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고 있어도 좋은 인도네시아산 게임 56종!-10부

41. 그녀와 빛의 전달자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다운로드

동화책처럼 그림이 독특한 동화책을 좋아하시나요? 2019년 1월 17일 출시, 계략 가장 최근의 로케일출판하다 Mojiken Studio는 단순하지만 뛰어난 시각적 외관 덕분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앤 클릭 게임 플레이어는 해결되기를 기다리는 환상과 미스터리로 가득 찬 숲을 탐험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계략 2018년 Indie X 이벤트에서 베스트 아트 디렉션 상을 수상했고, 알잖아.

운영체제 윈도우 7 이상
프로세서 2.4GHz 이상의 프로세서
2GB의 RAM
VGA DX9(쉐이더 모델 3.0) 또는 기능 수준 9.3 기능이 있는 DX11.
메모리 버전 9.0
가격 IDR 94,900,- (스팀)

42. 큐트 킬

이 게임도 Sage Fusion 출시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개발자 Touchten Games가 개념을 제시합니다. 계략 아기를 안고 좀비를 피해 탈출하는 여성 캐릭터가 귀엽습니다.

계략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 기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 계략 원래 이 나라의 아이들이 만든 것이므로 자부심을 가질 만합니다. 그냥 노는 것보다 계략 ~에서 개발자 해외에서 놀아도 나쁠건 없다 계략 인도네시아 원본. 심지어, 계략 또한 전 세계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품질 게임 플레이 이것은 또한 매우 흥미로운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인도네시아는 외국 사용자와 감정가에 의해 ogled 계략 국제적으로. 그러나 인도네시아에 만연한 불법 복제에 대한 다양한 나쁜 문화로 인해 계략 made in Indonesia는 정체되어 제자리를 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43. 커피 토크

발매일: | 장르: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 개발자: 토게 프로덕션 | 게시자: | 다운로드

2020년 1월 30일 출시, 개발자 계략 인도네시아의 최신 작품 선물 계략 여유로운 컨셉과 플레이에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으니 그것으로 끝이다. 게이머 그것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토게프로덕션 개발자 자기 방출 계략 PC, macOS 및 Nintendo Switch용이며 PS4 및 Xbox One 버전은 Chorus Worldwide에서 게시합니다. Coffee Talk는 순식간에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이머 해외에서 수십억 루피아의 수익을 거두세요!

VA-11 HALL-A와 비슷하지만 커피와 함께 고객의 요청이나 필요에 따라 커피를 제공하는 것이 여기에서 당신의 임무입니다. ~ 안에 계략 이 플레이어는 커피숍의 바리스타가 됩니다. 일하는 동안 그들은 삶과 불만을 공유합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고 경청해야 합니다. 공유하다-그의.

44. 오르비즈

 

정확히 2017년 2월 17일, 계략 Anoman Studio라는 인도네시아 개발자가 '공식화'한 레트로 테마의 좀비. 딥 좀비 계략 이것은 아니다장르 공포. 그 이유는 메인 미션 계략 이것은 다음으로 이동할 포털을 찾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좀비와 세 가지 수준의 전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계략 다운로드 가능 여기.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PC 버전.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그녀에 부분 11! 물론 지금도 많다 계략 해외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팬들에게 사랑받는 또 하나의 인도네시아 게이머 해외. 우리는 또한 지원을 포기하지 않아야합니다 계략 인도네시아에서 만든, 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