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아이템 빌드로 7명의 압도한 Mobile Legends 영웅

하이브리드 아이템 빌드로 7명의 압도한 Mobile Legends 영웅

에스Vicigers 약, 어떻게 지내세요? 미민은 특히 탱커, 서포터, 어쌔신, 메이지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플레이할 때 Overpower 영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치하지 않는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잘못이기 때문에 너무 아프지 않습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려면 기술과 손 속도가 필요하며 때로는 특정 영웅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연구도 수행해야 합니다. 자신의 역할과 일치하지 않지만 잘 달릴 수 있고 심지어 제압된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을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 Mimin VCCamer는 여러 시도를 거친 후 하이브리드 아이템 빌드를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COU + 탱크 아이템

COU + 탱크 아이템

미드 라인에서 Chou를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팀의 핵심 영웅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은 빌드 탱크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Chou는 Chou가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고 팀의 핵심 영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Talent Tank Tenacity 엠블럼도 사용합니다. 공격 아이템인 Blade of the Heptaseas를 사용하는 것은 이 아이템의 패시브가 Chou의 스킬과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하기 때문에 좋은 결정입니다.

변경 + 마크맨 아이템

마크맨 아이템

Change가 사용하는 명사수 아이템(Windtalker)은 이동 속도 증가 외에도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도 증가시키는 하늘의 깃털 아이템과 결합됩니다. 기본적으로 매 Change마다 스킬 2(Crescent Moon)가 발동되고, 다음 기본 공격은 마법 피해 외에 물리 피해도 주기 때문에 위와 같은 것이 Change에 적합합니다.

천왕성 + 매직 아이템

천왕성 + 매직 아이템

현재 천왕성은 순위 모드와 큰 토너먼트 모두에서 선택 및 금지 구독입니다. 위의 항목은 큰 마나 재생을 제공할 수 있고 얼음 여왕 완드 항목은 적에게 느린 효과를 주기 때문에 천왕성을 더욱 압도적으로 만듭니다. 천왕성이 마법 아이템과 호환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그의 스킬 1(Ionic Edge)과 스킬 2(Transcendent Ward)가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폴 & 쿠파 + 탱크 아이템

포폴 & 쿠파 + 탱크 아이템

서포터로 변신한 포폴&쿠파는 인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데, 포폴&쿠파가 성가신 스킬을 모두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임무를 더 오래 버틸 수 있게 해주는 빌드입니다. 포폴과 쿠파에게 필요한 유일한 공격 아이템은 추가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적의 HP 재생을 감소시킬 수 있는 바다 미늘창입니다.

X. 보그 + 아이템 매직

X. 보그 + 아이템 매직

X.Borg의 첫 번째 스킬(Fire Missiles)은 쿨다운이 매우 빠르며, 궁극기(Last Insanity)와 동일한 슬로우 효과도 유발합니다. 따라서 두 가지 마법 아이템(Glowing Wand 및 Ice Queen Wand)은 슬로우 효과를 추가하고 화상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아카이 + 암살자 아이템

아카이 + 암살자 아이템

실제로 이 하이브리드 빌드는 Akai가 팀의 유일한 탱크인 경우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 빌드는 Akai가 offflaner 또는 sidelaner로 사용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궁극기(허리케인 댄스) 수행 시 빠르게 클리어하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카이의 궁극기가 물리 피해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링 + 아이템 탱크

링 + 아이템 탱크

Ling의 스킬 이점은 이 빌드를 사용할 때 완벽합니다. Ling은 거의 움직일 수 있으며 적이 포탑에 있어도 죽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링이 가진 데미지가 꽤 크기 때문에 공격 아이템인 랩터 마체테 하나를 사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이 아이템 빌드로 Ling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Onic Esports의 프로 선수 중 한 명인 Onic Psychoo가 이미 시도했기 때문에 Mimin이 시도하더라도 이 빌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승리할 것이 확실합니다. .

그리고 그것은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좋은 하이브리드 아이템 빌드와 결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하지만 압도적인 콤보 영웅 외에도 팀원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따라서 비시거는 미민에게서 아이템을 제작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동 승리가 보장됩니다. 물론 각 영웅을 마스터하지 않으면 먼저 배우고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