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Free Fire MAX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는 방법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그랜드마스터 등급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까? 프리파이어 맥스? 그런 다음 이 문서를 읽고 쉽게 달성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상위 레벨에 도달하고 동료 중 최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순위를 올리는 동일한 목표를 공유합니다. Grandmaster Free Fire Max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이며 여러 부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Grandmaster Free Fire Max로 가는 길은 쉽지 않으며 엄청난 수준의 노력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순위 시즌 내내 순위를 유지하려면 매우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다음은 게임 플레이에서 등급을 진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단서 목록입니다.

Grandmaster Free Fire Max에 순위 트릭 푸시

새로운 BR 랭킹 시즌이 출시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이제 Grandmaster까지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2022년 4월 Grandmaster Free Fire Max에 도달하기 위한 5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서바이벌 포인트에 집중하고 돌진하지 마십시오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켄타

배틀로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참가자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각 경기 후 순위 포인트를 부여받으며 생존도 그 중 하나입니다. 결과적으로 게이머는 게임의 다음 단계까지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살아남아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같은 이유로 그들은 전장에서 돌진하지 않아야 하며 또한 뜨거운 낙하물에 착지해서는 안 됩니다. 먼저 필요한 보급품을 수집하고 천천히 회전할 수 있습니다(경기의 구역 구성에 따라 다름).

의사소통이 가능한 올바른 스쿼드 보유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분대

게이머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측면은 경기에 참여하는 동안 잘 조직된 분대가 있다는 것입니다. 각 개인은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면서 특정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플레이하면 일반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성능이 저하되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친구를 찾거나 찾는 것이 좋습니다. 즉, 게이머가 단독 푸시를 수행하는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Grandmaster에 도달하기 위한 최고의 팁은 영구 분대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로 구성된 자신을 형성하여 함께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플레이어와 함께 순위를 올리려고 하면 이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계속 소통하고 전략을 짜기 위해 구성한 분대와 푸시 랭크를 시도하세요.

캐릭터 및 캐릭터 조합의 최적 사용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비니

캐릭터는 전체 Free Fire MAX 게임 플레이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캐릭터의 능력은 플레이어 매치를 극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게이머에게 절실히 필요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능력은 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캐릭터의 좋은 조합은 많은 차이를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전술적 이점을 얻고 승리를 보장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캐릭터 목록에서 활성 능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randmaster Free Fire Max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패시브 능력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에서는 여러 스킬을 결합할 수 있으므로(스킬 슬롯 구매를 통해) 가장 적합한 매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guel, Jota 및 Luqueta와 같은 문자와 함께 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준, 이동 등 연습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사격

연습 없이 이렇게 빨리 오는 것은 없으며, Free Fire MAX에서 좋은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Grandmaster Free Fire Max로 순위를 올리려면 훌륭한 동작과 드라마 읽기 기술도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게임의 훈련장 내부에 있는 전투 구역에 들어가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랭킹 배틀 로얄 게임에 뛰어들기 전에 Clash Squad 경기를 플레이하여 워밍업하는 것도 좋습니다.

Free Fire Max BR 모드에서 Grandmaster로 쉽게 진출하려면 근거리에서 Shotgun을 사용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샷건은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근거리 사격에 가장 적합합니다. 원샷(그리고 정확한 조준)으로 적을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시즌 26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팁

올바른 애완 동물 페어링

그랜드마스터 프리파이어 MAX
애완 동물

펫은 게임 내에서 단순한 친구 이상이며, 캐릭터와 유사한 특별한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는 최대 20개의 목록이 있는 고유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펫 선택은 플레이 스타일과 사용하는 캐릭터라는 두 가지 주요 요소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상위 옵션 중에는 Falco, Mr. 와거, 오테로, 드레키, 로키.

Free Fire MAX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경기를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승리하기 위해 무차별 대입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기술은 처음에는 작동할 수 있지만 곧 불필요해집니다.

Booyah를 얻을 기회를 최대화하려면 게이머는 게임 플레이 중에 전략을 구현해야 합니다. 때로는 상대를 물리치는 것이 그들과 싸우는 것보다 더 유익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사용자는 엔드 존에 도달하여 승리를 쉽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t Beaston, Moony 및 Agent Hop FF를 무료로 얻는 방법

2022년 4월 Free Fire Max에서 Grandmaster 등급에 도달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