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파트 3

poco x3 팬텀 블랙

전에 읽기: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2 부

Poco X3 Pro에 대한 9가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7. 디자인 및 색상

이 휴대폰은 이전 Poco X3 NFC 시리즈와 디자인이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반사 크로마 디자인 HP 본체의 색상이 지루하지 않게 보입니다.

백도어에는 이 휴대폰도 있습니다. 이중 질감 지문이 튀는 것으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포코 x3 프로 색상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다행스럽게도 이 휴대폰의 세 가지 색상인 팬텀 블랙, 프로스트 블루, 메탈 브론즈가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에 진출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결정할 수 있는 더 많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8. 기타 지원 기능

포코 x3 프로 기능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 스테레오 스피커

Hi-Res Audio 인증을 받은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으면 이 휴대폰의 가치가 더 높아지겠지만 사실 동일한 오디오 사양을 가진 동생을 거울로 보면 생성되는 소리가 조금 덜 나는 것 같습니다. 시끄러운.

  • Z축 리니어 모터

우수한 햅틱 피드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휴대폰에는 z축 리니어 모터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기억에 남는 경험을 얻기 위해 게임을 할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리퀴드쿨 기술 1.0 플러스

열과 동의어인 HP 게임? Poco X3 Pro가 미드레인지 HP 클래스에 포함되어 있지만 이 HP는 이 HP의 온도를 유지하는 LiquidCool 1.0+ 기능을 내장하여 플래그십 클래스 HP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낮 12시경의 실외 온도에서 원신 임팩트를 플레이하는 것도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과도한 열이 발생하여 손이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 NFC

NFC는 요즘 놓칠 수 없는 기능입니다. 이 NFC는 인도네시아 사람들, 특히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유료 도로에 진입하거나 Transjakarta, KRL, MRT 등과 같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일상 활동에 일종의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휴대폰에서 직접 전자화폐 잔액을 확인하고 충전할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나요? 하지만 먼저 계정의 잔액이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실제로 NFC를 사용하면 한 휴대폰의 NFC 부분을 다른 휴대폰에 부착하여 원터치로 데이터를 더 쉽게 전송할 수 있지만 파일을 보낼 때는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 IR 블래스터

전자리모컨이 파손/분실되셨나요? 진정해, 당신의 원격 기능을 대체하기 위해 결코 결석하지 않는 Xiaomi 휴대폰의 기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기능이 눈속임 기능일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리모컨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예를 들어 TV나 에어컨을 켜고 싶을 때 리모컨을 찾는 데 귀찮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기능입니다.

  • 3.5mm 오디오 잭

일반적으로 얇은 휴대폰은 3.5mm 오디오 잭의 손실과 동의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Poco X3 Pro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휴대폰은 너무 얇지는 않지만 여전히 1cm 미만, 정확히는 9.4mm입니다.

  • 연결 및 센서

Wi-Fi, 블루투스 5.0, GPS, FM 라디오, USB Type-C(OTG 지원)와 같은 연결성은 이 휴대폰에서 여전히 완료됩니다. 지문(측면장착), 가속도계, 자이로, 근접성 및 kompas는 또한 이 휴대폰의 사양을 보완합니다.

9. 가격 및 초도 판매

분명히 초기 가격과 판매 정보가 궁금하거나 이미 이 휴대폰의 SRP 가격에 대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평소와 같이 Xiaomi는 온라인 구매를 통해 초기 가격에 대해 100,000 루피아 할인을 제공할 만큼 친절합니다. 즉시 인도네시아의 공식 Poco X3 Pro의 2가지 변형 가격과 이 휴대폰의 첫 판매 날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포코 x3 프로 128기가 가격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포코 x3 프로 256기가 가격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poco x3 pro의 첫 번째 판매
출처: Poco X3 Pro 인도네시아 출시 이벤트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

코멘트

  1. 조지아나

    안녕하세요, 이 웹 페이지에 제시된 콘텐츠는 사람들에게 정말 놀랍습니다.
    경험, 음, 좋은 동료를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