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모바일 레전드 팁 7가지를 소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팁

현재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MOBA 게임이 됨 i. 이것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개최하는 대회와 개별적으로 그리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확실히 매우 흥미진진한 분위기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는 적과 팀원과 대면하는 것에 대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모바일 레전드 팁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위한 팁
사진 제공 : MLBB

영웅을 마스터하고 하나에 집중 – 세 가지 역할

첫 번째 Mobile Legend 팁은 Master the Hero입니다. Mobile Legend Bang Bang에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해로울 수 있으므로 역할당 많은 영웅을 마스터하는 대신 자신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소수의 영웅만 마스터하는 데 집중하여 잠재력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이는 적절하게 사용하는 영웅에 대한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값을 찾고, 적은 영웅을 사용할수록 영웅의 특성을 더 잘 이해하고 이러한 영웅의 약점 또는 강점을 극복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수행됩니다.

빌드 및 장비 관리

마스터링 후 영웅, Mobile Legends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빌드 항목을 설정해야 합니다. 빌드가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영웅 Marksman, 추가할 공격 항목을 항상 구매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손상 상대를 공격할 때. Prep이라는 단어가 있는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이 빌드 항목을 찾은 다음 장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결정하기 어려운 경우 같은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Top Player의 권장 빌드 항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빌드 및 장비는 마스터해야 하는 모바일 레전드 팁 중 하나입니다.

지도 마스터하기

지도를 읽으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아군 영웅과 적 영웅의 위치, 탑과 포탑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맵 블라인드 조건을 피하는 것 외에도 공격, 후퇴 및 수집과 같은 경고 신호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팀을 도울 수 있고 적의 매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전쟁에 참여하다

덜 중요한 모바일 레전드 팁은 전쟁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팀이 적과 전쟁 중인 경우. 당신이 전쟁에 참여하고 전쟁에서 이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전쟁이 단순한 전쟁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팀에 존재하는 상황과 조건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팀의 상태를 확실히 바꿀 수 있는 전쟁을 수행하는 경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경기에서 이길 확률은 대개 팀워크나 전쟁에서 70%입니다.

또한 읽기: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수준 측량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있어 중요한 핵심은 레벨링이며, 레벨이 높을수록 상대방의 영웅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레벨 상승, 미니언, 정글 몬스터 처치, 징벌 주문 사용 및 정글 아이템 구매에 대한 팁.

팀워크는 기술을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동료 팀원에게 무례하고 모욕적인 말을 하지 마십시오. 게임을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아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팀 전체에 해를 끼치고 레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자리 비움을 받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포탑을 조심하십시오

다음 모바일 레전드 팁은 포탑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경기 중에는 적 영웅을 죽이는 것에만 집중하지 말고 탑을 밀거나 파괴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십시오. 구현할 수 있는 쉬운 전략에는 포탑을 지키는 상대를 죽이고, 상대가 죽으면 포탑을 파괴하고 친구에게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도록 요청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업그레이드된 엠블럼

결정 후 영웅 기본, 레벨을 올리거나 업그레이드 힘을 높이는 데 유용한 Mobile Legends의 엠블럼 영웅 당신이 무엇을 재생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영웅 클로드의 주축은 영웅 역할 Marksman, 그럼 너희들 업그레이드 Marksman 엠블럼을 유지하십시오.

그래도 초보자, Marksman 영웅 엠블럼은 레벨을 높일 수 있는 물리적 엠블럼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엠블럼의 레벨이 높을수록 영웅 더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를 플레이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나중에 Mobile Legend를 개별적으로 또는 팀과 함께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에 대한 7가지 팁입니다. 확실히 이 Mobile Legend 팁은 MOBA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