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인크레더블 미니언 5종 완벽 리뷰!

모바일 레전드의 미니언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Mobile Legends의 미니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게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궁금한, 오른쪽? 궁금한, 동!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MLBB의 미니언즈를 아시나요?

모바일 레전드의 미니언

연인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미니언즈에 익숙해야 합니다. 하지만 미니언의 임무가 무엇인지 정말 알고 계십니까? 그들이 우리 게임을 어떻게 도울 것인지, 어서 해봐요 듣다! 

놀다 계략 MLBB는 다음과 같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영웅 하지만 플레이어가 주목해야 할 중요한 요소, 즉 미니언이 있습니다. 하수인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LBB의 하수인은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팀으로 정렬된 부대입니다. 터릿 ...도 아니다 영웅 상대와 같은 경로에 나타납니다. 하수인은 플레이어에게 도움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싸우는 두 팀의 미니언즈는 파란색과 빨간색이라는 차이점만큼 다른 색상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언은 각 미니언에서 주기적으로 나타납니다. 베이스 적 미니언을 공격하고, 터릿 적과 적 자신.

MLBB의 미니언은 EXP와 골드 영웅. 상대방의 미니언을 죽인 후 플레이어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항목 그리고 인상 수준-그의. 또한 Minion의 또 다른 역할은 영웅 적의 포탑을 공격할 때

각 미니언은 8 단위의 가시성을 갖지만 덤불이나 위장 아래에 숨어 있는 적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상태. 플레이어가 상대 미니언을 만났을 때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MLBB의 미니언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 그들의 SPD는 10분마다 10포인트입니다. 이를 통해 미니언은 계속해서 속도를 높여 적, 적 미니언 및 터릿 적.

타워(터릿) 적이 파괴되면 감독자 미니언들이 동원되어 공격에 나섭니다. 차선 포탑이 있는 곳.

하수인 부활

MLBB의 미니언에는 3개의 레인이 있습니다. ~에 미드레인 도달하는 데 약 15초가 걸립니다. 맨 위 그리고 하단 차선 미니언에게 주어진 시간은 28초입니다. 버프 유령 주문.

MLBB의 미니언즈가 계속해서 등장합니다. 차선 동일하고 포함 된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영웅, 유닛 및 포탑 (터릿) 그것은 그들을 막고 있습니다.

더 논의하기 전에 산란 미니언, 플레이어는 미니언의 유형을 알아야 합니다. 미니언즈에 대해 더 알고 싶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함께 보시죠!

Mobile Legends의 미니언 유형

Mobile Legends의 미니언

주의를 기울이면 모든 미니언이 나타나 한 레인에서 걷기 시작하며 다양한 유형의 미니언으로 구성된 대형을 형성합니다. 왜냐면 한 웨이브에 (파도) 세 가지 유형의 하수인이 있으며 각각의 의무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미니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병
  • 그 곡
  • 대포
  • 특별 공성 미니언

하나씩 토론합시다!

보병

하수인 보병 게임의 최전선에 위치하는 미니언의 일종입니다. 파도 모바일 레전드. 이 하수인의 특징은 그가 공격할 때 사용하는 주무기로 검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지고 있지만 손상 작지만 그는 몇 초 안에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수인 보병 다음과 같이 말할 수도 있습니다. 탱크-그의.

그 곡

뿐만 아니라, 미니언 랜서 MLBB의 미니언으로 충분한 공격력과 손상 비교할 때 더 큰 하수인 보병. 그는 마법 지팡이 형태의 주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파도 둘째, 각각 등장하는 메인 공격수로 랜서의 등장 차선. 그의 임무는 공격이다. 파도 적 또는 영웅 적. 랜서 미니언즈 다시 말해 줄 수 있는 손상 ~에 영웅.

대포

준비에 파도 셋째, 있다 미니언 캐논 앞의 두 종류의 미니언과 다른 점은 (보병 그리고 그 곡), 그는 이동 수단으로 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에는 석궁 공격하다. Canon은 가장 큰 미니언이므로 생산합니다. 손상 큰 것도. 다만 공격속도가 느리다.

특수 공성 미니언

MLBB의 미니언은 팀이 훔칠 수 있으면 더 커집니다. 주님 상대방이 가져가기 전에 미니언이 클수록 손상 주어지면 더 커질 것입니다. 게다가 미니언즈 시즈.

이러한 유형의 미니언은 베푸는 미니언이라고도 합니다.  손상 가장 큰 파괴 포탑/기지 상대.

공성 미니언즈 특히 Gold 레인과 Exp 레인에 나타납니다. 그들은 차량뿐만 아니라 무기를 사용하여 나타났습니다. 석궁. 이 유형의 하수인을 di에서 죽일 때 추가 경험치뿐만 아니라 특급 레인.

성공적으로 죽이면 공성 미니언즈 특별한 골드 레인, 당신은 얻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이 하수인을 죽일 수 있다면 마지막 안타.

스폰 미니언

다음으로 Spawn Minion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MLBB에서 미니언의 출현은 1분 5초부터 시작되며 경기가 시작되는 30초마다 주기적으로 다시 나타납니다.

지금, 미니언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논의한 후 결론은 미니언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매우 플레이어를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Vexana 또는 Faramis? 영혼 부활을 위한 3가지 놀라운 기술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