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장소 5곳

격납고

모든 위치가 아님 프리파이어 안전한 플레이. 안전하게 플레이하려면 최고의 Free Fire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Free Fire에서 조용히 약탈하는 것은 많은 플레이어의 꿈입니다. 아무도 적에게 총을 맞으면서 착륙하고 전리품을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초기 게임의 목표는 싸우는 것이 아니라 보급품을 모으는 것입니다. 총에 맞으면 이 작업이 느려집니다.

운 좋게도 많은 걱정없이 약탈 할 수있는 Free Fire 위치가 많이 있습니다. 적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그 사이에는 아주 적습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화재 장소 목록

모트하우스(연옥)

무료 화재 위치

Moathouse는 착륙하기에 가장 고요하고 아름다운 Free Fire 위치 중 하나입니다.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어 플레이어가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안식처입니다. 또한 전체 분대를 위해 꽤 많은 전리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athouse는 Map Purgatory 북쪽 호수 한가운데에 위치한 위치입니다. 분명히 현실 세계에서 Moathouse는 슬로베니아 국가의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실제 세계와 마찬가지로 Free Fire의 Moathouse 지역의 전망은 아름다운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Free Fire 위치는 안전한 초기 게임에 적합하지만 가능한 한 빨리 회전해야 합니다. 안전지대가 줄어들기 시작한 후 이 작은 섬에 머무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스키 로지(연옥)

무료 화재 위치

Ski Lodge는 지도의 동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Ski Lodge는 찾을 수 있는 전리품이 많은 조용한 Free Fire 위치입니다. 하지만 큰 건물 안에는 열린 공간이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약탈이 끝나면 중앙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스키 롯지 북쪽의 트레일을 따라가거나 더 나은 엄폐를 위해 나무를 베어낼 수 있습니다.

사무라이 정원(버뮤다 리로디드)

무료 화재 위치

Samurai Garden은 버뮤다 맵에서 가장 아름다운 Free Fire 위치 중 하나입니다. 이 작은 섬의 주요 구조는 벚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내부에서 많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Samurai Garden은 어제 Bermuda Remastered Map Update에서 도착한 새로운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네, 이 업데이트의 존재는 사무라이 정원의 모습뿐만 아니라 많은 상품과 멋진 것들을 가져옵니다. 물론 이것은 Sentosa에서 교체된 위치입니다.

섬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공격적인 상대는 해당 지역을 방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수동적 플레이어와 Free Fire의 신규 이민자에게 위치를 안전하게 만듭니다.

세인트 캐서린(칼라하리)

무료 화재 위치

Santa Catarina 지역과 선박 자체는 놀라운 하차 장소입니다. 게임에서 가장 안전하지는 않지만 수동적인 플레이어에게는 좋습니다. 엄폐해야 할 전리품과 구조물이 많기 때문에 생존이 보장됩니다.

Santa Catarina는 Kalahari 지도의 동쪽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이웃에는 성 모양의 건물이 여러 개 있습니다. 한편, 산타 카타리나에는 파괴된 대형 선박이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좋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 루팅이 완료된 이후에는 로테이션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휘소와 감금소가 근처에 있어 적과의 조우는 일상이 되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맵의 상위 5개 최고의 착륙 지점

림남 빌리지(버뮤다)

무료 화재 위치

원래 Free Fire Bermuda 맵의 Rim Nam 마을은 평화로운 곳입니다. 섬의 남서쪽에 위치한 이곳은 패시브 플레이어들에게 작은 낙원입니다. 숨길 곳이 너무 많고 전리품이 많고 회전이 쉬우므로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일 것입니다.

그러나 약탈을 마친 후에는 두 개의 주요 핫 드롭 구역이 근처에 있으므로 주의해서 회전해야 합니다. 행거와 시계탑의 상대는 더 많은 킬을 확보하기 위해 지역을 자주 회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Free Fire 최고의 애완동물 베스트 5

그것들은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위치 중 일부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Free Fire 위치는 초보자이고 이제 막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