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Acil 수석 코치 교체, RRQ Xin의 답변입니다!

RRQ ACIL 교체됨

RRQ Acil이 수석 코치에서 교체되었습니다. RRQ 호시 MPL ID 시즌 10 토너먼트 도중 RRQ Acil은 더 이상 수석 코치가 아닙니다.

이전에 점유했던 수석 코치 의자 RRQ 아실 이제 RRQ 필드로 채워집니다. 따라서 RRQ Field는 현재 RRQ HOSHI 팀의 수석 코치입니다.

한편 RRQ Acil은 팀에서 분석가 직책을 맡았습니다.

포지션 변경에 대한 정보는 MPL ID 계정을 통해 직접 공지되었습니다. 또한 Instagram 계정도 발표되었습니다. @emak_moba.

그 외에도 RRQ의 몸에는 다른 변화도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애널리스트가 되기 전 아르카디아는 현재 RRQ HOSHI의 어시스턴트 코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RRQ HOSHI 인스타그램 계정도 Ms. Moba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업로드한 것을 다시 공유했습니다.

"바방 @rrq_fiel은 다시 헤드코치로 승급했고 바방 @rrq_acil322는 애널리스트가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Analyst의 babang @rrq_arcadiaa가 보조 코치가 되었습니다." Instagram 계정 @emak_moba에 썼습니다.

RRQ 내의 입장 교환은 사이버 공간에서 화두가 되었다. 네티즌들은 또한 많은 프로 선수들에게 질문을 했고, 그 중 하나는 RRQ Xin입니다.

유포된 영상에서 RRQ Xin도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생방송 중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하는 중이라 댓글을 달았다.

그는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확실히 너희들 때문이겠지. MLBB 인도네시아.

RRQ HOSHI 외에도 EVOS LEGENDS 팀에서도 포지션 변경이 발생했습니다.

여기서 EVOS AGE는 이제 보조 코치이고 Vellion은 분석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10 Week 3 요약, EVOS Legends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RRQ HOSHI의 MPL ID 시즌 10 요약

MPL ID 시즌 10 4주차 일정 오케이
MPL ID 시즌 10 4주차 일정.

RRQ HOSHI는 MPL ID 시즌 10에서 여러 경기에 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팀은 Mobile Legends: Bang Bang 토너먼트에서 여러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첫 주에 RRQ HOSHI가 두 번 플레이하여 승리했습니다.

그들 각각은 2022년 8월 12일 금요일에 GEEK FAM을 2-1로 상대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2022년 8월 14일 일요일에 ALTEREGO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MPL ID SEASON 10 2주 차에는 RRQ HOSHI도 2승을 거뒀다.

첫 번째는 2022년 8월 20일 토요일에 2-1의 점수로 Onic을 상대로 한 것입니다. 두 번째는 2022년 8월 21일 일요일에 BTR을 상대로 2-1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3주차에 2연패를 당했다.

2022년 8월 27일 토요일 EVOS Legends와의 MPL ID 시즌 10 엘클라시코 경기에서 RRQ HOSHI가 2-0으로 패배했습니다.

이어 RRQ Hoshi도 REBELLION과의 2차전에서 2-0으로 패했다.

이번 넷째주에는 RRQ 호시 하나를 상대로 재생됩니다 영기. 두 팀 간의 경기는 내일, 2022년 9월 3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팀이 이길까요? MPL Indonesia YouTube 계정에서 MPL ID 시즌 10을 계속 시청하세요.

또한 MPL ID 시즌 10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