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MLBB의 9가지 게임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mlbb 게임 모드

알로하 비시저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중 하나이다 계략 거기에 여러 방법 계략. Mobile Legend에 포함된 9가지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mlbb 모드 게임

클래식 게임 모드

그 중에는 방법 클래식은 방법 게임의 첫 번째. 방법 이 클래식에는 시스템이 없으며 얻을 수만 있습니다. 경험치 그리고 단지.

랭크 게임 모드

다음 거기 방법 순위, 방법 이것은 게임의 주요 목표 중 하나입니다. 방법 이들은 성과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계급 순위가 높을수록 획득한 업적이 더 좋습니다.

게임 내 방법 순위 이 경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지면 별이나 포인트를 잃게 되는 결과가 있기 때문에 항상 더 잘 플레이하도록 강조됩니다. 방법 순위 이것 방법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거기 방법 말다툼 Mobile Legends 게임의 엔터테인먼트 수단으로. 만약에 방법 순위 ~이다 방법 그것은 말할 수 있었다 방법 그때의 경쟁 방법 말다툼 이것은 방법 재미를 위해.

난투 게임 모드

방법 말다툼 그것은 하나의 시스템을 가지고 차선 없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농업 그리고 정복에만 집중하세요. 터릿 단지. 방법 말다툼 이것은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거나 네트워크를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

다음은 방법 커스텀 일반적으로 훈련에 사용 영웅 또는 기술 경쟁 분야의 토너먼트에도 사용됩니다.

VS 알 모드

그럼있다 방법 VS 알리 방법 훈련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초보 선수를 위해 제공되는 기술 모드에서 플레이할 준비를 하려면 계급.

매직 체스 게임 모드

방법 매직 체스 모드 2020년 초에 출시된 Mobile Legends의 최신작입니다. 방법 마법의 체스 이것은 방법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영구 콤보 시너지 효과와 각 플레이어의 전략으로 플레이하십시오.        

게임 모드 마힘

다음 거기 방법 마헴 평소에 누구와 친구인지 기술 업그레이드 및 각각 영웅 가지다 기술 증가하는 OP 게임 플레이 각각에 영웅그의.

미러 게임 모드

그럼있다 방법 거울 가지고 놀다 영웅 같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영웅 각 플레이어는 최대 10명의 플레이어입니다.

서바이벌 게임 모드

후자는 존재한다 방법 활착 ~이다 방법 세 사람만 플레이하고 모든 플레이어를 제거하는 새로운 게임. 이기는 방법은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입니다.

팁은 첫째, 플레이할 때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처럼 흩어지는 방식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즉, 동시에 플레이하면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에게 납치되지 않도록 팀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는 아이템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이 서바이벌 모드에는 물론 상대를 물리쳤을 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셋째, Imba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이 서바이벌 모드에는 우세한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경기를 쉽게 지배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 영웅들은 보통 특히 게임 초반에 막대한 데미지로 상대의 움직임을 멈추는 능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네 번째는 최고의 전략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Battle Royale 게임도 플레이어가 전략을 사용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이제 이 하나의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물론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선수들은 서두르지 않고 조심스럽게 이동하는 것이 좋으며, 가능하면 잔디를 활용해 숨어 선수들의 움직임이 상대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읽기: 잡담을 피하는 방법, 여기에 5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다섯 번째, 가장 적합한 영웅을 사용하세요. Mobile Legends의 이 서바이벌 모드 게임에서 각 팀에는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처럼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평소와 같이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영웅을 갖게 됩니다.

이제 게임을 지배하고 승리할 수 있으려면 물론 플레이어는 적절한 영웅 협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모드와 생존 모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