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24 vs Nairi: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푸시 순위에 대한 최대 FF 문자

Nairi는 캐릭터 명단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누가 최고의 캐릭터인지 확인하기 위해 A124 vs Nairi를 살펴 보겠습니다.

Garena Free Fire에는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의 방대한 캐릭터 목록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특별하고 고유한 주요 기능이 있으며 캐릭터 명단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A124 vs Nairi를 살펴보고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가 누구인지 확인할 것입니다.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현재 명단에 있습니다.

Garena는 OB 패치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계속 소개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은 Nairi입니다.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A124와 Nairi 사이의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인지 봅시다.

A124 vs 나이리 스킬 비교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 중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는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 중에 전력을 다해 안전한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선택 사항으로 인해 모든 상황에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다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스킬을 가진 최고의 두 캐릭터는 A134와 Nairi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하나만이 게임에서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누구?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A124: 전투의 스릴

A124

A124는 'Thrill of Battle'이라는 인상적인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레벨에서 9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함께 25EP를 HP로 빠르게 변환합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증가함에 따라 그의 능력도 크게 증가합니다. 그는 EP 변환 능력 때문에 랭크 모드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A124는 솔로 플레이어와 Free Fire에서 돌진하는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EP를 HP로 즉석에서 변환하는 기능을 통해 격렬한 총격전에서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나이리: 아이스 아이언

A124

Nairi는 Free Fire OB31 업데이트에서 소개된 최신 캐릭터입니다. 그는 기후 기술을 연구하는 폭풍 추적자입니다. 그는 '아이스 아이언'이라는 게임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아이스 아이언은 이 능력을 사용한 후 Gloo 벽이 20초 동안 1초마다 현재 내구도의 20%를 회복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장착한 후 레이어는 베이스 레벨(1레벨)에서 AR을 사용하여 글루 벽에 추가로 25%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Nairi는 전투에서 이중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는 더 오래 지속되는 글루 벽을 배치하고 AR을 사용할 때 적의 글루 벽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를 공격 및 방어 게임 플레이 모두에 적합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리트 Andrew vs A124: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더 좋은 FF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A124 vs Nairi: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A124와 Nairi의 스킬을 보면 둘 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좋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액티브 스킬 A124 'Thrill Of Battle'은 EP를 HP로 변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나이리는 글루 월을 강화하고 AR 사용 시 글루 월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A124의 사용 측면에서 더 강력하고 효과적인 능력은 A124 대 Nairi 스킬 비교에서 승자입니다.

이 두 캐릭터는 Free Fire에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유용합니다. 하지만 적을 계속 밀어붙일 수 있으려면 A124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자신을 방어하고 전투에서 빠르게 치유하는 그의 능력은 생존에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총격전은 남은 HP가 더 많은 사람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투 시나리오에서 그가 승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Nairi 캐릭터가 Chrono보다 낫습니까? 이것이 설명이다

의심 할 여지없이 Nairi는 Free Fire에서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캐릭터는 공격보다 수비에 더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글루 벽을 재생하는 것은 유용하지만 수류탄이나 캐릭터 능력으로 쉽게 파괴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