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축구 게임 7가지

인도네시아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축구는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축구선수로서의 재능을 타고난 것은 아니다. 그리고 축구 재능의 축복을 받지 못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 게임을 통해 그들의 사랑을 전달합니다.

시대가 워낙 빠르게 변하면서 게임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게임 속 볼플레이어도 원작을 닮을 수 있다. 그래서 축구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역대 최고의 축구 게임 타이틀이나 시리즈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래 논의를 살펴보자.

FIFA

축구 게임
FIFA 2023. 출처: YouTube/ EA SPORTS FIFA

FIFA 게임 현재 세계 최고의 축구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년 이 게임은 항상 eFootball 또는 Pro Evolution Soccer와 경쟁합니다. 

FIFA를 그렇게 좋게 만드는 것은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원본과 유사한 플레이어 캐릭터가 여러 클럽, 선수 및 해설자에 대한 라이센스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PC, 콘솔, 모바일 버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FIFA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트로 볼에서 미식축구 시도

eFootball 또는 Pro Evolution Soccer

축구 게임
e풋볼. 출처: YouTube/eFootball

eFootball 또는 이전의 Pro Evolution Soccer(PES)는 FIFA 게임의 라이벌입니다. 이 두 게임은 항상 최고의 축구 게임이 되기 위해 매년 경쟁합니다.

eFootball은 팬들의 눈을 정말 망치는 게임 그래픽으로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서는 자신의 선수들과 함께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클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코나미가 만든 이 게임도 콘솔, PC, 모바일까지 다양한 형태의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열한 우승

축구 게임
열한 우승. 출처: YouTube/eFootball

90년대 세대, 즉 PS1과 PS2에게는 물론 이 게임이 낯설지 않습니다. 위닝일레븐은 과거 PS렌털에서 자주 하던 볼게임이 되는 데 성공했다.

이 Winning Eleven 게임에서는 엘리트 팀이 되기 위해 최하위 디비전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마스터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ning Eleven 2012: 재미있는 옛 구기 게임에 대한 향수

드림 리그 사커

축구 게임
드림 리그 사커. 출처: YouTube/firsttouchgames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또 다른 게임은 Dream League Soccer입니다. 이 모바일 게임은 도전적인 11 대 11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팀을 구성해야 하며 8개 디비전을 통과해야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FIFPro라는 프로 선수 협회의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Dream League Soccer에는 FIFPro 라이선스를 받은 4000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캡틴 츠바사: 드림 팀

축구 게임
캡틴 츠바사: 드림팀. 출처: YouTube/Captain Tsubasa: Dream Team

애니메이션 애호가라면 이 게임이 완벽할 수도 있습니다. 

선수들이 프로 선수 출신이었던 이전 게임들과 달리 캡틴 츠바사: 드림 팀에서는 선수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캡틴 츠바사 출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3에서 파란색 체크를 설치하는 방법

풋볼매니저

축구 게임
FootballManager. 출처: YouTube/ 풋볼 매니저

이 게임은 또한 이전 게임과 상당히 다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여기에서 당신은 축구 감독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의 초점은 플레이할 때, 이적할 때, 라커룸에 있을 때 사용할 전략입니다. 

프랑스 리그 구단 랭스의 감독인 윌리엄 스틸도 이 경기를 성공적으로 치른 뒤 현실 세계의 감독이 됐다. 

FIFA 스트리트

축구 게임
피파 스트리트. 출처: YouTube/ EA SPORTS FIFA

거리 축구 게임을 하고 싶다면 FIFA Street가 최고입니다. 여기에서 좁은 골목, 도시 공원, 빈민가에서 거리 축구를 할 것입니다. 

이 축구선수는 11대11이 아니라 3대3이다. 드리블, 저글링, 곡예까지 구사해 골을 넣는 곳.

또한 읽으십시오: PES 2022, eFootball로 변신한 축구 게임!

그래서, 그것들은 역대 최고의 축구 게임 중 일부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다른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