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상품으로 영구 FF 사용 코드 5개

영구 ff 교환 코드

뿐만 아니라 무료 화재 코드 쉽게 만료되는 영구 ff 교환 코드가 있어 종종 모든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합니다.

게임 내 수집품 무료 화재 Garena의 인기있는 Battle Royale 게임의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당연히 다이아 패 한 벌 꽤 많습니다. 한편 다이아몬드 자체는 실제 돈으로 구입했습니다.

Garena는 사용자가 매우 탐내는 액세서리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거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구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상품도 무기 스킨에서 애완 동물 스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Garena에서 교환 코드를 찾고 있습니다.

이용약관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사용 조건은 영구적입니다. 원천; 유튜브.

따라서 영구적인 무료 사용 코드를 듣고 청구하기 전에 먼저 다음과 같은 이용 약관을 읽으십시오.

  • 여러 코드 중에서 하나의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가 여러 FF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하나 이상을 사용하십시오.
  • FF 계정은 한 번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이 이야기를 친구들과 공유해야 합니다. Garena는 다양한 상품 컬렉션에 대한 코드를 추가합니다. 주장할 수 없는 경우 대소문자가 틀리고 문자나 숫자가 틀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코드는 동일해야 하며 관리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 Garena의 코드는 무료입니다. 누군가 Garena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경우 코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영구 FF 교환 코드 목록 2022

아래는 2022년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는 5개의 영구 ff 교환 코드 모음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를 끝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FFPL72XC2SWE

다이아몬드 로얄 FF
다이아몬드 로얄 FF. 출처: VCGamers.

FFPL72XC2SWE를 교환하면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3개와 스피릿 폭스용 배틀 폭스 스킨 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비롭게 보이는 갑옷을 입은 애완동물 스킨은 영구적인 배틀로얄 상품입니다.

Garena는 거의 모든 e스포츠 챔피언십에서 항상 코드를 공개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내 이메일이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코드를 받습니다. 

2022년 1월 Free Fire Pro League 2021 Winter Finals를 전후하여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를 위한 교환 코드 중 하나가 출시되었습니다.운이 좋으면 위의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10617KGUF9

ff 상환 코드
가디언 프리파이어. 출처: VCGamers.

영구적인 의상을 구하는 것은 항상 어렵기 때문에 무료 의상은 팬들 사이에서 항상 환영받습니다. 따라서 2021년 9월 인도네시아 서버용으로 출시될 영구 ff 교환 코드 목록에 핑크 가디언 탑과 캔디백(백팩)이 포함됩니다.

인도네시아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는 위에 제공된 코드를 사용하여 두 상품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멋지죠?

J3ZKQ57Z2P2P

스킨 프리 파이어 맥스
썬더 번들. 출처: VCGamers.

Thunder Electrified 번들은 코드 J3ZKQ57Z2P2P(운이 좋은 경우)를 교환하여 Garena가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한 최고의 선물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게임 내 가격 상승으로 인해 무료 의류 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Garena는 유럽 서버용 Thunder Electrified Bundle을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첫 10명의 팬만이 Garena Free Fire MAX에서 인상적인 옷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FFCPNZ34BZJW

인큐베이터 ff
전리품 상자. 출처: VCGamers.

차상금이 있는 영구 ff 교환 코드는 인도네시아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Red Baseball Cap입니다. 

개발자는 무기 전리품 상자 이외의 영구 보상을 거의 도입하지 않으므로 희귀도를 고려할 때 빨간 야구 모자는 나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2월 최신 FF 교환 코드 컬렉션

MCPTTZXZZC5R

FF 인큐베이터
FF 인큐베이터. 출처: VCGamers.

이 목록의 마지막 영구 ff 교환 코드 명단은 게임의 매우 탐나는 의상에 또 다른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TH 챔피언십 티셔츠(MCPTTZXZZC5R)입니다. 2022년 4월에 출시되는 무료 의상은 MCP S3 그랜드 파이널의 상품입니다.

테마 셔츠는 색상을 사용하여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Garena Free Fire MAX에서 의상 조합의 일부로 TH 챔피언십 티셔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상품은 동일한 코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능한 한 빨리 활성 상환 코드를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위의 영구 ff 교환 코드에서 멋진 상품을 받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운이 좋으면 위와 같은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https://reward.ff.garena.com/id’를 입력하고 플레이어 ID에 연결된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29일 FF 교환 코드 모음, 푸짐한 상품!

저렴하고 즉각적인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 충전을 위해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