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S20 FE 4G의 새 버전에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Samsung Galaxy S20 FE 4G의 새 버전에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Samsung Galaxy S20 FE 4G는 10월부터 출시되었지만 Snapdragon 865 칩셋과 함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정보는 WinFuture가 삼성 스칸디나비아 웹사이트와 해당 지역의 다양한 리셀러 웹사이트에서 전화를 보았다고 주장한 후 유포되었습니다.

Samsung Galaxy S20 FE 4G의 현재 버전에는 Exynos 990 칩셋이 있으며 5G 모델만 Snapdragon 865를 사용하며 한편 두 칩셋은 이론적으로 동급 칩셋입니다. 하이엔드, 하지만 실제로는 Snapdragon이 더 나은 성능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3의 새로운 특허는 혈압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Galaxy S20 FE 4G의 소규모 업그레이드

Samsung Galaxy S20 FE 4G의 새 버전에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갤럭시 S20 FE, 출처: 삼성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이 경우 삼성이 칩셋을 교체하는 것이 타당하지만 회사 자체가 Exynos를 만든다는 점을 감안할 때. 칩셋이 5G 변형과 같은 Snapdragon 865로 교체되면 경쟁 칩셋의 성능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거의 인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쨌든 WinFuture는 삼성 갤럭시 S20 FE의 새 버전이 곧 많은 국가에서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보고서에는 스칸디나비아와 독일만 구체적으로 언급되어 있으므로 영국, 미국, 호주는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유럽 리테일러의 가격은 600유로(약 $ 720 / £520 / AU $ 930)에서 750유로(약 $ 900 / £650 / AU $ 1160) 범위인 것으로 보이지만, 이는 공식 삼성 가격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느 하나.

칩셋을 제외하고 이 모델은 현재 4G 모델과 완전히 동일하며(판매자 정보가 정확하다고 가정), 5G가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이 휴대폰에 제공되는 사양은 완전히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5G 변종.

아마도 주어진 실제 가격은 Galaxy S20 FE 5G의 가격과 같을 수 있습니다. 어떤 정보가 정확합니까? 이 최신 변형이 공식적으로 출시될 때까지 함께 기다리자.

그렇다고 나중에 살 생각이 있다고 해도 휴대폰이 얼마나 매력적일지는 우리가 확신할 수 없다. 현재 4G 버전에 비해 약간의 개선일 뿐이고, 5G 버전에 비해서는 여전히 열등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 갤럭시 S21 FE가 한동안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새로운 버전의 갤럭시 S20 FE는 일부 삼성 팬들을 유혹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추후 이 핸드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할 예정인데,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1위를 한 SRP 갤럭시 S20 FE 4G의 가격과 그리 멀지 않은 가격이 되었으면 합니다.

인도네시아의 공식 SEIN Galaxy S20 FE 4G 가격은 8/128GB 모델이 SRP 800만 루피아, 8/256GB 모델이 900만 루피아입니다.

적어도 가격 차이가 그 가격에서 너무 멀지 않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