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당신이 알고 있는 타이탄에 대한 진격이 있습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커버

애니메이션 게임은 물론 이러한 일본 만화 캐릭터 디자인으로 게임 팬들 사이에서 항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의 MiHoYo가 만든 Genshin Impact와 같이 일본 이외의 게임 개발자들이 애니메이션 게임 디자인을 널리 적용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인기로 인해 JRPG 게임은 Google Play 및 iOS용 App Store를 통해 Steam 및 Android 또는 Apple 게임 플랫폼과 같은 잘 알려진 게임 플랫폼에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애니메이션 게임의 대부분은 여전히 지역이 잠겨 있거나 일반적으로 일본 서버인 특수 서버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QooApp 및 TapTap과 같은 지역 잠금 게임을 제공하는 특수 플랫폼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게임 7가지 Don't Let You Play!

이 기사에서 검토할 약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일본의 유명한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각색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2022년 2월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게임 5개

Titan Brave Order에 대한 공격

타이탄에 대한 게임 애니메이션 공격
Game Attack On Titan Brave Order 로고

여전히 뜨겁고 따뜻한 최초의 애니메이션 게임은 같은 제목의 이사야마 하지메의 만화 시리즈를 각색한 진격의 거인입니다.

참고로 Attack on Titan은 4계절 동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가장 최근 시즌은 현재 방영 중인 The Final Season입니다.

2022년 2월 11일에 출시된 애니메이션 게임 Attack on Titan Brave Order는 Wall Maria의 Colossal Titan의 등장과 그 이후 여러 플롯에서 Attack On Titan의 주요 플롯을 각색했습니다.

타이탄 2 게임 애니메이션 공격
Titan Brave Order에 대한 게임 컷신 공격

이 애니메이션 게임에는 턴제 RPG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턴을 기다리면서 거인의 형태로 적과 싸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마인리스 타이탄과 싸우면 그때 데려온 파티가 등장한다. 각 파티는 전투 전에 배치할 수 있는 3명의 멤버로 구성됩니다. 단, 스토리에 의해 결정되는 전투의 경우, 이 3명의 캐릭터가 게임에서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타이탄 브레이브 오더에 대한 게임 애니메이션 전투 공격
Titan Brave Order에 대한 턴제 전투 공격

이 게임은 턴 기반이기 때문에 자신의 차례를 기다려야 하며 캐릭터의 스킬이 완전히 로드될 때까지 기다려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지역 제한이 있거나 일본 서버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려면 QooApp 또는 TapTap과 같은 플랫폼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물론 이 게임은 여전히 완전히 일본어로 되어 있습니다.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Enish Inc에서 개발한 Attack on Titan Brave Order 게임 플레이의 처음 13분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비디오를 통해.

또한 읽으십시오: 심심할 때 플레이해야 하는 온라인 요리 게임 5가지 추천

헤븐 번즈 레드

게임 애니메이션 천국 번즈 레드
게임 애니메이션 Heaven Burns Red

WFS Inc.에서 개발한 애니메이션 게임. 정확히는 2022년 2월 10일에 출시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뜨겁고 따뜻합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천국 화상 붉은 전투
턴 기반 전투 Heaven Burns Red

이 게임은 전투를 위한 턴제 RPG 테마를 가지고 있는 Attack on Titan과 동일합니다. 한편, 이 게임은 또한 파티를 채워 적과 싸우고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캐릭터를 뽑을 것을 요구합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캐릭터 측면에서 이 게임은 모든 캐릭터가 카와이 여성이 지배하기 때문에 2D waifu 수집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천국 화상 빨간 이야기
스토리 모드 헤븐 번즈 레드

뿐만 아니라 이 애니메이션 게임에는 일본 성우 특유의 목소리 연기와 함께 듣기 좋은 BGM과 OST가 많이 담겨 있습니다. 올해 이 게임이 대세 게임이 될 것은 확실하다.

아쉽게도 Heaven Burns Red도 여전히 지역 제한이 있으며 일본어로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 게임은 iOS 및 Android 전용으로 특별히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첫인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악몽의 문

게임 애니메이션 악몽의 문
게임 애니메이션 악몽의 문

Gate of Nightmares는 Square Enix에서 iOS 및 Android용으로 개발한 애니메이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도 2021년 10월 26일에 출시되었으며 게임 내 탐색을 위한 RPG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턴 기반 RPG와 달리 Gate of Nightmares는 전투 액션 RPG를 제공합니다. 즉, 적과 대면할 때 파티에 있는 캐릭터의 행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적용된 액션 RPG는 특정 상대를 대상으로 특정 캐릭터 콤보 공격으로 쓰러뜨리거나, 특수 스킬을 사용해 특정 대상과 싸울 수 있다.

물론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다양한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존재합니다. 조종하지 않는 캐릭터의 경우, 전투 전에 내린 명령이나 전투 중 특수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적과 싸우게 됩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악몽의 문 가차
Gacha In Game 애니메 게이트 오브 나이트메어

캐릭터를 얻으려면 먼저 가챠를 해야 합니다. 현재 확률업 중인 캐릭터는 게임 내 배너에 따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ate of Nightmares의 캐릭터 디자인은 만화 Fairy Tail과 Rave Groove Adventure의 저자인 Hiro Mashima가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Fairy Tail과 유사합니다.

이전 두 게임과 마찬가지로 Gate of Nightmares는 여전히 지역 제한이 있으며 일본어로만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많은 업데이트를 받았고, 이 애니메이션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유튜버가 제보한 대로 아래 영상에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레인 엑스시드.

또한 읽으십시오: 닌자 전설이 온다! 닌자 사가를 그리워하자!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애니메이션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2022년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게임은 대만의 Hotta Studio와 Perfect World Games라는 회사에서도 개발할 예정입니다.

널리 퍼진 예고편을 바탕으로 이 게임은 특정 파티와 함께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액션 게임 스타일의 적과 싸우는 MMORPG 게임과 유사합니다.

지금까지 CBT나 클로즈 베타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이 특히 세계 탐험, 캐릭터 구축, 맵 및 길드와 같은 다른 RPG 기능 측면에서 원신 임팩트 게임과 같은 유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 게임도 PC용으로 제작되어 더 큰 화면에서 플레이하면 더 많은 GG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를 기다리는 동안 CBT 경험을 확인하십시오. 레인 엑스시드 아래 비디오를 보면서.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 클로버 모바일 애니메이션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2021년부터 발표된 Black Clover Mobile은 Yuki Tabata의 만화 제목 Black Clover의 줄거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기대하는 애니메이션 게임이 될 것입니다.

언뜻 보면 이 애니메이션 게임은 오픈 월드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출시될 게임인 Seven Deadly Sins와 동일한 유형입니다.

지금까지 Shueisha와 Vic Game Studios가 개발할 게임은 최대 2개의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예고편부터 이 게임의 전체 그래픽 디자인과 배경까지도 블랙 클로버 애니메이션과 흡사합니다.

이 게임, Vicigers에서 아스타와 블랙불 멤버들의 모험이 정말 기대됩니다! 따라서 아래 예고편 중 하나를 시청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업데이트를 받고 2022년 2월에 출시된 일부 게임입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동안 Attack on Titan, Heaven Burns Red 및 Gate of Nightmares 첫 번째 Vicigers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