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오퍼레이터가 선호하는 무기인 5가지 이유

용감한 오퍼레이터

Valorant Operators는 당신에게 꼭 필요한 무기입니다. fps(1인칭 슈팅) 게임에서는 발로란트 확실히 찾을 수있는 수많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Valorant 2022에서 어떤 장르를 전달하고 싶은지 찾아보세요. 그렇다면 게임에서 좋아하는 무기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예, 여기에서 Valorant 오퍼레이터와 플레이어가 이 무기에 만족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용감한 오퍼레이터

용감한 오퍼레이터

오퍼레이터는 게임 내 어떤 무기보다 총알당 피해량이 가장 높기 때문에 한 방에 죽이는 특성으로 인해 무시할 수 없는 힘입니다. 또한 4500 크레딧으로 게임에서 가장 비싼 무기이기도 합니다.

스코프에는 이중 줌 모드가 있습니다. 5x는 좁은 모서리를 유지하기 위해 초점을 맞출 수 있는 반면 2.5x는 더 노출된 영역에서 더 잘 처리합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가 매우 낮아 적들이 쉽게 보복할 수 있는 큰 취약성을 만듭니다. 또한 각 발포 후 수동으로 조준경을 조준해야 하지만 발사 후 언제든지 발사 버튼을 번갈아 누르고 있으면 스코프를 조준하고 원하는 줌 배율에서 버튼을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다음은 5명의 용감한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입니다.

OP 무기

Valorant 운영자는 매우 강력한 무기입니다. 다른 발로란트의 무기 중 데미지가 가장 높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을 사용하여 상대를 속여서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확실히 구입하기가 꽤 비싸다.먼저 많은 점수를 모을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만 이 Valorant 오퍼레이터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회피용일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무겁고 움직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이 오퍼레이터는 피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즉, 이 무기를 사용하면 적을 속이고 물론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하는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끼 용 용감한 운영자

상대와 기존 무기 공격을 피하는 것 외에도. 오퍼레이터도 최고의 사원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오퍼레이터가 제공하는 속도 파워로 당신을 더욱 똑똑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조심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잘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강렬한 훈련 없이는 당신과 당신의 팀에 손실을 입힐 수 있는 예측할 수 없는 적의 미끼를 좋아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에게 부메랑이 될 것입니다.

치명적인 무기

Valorant Operators는 Valorant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순식간에 상대방의 총알에 쉽게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퍼레이터를 사용하는 상대가 있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가 오퍼레이터를 사용할 때 잘 피하고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이 저격수 사용자를 다루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다양한 스킨 변형

Valorant 운영자는 반드시 구매하고 획득해야 하는 많은 스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alorant가 지긋지긋한 무기에게 주는 스킨은 매우 다양하고 다양하며 확실히 멋스럽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Valorant Bind Map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Valorant 오퍼레이터 사용 팁

Valorant 오퍼레이터 사용 팁

연산자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플레이할 때 확실히 오랜 시간이 걸리는 실험을 할 필요가 없도록 이것을 확실히 배워야 합니다. 다음에서 Vicon은 게임 플레이에서 연산자를 사용하는 팁과 요령을 검토합니다.

창의적인

독창성은 Valorant 게임의 핵심입니다. 연산자를 사용하는 경우. 분명히 당신은 추측으로 사용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포함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 오퍼레이터가 던진 총알에 상대가 맞을 수 있도록 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상대를 기다립니다.

물론 창의력을 발휘함으로써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고려해야 할 다른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팀이 압박을 받고 있을 때 연산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능력을 사용

무기의 용도에 따라 어빌리티 에이전트를 사용합니다. 연산자를 자주 사용하는 예는 Jett입니다. 여기서 이 요원은 의외의 장소에서 슛을 하다가 어려운 방향으로 쏠 수 있는 슛앤런 타입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나은 능력을 사용하는 데 확실히 도전입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에이전트가 너무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샷을 명중

샷을 칠 때 연산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쏘면 상대는 죽는다. 그런 다음 다른 곳에서 위치를 변경해야 합니다. 확실히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한다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