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2022년 3월

PUBG 모바일 라이트

여러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배그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동급 최고입니다. 2022년 3월을 위해 요약했습니다. 건너뛰지 마세요, 형님!

PUBG 개발자는 행운의 회전, 게임 내 상점 및 상자를 통해 여러 게임 내 무기 스킨을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중에서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에 대한 열풍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이것은 주로 그들이 제공하는 희소성, 기능 및 미학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수천 개의 UC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아래는 더 멋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PUBG 무기 스킨입니다. 무엇인지 궁금하면 아래에서 계속!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목록

눈 덮인 버그 SKS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SKS

SKS의 새로운 무기 스킨인 Snowcapped Berg SKS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중 가장 보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 주 전에 행운의 트위스트를 통해 PUBG에 소개되었습니다.

파란색과 금색 스플래시는 피부에 거울 세계 모드에 있는 육각 수정을 연상시키는 생생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글라이딩 제이드 드래곤 DP-28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DP 28

다음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PUBG 무기 스킨은 Glided Jade Dragon DP-28입니다. Jade Dragon Glide DP-28은 작년 PUBG Mobile에서 행운의 반전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와 YouTube 사용자가 스킨을 얻기 위해 수천 개의 UC를 지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며 스킨의 최종 형태에는 용의 꼬리처럼 보이는 기본 무기가 있습니다.

적에게 총알 분사 기술을 사용할 때 초보자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스킨 중 하나의 스텔스 스킨입니다. Glided Jade Dragon DP-28은 업데이트 1.6 이전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의 최종 형태는 여러 색상의 조합으로 인해 생동감 있게 보입니다. 이 무기는 금빛 돌이 박힌 것처럼 보이며 왕실의 마무리 터치를 제공합니다.

류멘 스쿠나 그로자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그로자

Ryumen Sukuna Groza는 지금까지 게임에 등장한 Groza 스킨 중 가장 잘 생긴 스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무기는 Jujutsu Kaisen 모드와 함께 2월 업데이트에서 소개되었습니다.

Ryumen Sukuna Groza의 최종 업그레이드 가능한 형태는 피부의 불타는 성질을 더하는 빛나는 붉은 눈을 특징으로 합니다.

Ryomen Groza 스킨은 초자연적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Jujutsu Discovery 이벤트를 통해 PUBG 모바일 게임에 도착했습니다. 가격으로 보자면 이 그로자 스킨은 2500만까지 침투할 수 있어 최종 스킨 수준을 얻을 수 있다.

치명적인 정밀 M762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AKM

다음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PUBG 무기 스킨은 Deadly Precision M762입니다. Deadly Precision M762는 PUBG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Beryl M762의 최신 스킨입니다.

레벨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Deadly Precision M762의 최종 형태는 금색, 검은색 및 네온 그린으로 색상이 지정되어 왕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Deadly Precision M762는 Glacier M416 및 Godzilla AWM과 같은 등급으로 PUBG Mobile에서 가장 우수하고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입니다.

Tencent Games는 Lv.7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PUBG 모바일 최고의 무기 스킨 중 하나인 Deadly Precision M762를 출시했습니다. 최신 Lucky Spin 이벤트를 통해 10 UC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이 멋진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장소 5곳

AKM 코드브레이커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AKM

Codebreaker AKM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PUBG 무기 스킨 중 하나이며 정말 멋져 보입니다. AKM 코드브레이커는 장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무기 스킨입니다. 

코드브레이커 AKM은 레벨 7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2022년 게임에 도입되는 최초의 업그레이드형 AR 스킨입니다. 코드브레이커 AKM은 무기에 새겨진 금색 자수처럼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PUBG Mobile은 정기적으로 플레이어를 위한 매력적인 무기 스킨을 제공합니다. 일부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하여 무기에 더 많은 버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기사에서는 최신 업데이트 이후 업그레이드 가능한 최고의 PUBG 무기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torini TDM PUBG 맵의 5가지 최고의 무기

그래서 아주 멋진 외형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5개의 PUBG 무기 스킨이었습니다. 확실히 게임에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