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5의 강력한 주장, 히라코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신지 히라코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히라코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표백제 일요일 아침 시청 결과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내용입니다.

그렇죠. 하지만 아직도 "블리치 히라코는 누구일까요?"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명확하게 논의하겠습니다.

아이젠과의 갈등을 시작으로 바이저드 그룹을 이끌고 인간계에 던져지게 된 이야기.

신지 히라코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전체 토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치고의 충실한 파트너가 된 적, 아바라이 렌지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신지 히라코의 유래

히라코 신지 블리치
히라코 신지 블리치. (출처: Zerochan/Google)

인간 세계로 추방되기 전, 히라코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블리치에서 사신, 즉 죽음의 신이었으며, 그의 부관인 아이젠과 함께 5번대 대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쿄라쿠처럼 유치하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리더십을 전복시키려는 사악한 의도를 품고 있던 아이젠의 위장을 드러낼 수 있었다.

Kyoraku 외에도 Hirako의 농담 파트너는 Hiyori입니다. 둘은 어린아이처럼 자주 싸움에 휘말린다.

대부분의 다른 사신과는 달리 그들은 진지한 접근 방식을 갖고 있지 않으며 매우 경직되어 있습니다.

유치한 태도에도 불구하고 히요리와 히라코는 동료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있다. 히라코가 히요리를 구하려고 할 때, 그가 진의 공격을 받았을 때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다 비시저스 이 멍청한 캐릭터도 재즈 음악을 정말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실제로는 영혼이 사는 곳인 소울 소사이어티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예술과 문화 측면에서 여전히 인간이 살고 있는 세계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고 있다.

재즈 음악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가 소유한 축음기에서 드러납니다. 그는 항상 물체를 회전시킵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Hirako도 Hollowfication 과정을 거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Visored는 Hogyoku의 영향으로 중공화를 경험하지만 Hirako는 Aizen과 싸운 후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 때, 교활함이 드러난 아이젠은 자신의 사령관인 히라코와 싸우기로 결심한다. 히라코는 불안정한 감정을 안고 전투에 임하기 때문에 아이젠이 도발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 커져가는 분노가 히라코가 처음으로 속이 빈 마스크를 갖게 된 이유였습니다.

히라코 블리치의 힘과 능력

5번대 대장
5부대 대장. (출처: 블리치 만화/구글)

사실 히라코의 힘은 정말 대단해요. 그는 각성 초기에 이치고를 훈련시킨 사람이었습니다. 이번 훈련에는 할로우 모드에서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어 이전 사건처럼 통제력을 잃지 않습니다.

이 훈련의 결과로 Ichigo는 그가 직면한 다음 일련의 전투에서 Grimmjow를 지배할 수 있었습니다.

5번대 대장으로 임명된 히라코에게도 이유가 있었다. 그의 평균 이상의 힘은 많은 이유 중 하나였다.

그는 순포 전문가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에스파다 전투에서도 적과 맞설 수 있었습니다. 그에 대해 정말 놀라운 점은 Reaiatsu에서 레벨 제한 능력입니다.

이 능력은 모양을 바꿀 수 있는 그의 무기인 잔파쿠토 사카나데(Zanpakuto Sakanade)에서도 지원됩니다.

지역 반해형

반카이
AoE 반카이. (출처: Gamerant/Google)

히로카의 힘은 거기에 국한되지 않고 사카시마 요코시마 핫포후사가리라는 지역 효과가 있는 반카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영역에 있는 대상에게 최면을 걸기 위해 방출할 수 있는 거대한 꽃입니다.

하지만 일대일로 싸우면 이 효과는 별로 효과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전 대리인 Aizen에게도 패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치고의 충실한 파트너가 된 적, 아바라이 렌지 블리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이 기사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충전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거래를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