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11을 위한 8개의 팀 유니폼, 어떤 것이 가장 좋은가요?

MPL 일정

치열한 경기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토너먼트 MPL ID 시즌 11 또한 e스포츠 팀이 팀 저지의 명성을 놓고 경쟁하는 경기장이기도 합니다.

사실 기존의 스포츠 경기에서 의상은 그들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가 되었고 e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외에도 의상은 e스포츠 팀이 수입을 얻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많은 e스포츠 팀이 코스튬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MPL ID 시즌 11 명단 목록

MPL ID S11 참가팀용 저지

다음은 MPL ID S11 참가 팀을 위한 최고의 저지입니다. 리뷰를 보자!

분신 저지

저지 얼터레고. 출처: id-mpl.comAlter Ego 팀의 의상 디자인은 검은색이 지배적이며 왼쪽과 오른쪽에 흰색 액센트가 있어 선수들이 저지를 입었을 때 더욱 늠름해 보입니다.

또한 Alter Ego 유니폼 디자인에 번개와 같은 레드 라인 효과의 존재는 착용자에게 신비한 느낌을 더합니다.

아우라파이어

저지
아우라파이어 저지. 출처: id-mpl.com

아우라의 팀 의상 디자인은 레드가 주를 이루며 소매와 넥 부분에 화이트 패턴을 더했다. 이 의상을 만드는 것은 Aura 플레이어의 용기를 불러일으킵니다.

그런 다음 의상 섹션에는 이 팀의 로고를 나타내는 용 실루엣도 있습니다.

비게트론 알파

저지
비게트론 저지. 출처: id-mpl.com

둘 다 여전히 빨간색을 입고 있지만 Bigetron 팀 의상은 Aura와 다른 디자인입니다. 

배 부분의 BTR 팀 의상은 밋밋한 레드 컬러지만, 양쪽 소매 부분은 화이트 포인트로 포인트를 주어 상당히 심플합니다. 게다가 이 팀은 원숭이가 그려진 셔츠를 사용하고 있어 이전 팀과 사뭇 다른 느낌을 준다.

에보스 레전드

저지
에보스 유니폼. 출처: id-mpl.com

EVOS의 의상 디자인은 진한 파란색이 지배적이며 오른팔에 흰색 악센트가 있습니다. 이 의상 디자인을 입었을 때 더욱 우아해집니다.

이 팀의 동일한 로고와 함께 의상은 매우 단순해 보이지만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Jersey Evos의 의미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멋지네요!

괴짜 슬레이트

저지
저지 긱 슬레이트. 출처: id-mpl.com

Geek의 의상 디자인은 흑백이 주를 이루는 색상으로 매우 단순합니다. 

이 2가지 색상만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의상은 여전히 매우 우아하고 착용자에게 신비한 인상을 더합니다.

오닉

오닉
ONIC 유니폼. 출처: id-mpl.com

오닉의 의상 디자인은 여전히 노란색이 지배적이다. 그러나 모티프의 경우 의상에 박힌 바틱 패턴이 있습니다.

앞면부터 뒷면까지 바틱 문양이 더해져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는 의상입니다.

반란 시온

반란 시온
반란 자이언 저지. 출처: id-mpl.com

Rebellion 의상의 디자인은 진한 파란색이 지배적이며 소매와 칼라에 흰색 줄무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의상 디자인은 V넥 칼라 타입으로 매우 심플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착용하면 정말 반항적 인 사람을 나타냅니다.

RRQ 

RRQ
RRQ 저지. 출처: id-mpl.com

RRQ 팀 의상은 주로 검은색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의상에 노란색 번개와 같은 악센트를 추가했습니다.

 RRQ는 이렇게 단순한 모습으로도 여전히 인도네시아에서 큰 팀으로서의 카리스마를 과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1의 RRQ Hoshi의 로스터와 관련하여 Mr. AP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것이 바로 MPL ID S11 참가팀의 8개 유니폼입니다. 마음에 드는 저지 디자인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e스포츠의 세계에 대한 다른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계속 시청합시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