 킬을 얻을 수 있는 꽤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을 제거한 후에는 모든 항목을 약탈하는 것이 비교적 안전합니다.

싸움을 시작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장 먼저 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몇 마리 남지 않을 때까지 잠입해서 숨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akin PUBG 모바일 지도에서 알아야 할 7가지

Karakin PUBG 맵은 실제로 전투 강도가 매우 높은 Livik과 매우 유사합니다. 따라서 이 지도에 대해 계속해서 많은 것을 배워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