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에서 다운되었을 때의 7가지 WWCD 팁

부트캠프에서 내릴 때 WWCD 팁

WWCD 팁 Bootcamp에서 다운되었을 때 어떻게 합니까? 부트캠프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Camp Bootcamp는 순위 및 토너먼트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경쟁의 뼈대입니다. Bootcamp는 게임 시작 시 탐색할 때 매우 신비로운 장소가 됩니다.

부트 캠프로 내려갈 때 WWCD 팁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으며 물론 팀 승리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면 확실히 더 많은 점수를 얻고 킬 데스 어시스트(KDA)가 증가할 것입니다.

VCGanks의 부트캠프 버전에 들어갈 때 wwcd 팁이 있습니다. 다음 문서에서 팔로우하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부트캠프 – Sanhook

부트캠프로 내려갈 때 wwcd 팁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기 전에. Sanhook 맵, 특히 부트캠프 자체를 살펴보겠습니다. Sanhook는 또한 다른 맵에 비해 매우 작은 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도에서 자주 적을 만날 수 있으며 safezone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이 맵을 돌아다니는 게임 웜이 많기 때문에 Sanhook 맵에서 주의하십시오. Bootcamp는 Sanhook의 전략적 상륙 지점 중 하나이며 많은 건물과 꽤 좋은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트캠프에 도착했을 때의 wwcd 팁은 확실히 매우 유용하여 적을 다루는 데 있어 훌륭하고 실용적인 게임을 구성하는 데 훨씬 더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부트캠프로 내려갈 때 wwcd 팁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긴급한! 당신이 알아야 할 너무 빠른 PUBG 모바일의 의미!

부트캠프에서 다운되었을 때의 7가지 WWCD 팁

부트캠프에 대한 개요를 본 후에는 부트캠프로 내려갈 때의 부트캠프 및 wwcd 팁이라는 주요 기사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할 때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선택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부트캠프에 들어갈 때 Wwcd 팁은 항상 친구와 심지어 혼자라도 순위 경기를 하는 분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빨리 내려와

부트캠프로 내려갈 때 빠른 wwcd 팁을 얻는 것을 우선시하십시오. 이 팁은 일부 프로 선수들도 적극 권장합니다. 245 Km/H를 사용하여 올바른 건물에 착륙하거나 착륙하십시오.

무기를 사용했는지 확인하고 앞에 있는 다양한 상대와 맞설 준비를 하십시오. 먼저 약탈을 보장하고 전투 전에 조끼와 헬멧과 같은 좋은 장비를 사용했습니다.

본관 하차

플레이어와 토너먼트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맵 중 하나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처음인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부트캠프에서 내릴 때 이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 H 및 창고와 같은 주요 건물 상륙.

건물에는 뜨거운 전리품이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향해 잠입하여 제3자를 수행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애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창을 조심

공격 측면과 더불어 신경써야 할 부분은 바로 소속팀의 수비 넵! 안전하고 시원한 창가 자리가 있을 때 자주 엿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장애물이 없거나 자유로운 상대를 향해 분사하여 이 하나의 부트 캠프에 착륙할 때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관을 지켜라

H 빌딩과 같은 주요 건물과 창고를 항상 우선 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건물을 확보함으로써 자유롭게 휴전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건물의 스팟 역시 밀리는 데 취약하다.

따라서 팀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보다 원활하게 의사 소통하여 더 잘 신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대가 하나씩 도착하면 항상 준비하십시오. 물론 이 부트캠프로 내려갈 때 팁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용도 수류탄, 연막, 플래시백 사용

사용 유틸리티는 매우 중요합니다. 유틸리티는 또한 상대의 공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확실히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피해를 입히는 수류탄, 적을 속이는 연막, 적에게 장벽이 될 수 있는 섬광탄.

일반적으로 신병 훈련소에서 유틸리티 사용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먼저 적의 움직임에 주의하십시오. 항상 공격을 수행할 준비가 되도록 미래를 위해 이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부트 캠프에서 하차할 때의 팁은 확실히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하이그라운드 보기

산후크 맵에서는 맵 인식이 정말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부트캠프의 고지대는 매우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하나씩 모니터링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지도 인식 기능을 사용하면 먼저 주변의 상대를 우선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트캠프에서 하차하려면 다음 팁을 시도해야 합니다!

적에 집중

마지막 하나가 쓰러졌을 때 이 팁은 항상 적을 겨냥하는 것입니다. 적군이 도망가거나 지나가게 놔두지 마세요. 팀에 매우 해롭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