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명의 역할 마법사가 시즌 22에서 메타가 될까요?

5명의 역할 마법사

깊은 마법사 역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아니면 마녀는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마법으로 손상 키가 큰 것. 영웅 유형 마법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음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찍 ~까지 게임 중반. 결합하여 기술 그들은 가지고 있다, 영웅 마법사 끝낼 수 있는 영웅 몇 초 안에 싸워라. 

역할 마법사의 주요 임무는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에 초기 게임, 시도된 파라 마술사 적을 찾은 다음 적을 방해하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왜냐면 언제 가운데 ~까지 마지막 게임, 영웅 마법사 죽일 수 있는 잠재력을 잃기 시작할 것입니다. 영웅 상대. 

장점 영웅 이 유형은 제공됩니다 손상 적수가 많지만 불행히도 역할 마술사 단점이 있다 방어 수치가 낮기 때문에 사수와 짝을 이루어 적을 죽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 외에도 기술 그들에겐 시간이 있어 쿨다운 그것은 오래되었습니다. 시즌 22에서 메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는 롤메이지 5인을 소개합니다.

복수의 날개 PHARSA

IMG_256

역할 마법사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은 느낌 목록 메타 계절 22 왜냐하면 그것이 있기 때문이다 기술 어느 손상-아픈. 궁극기-그녀 – 깃털 공습 제공 손상 높이와 공격 범위, 효과 범위가 꽤 멀다. 

보장 영웅 최소한의 방어 파르사의 2~3발의 공격만으로 즉사했을 것입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파사 역시 특별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기술 – 5초 동안 새로 변신할 수 있는 날개별 날개와 비행 속도도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기술 1위와 기술 Phasa's 2도 제공합니다. 손상 효과와 함께 상대의 HP를 보답하기에 충분합니다. 충격 잠시 동안. 공격도 원거리에서 이루어지며 올바른 위치에 상당히 넓은 효과 범위를 가지고 있으므로 Pharsa는 전장에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음양 흙점술사 루오 이

IMG_256

루이는 역할 마법사 해당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지원하다 특히 효과 군중 통제, 이는 이미 매우 강력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손상 큰 것은 다음과 같은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느린

콤보 기술 1 – 분산 그리고 기술 2 – 회전 그것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초기 게임 기사가 활성화되면 주의하세요 영웅 적이 죽어야합니다. 그 외에도 이 콤보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충격 5시까지 영웅 적과 할 수스택 최대 4번.

궁극기 - 전환 배달할 수 있습니다 블링크 스킬 거리가 매우 멀기 때문에 라오이를 최대한 활용하면 팀의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피의 여왕 앨리스

IMG_256

앨리스가 거기 있어요 영웅 역할 마법사 탱크의 유형입니다. 영웅 이것도 꼭 들어가야 할 것 같은 느낌 목록 메타 계절 22 기부 손상 높지만 균형이 잡혀있다 방어높다. 앨리스도 자주 와요 타이어 선수들 때문에 그렇습니다. 스킬-스킬-상대방을 당황하게 만드는 거죠.

앨리스가 가지고 있는 능력은 말할 것도 없고 스택 미니언을 처치한 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스택 앨리스의 속성이 증가하여 그녀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압도적

백조공주 오데트

IMG_256

오데트는 거의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버프 ~에 궁극의 기술 오데트는 일정 거리를 점프할 수 있어 좋은 위치를 잡기가 더 쉽습니다. 오데트도 추가로 얻습니다 방패 그러면 더 두꺼워지고 죽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게다가 궁극의 기술-그의, 기술 2 오데트는 상대를 더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화염의 아들 VALIR 

IMG_256

동일 역할 마법사 다른 한편, Valir는 또한 매우 공로가 있습니다 초기 게임 어디로 배달되나요 손상 적에게 크다. 하지만 지금쯤이면 거절할 거야 늦은 게임, 따라서 Valir는 다음과 같이 불립니다. 역할 마법사 번거로운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팀으로 일해야 하며 혼자 일할 수는 없습니다.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군중 통제 그것은 치명적입니다. 패시브 스킬 - 애싱(Ashing), 대상이 3번의 공격을 받으면 폭발하여 효과를 줍니다. 충격 1초 동안 상대방에게

기술 1 – 버스트 파이어볼, 효과를 줄 것이다 느린 1초 동안 30%의 속도를 냅니다. 기술 2 – 불타는 급류, 효과를 주다 넉백 상대와 효과 느린 폭발로 인해 1초 동안 25%가 발생했습니다. 

여기 5개가 있어요 역할 마법사 곧 META가 될 것입니다. 계절 22. 푸시 랭크를 하기 전에 잊지 말고 먼저 공부하세요. 패치 변경 사항을 인식하도록 업데이트 영웅 네가 제일 좋아하는 것 알려줘 영웅 어느 쪽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후보가 될 수 있나요?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시즌 22에서 메타가 될 롤 파이터 예측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