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실 성역의 숲에 나타난 7마리의 몬스터, 그 이야기!

황실 성역 숲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임페리얼 생츄어리 포레스트에 등장하는 7마리의 몬스터들의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황실 성역 숲의 몬스터

게임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참으로 항상 제시할 것입니다 민속학 모든 게임에서 흥미 롭습니다.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기 영웅 안에 계략 이것은 물론 게임에서 제공되는 흥미로운 것들에 대해 다시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이것.

영웅 MLBB 뿐만 아니라 싸움터 확실히 당신 팬들에게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들은 자신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안에 있는 괴물은 누구인가 싸움터 그만큼? 아래에서 숲에 사는 몬스터에 대한 설명을 보자. 모바일 레전드 신규 맵 임페리얼 생츄어리.

비늘 도마뱀

제국 성역의 숲 비늘 도마뱀

이 MLBB 몬스터는 꽤 독특한 체격을 가진 부시 몬스터의 일종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몬스터들이 몸집이 크고 끔찍하다면 이 한 마리의 몬스터와는 다르다.

이 괴물은 시각적으로 도마뱀과 비슷한 몸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괴물에 비해 크기가 너무 크지 않습니다.

성역군주

임페리얼 성역 숲 영주의 성역

이 몬스터는 9분이 지나서야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우 신비한 몬스터입니다. 성역의 영주 이 몬스터를 제거하는 데 성공한 팀은 상대 기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받기 때문에 끔찍한 몬스터가 됩니다. 몇 개만 영웅 감히이 괴물의 공격을 피한 사람.

매우 무서운 마물이라고 하는 마물. 그는 자신의 영토 주변에 들어오는 침입자를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몬스터는 파라를 자주 공격합니다. 플레이어 대량으로도.

따라서 많은 상대가 그 존재에 압도당하기 때문에 뱀 괴물은 대부분의 상대에게 골칫거리가 됩니다.

크라이오 터틀

시각적으로 거북이 모양의 몬스터는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린 몬스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이 몬스터는 금과 수정을 많이 저장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부유한 몬스터입니다.

록쿠르사

록쿠르사 제국 성역

이 괴물은 가장 용감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매우 강한 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물리적 형태는 곰과 비슷합니다. 이 몬스터는 또한 이 지역에서 가장 공격적인 몬스터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실 성역

게 황실 성역

이 괴물은 금 채굴을 좋아하는 달팽이 괴물이라고 합니다. 이 달팽이 괴물은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톱 레인) 또는 아래로 (하단 차선)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에게 영웅 그를 죽인 사람.

크레이머

크래머 임페리얼 생추어리

이 괴물은 종종 곤충으로만 생각되며 그 송곳니는 장비를 만드는 기본 재료에 불과합니다. 이 몬스터는 메인 게임으로도 자주 사용됩니다. 영웅 필러 부업.

제국 성역 영토

제국 성역 영토

Imperial Sanctuary는 "심장"입니다. 모니얀 제국. 이곳은 폴더 세 번째로 선택할  계략 MLBB. 폴더 HD 디스플레이의 최고 품질의 그래픽으로 시원한 녹색 느낌을 줍니다.  

황실 성역 이 지역에서 제국의 주요 방위 기관으로 활동 모니얀 제국. 이곳은 티그리알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제국기사단, 게다가 이곳은 많은 전사들의 보살핌의 장소가되었습니다.

그라운드 베이스 안에 황실 성역 잡초가 자라지 않고 아주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입니다. 잔디가 더 크고 두꺼워 보였다. 또한, 장소 스폰 크립 안에 정글 기지 또한 새 건물처럼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품질이 폴더 황실 성역 그것은 더 높은 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플레이하는 모습이 더 안정적이기를 원하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라면 폴더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영토에 황실 성역 전장에서 쓰러진 영웅들을 기리는 사당도 있습니다. 이 신사는 전장에서 죽은 후 새로운 영생을 얻은 많은 영웅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영웅? Johnson 또는 Lancelot과 함께 차량 서비스를 선택하시겠습니까?

9월 2일 vcgamers 상점 판매 잔액 무료 관리자 프로모션 철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