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PUBG A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Sniper PUBG 플레이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물론 적을 무찌를 때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매우 인상적이며 당신을 더욱 창의적으로 만듭니다. 그중 하나는 저격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프로 선수 스타일의 스나이퍼 배그 플레이 팁입니다.

스나이퍼 배그를 플레이하기 위한 이러한 팁은 스나이퍼를 플레이할 때 자주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를 피하고 사용해야 하는 여러 가지 사항을 확실히 제시할 것입니다.

적절한 범위 사용

첫 번째 pubg 스나이퍼 플레이를 위한 팁은 스나이퍼 요구 사항에 맞는 조준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가장 멋진 4X, 6X 및 8X 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저격 무기에 조준경이 있으면 멀리서 적을 감시할 수 있습니다.

팁은 아직 스나이퍼 무기가 없다면 먼저 큰 조준경을 가져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장거리에 대한 임의의 무기와 스코프를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범위를 확보하십시오.

또한 읽기: Karakin PUBG Vs Miramar: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맵은?

적에게 보이지 마십시오

영리한 위장과 올바른 위치를 배치할 수 있는 능력은 진정한 저격수의 특징입니다. 높은 게임 감각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즉, 지도를 보고 제3자가 되기 위해 특정 순간을 기다립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찾기 어렵게 되도록 찾기 어려운 위치를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댐퍼와 같은 특수 서프레서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상대는 당신의 입장을 알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길리 수트를 가지고 운이 좋다면 스나이퍼 퍼그 플레이 팁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착용하십시오.

또한 읽기: PMPL 플레이어와 같은 에픽 PUBG 수류탄 던지기 팁

십자선 및 글머리기호 설정

PUBG 모바일의 십자선과 총알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하세요. 이것은 pubg 스나이퍼 플레이 팁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십자선 자체가 상대방이 겨냥한 히트마크나 총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스나이퍼 플레이는 장거리 플레이를 요구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상대가 목표물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편안하게 십자선을 설정하십시오.

또한 읽기: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위한 PUBG 모바일 설정의 7가지 변경 사항

포지셔닝은 완벽해야 합니다

좋은 저격수가 되려면 포지셔닝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기사는 저격수가 적에게 보이지 않는 경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이번 토론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적에게만 보이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격의 위치와 방법은 적절하고 사격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적이 당신을 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당신을 공격하기 어렵도록 위치를 잘 잡아야 합니다. 무모하지 않고 열리지 않는 저격수를 할 때 시도하십시오.

저격수를 플레이하는 것은 당신이 은밀하게 행동하는 데 의무적이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이미 당신을 알고 있다면 항상 입장을 바꾸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2월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인내심을 가져라

저격수 플레이 성공의 열쇠는 인내심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확실히 놓칠 것입니다. 결정을 내릴 때 더 신중해야 합니다. 스나이퍼 배그 게임에 대한 팁은 선견지명과 강한 정신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인내심이 있으면 상대방과 휴전을 맺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내의 열쇠는 팀으로 플레이할 때 팀과 소통하는 데에도 있습니다. 물론 인내심을 가지고 게임 내에서 더 잘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1년 2월 PUBG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

완전한 첨부 파일

스나이퍼 배그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저격수 요구 사항을 완료하는 것은 이행해야 할 의무입니다. 스나이퍼가 장착해야 하는 부착물이 많이 있습니다. 스코프뿐만 아니라 소음기, 체크 패드, 탄창 등도 있습니다.

물론 완전한 첨부 파일이 있으면 더 유용하고 안정적입니다. 당신은 더 관찰하고 각 집을 확인하고 적이나 장애물을 하나씩 만들어야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 운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시즌 C2S1 PUBG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 위한 팁

자주 연습

마지막으로 매우 중요한 것은 저격수를 자주 연습하는 것입니다. 적의 움직임을 읽고 조준을 강화하고 레이아웃과 감도를 조정하여 훈련 캠프에서 저격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으로 게임에 더 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저격수를 할 때 실수와 같은 모든 기회에 평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