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세계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게이머가 상당히 긴장된 경험을 느끼게 하는 많은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PC 또는 콘솔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는 확실히 많은 팬, 특히 배틀 로얄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란?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Call of Duty Modern Warfare는 Infinity Ward에서 개발하고 Activision에서 배급한 2019년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Call of Duty 시리즈의 16번째 전체 작품이자 Modern Warfare 하위 시리즈의 리부트 역할을 하는 이 게임은 2019년 10월 25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인기 고양이 게임 7선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업데이트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Call of Duty Warzone 시즌 2에는 새로운 콘텐츠와 전반적인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무거운 무기고를 준비하십시오… 그리고 다음 모두:

새로운 게임플레이 기능

Nebula V 탄약과 폭탄은 새로운 공격 전술을 만들고 휴대용 오염 제거 스테이션은 임시 엄폐물을 제공합니다. Threat AI는 이제 칼데라를 점령하여 귀중한 전리품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는 Redeploy Balloons로 하늘을 날 수 있습니다.

새 차량

폭격기 비행기는 보병과 차량을 파괴할 수 있는 강력한 공대지 공격기입니다. 폭격기는 또한 로드아웃 투하를 파괴할 수 있으며, 이는 오퍼레이터가 이 강력한 무기 소스에 접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를 완전한 게임으로 만듭니다.

새로운 위치

지하 화학 공장과 화학 무기 연구실을 탐험하고 장갑 수송을 지켜보십시오. 칼데라의 핫스팟은 회전을 흔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Axis Soldiers는 이 새로운 지역을 순찰하며 차량을 타고 섬 주변에서 발견됩니다. 좋은 보상을 위해 그들을 물리치십시오.

새 모드

Caldera Clash at Launch, Rebirth는 그 직후 강화되었습니다. 대규모 팀 전투가 돌아왔습니다. 무기 등급을 올리고 기존 모드를 넘어 칼데라를 위해 싸우십시오. 한편, Rebirth Island의 부흥에 대한 소문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게임 모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삶의 질 업데이트

시즌 2에 대한 우리의 철학은 워존에서 2초간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쳤던 삶의 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서 시즌 1의 추진력을 계속 이어가는 것이었습니다. 세부 사항을 강화하고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피드백과 기존 피드백을 검토했습니다.

이것은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집중적인 노력의 연속이며, 시즌 2의 후반부와 그 이후에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물론 Call of Duty Modern Warfare에 대한 후속 조치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가장 스타일리시한 챔버 용맹 요원

Call Of Duty Modern Warfare : Warzone 2의 속편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콜 오브 듀티 - 모던 워 페어

Call of Duty Modern Warfare(2019)는 Infinity Ward의 리더십 아래 새로운 엔진을 기반으로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Warzone 경험과 함께 올해 속편을 얻게 될 것이라고 Activision이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은 Call of Duty 블로그에서 Activision에 의해 발표되었으며 게시자는 두 개의 새로운 게임에 대해 너무 많이 공개하지 않았지만 Infinity Ward가 개발의 최전선에 있는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주요 시리즈는 새로운 Call of Duty: Warzone 경험과 공동으로 디자인된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019의 속편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Activision은 "새로운 플레이룸과 새로운 샌드박스 모드로 Battle Royale의 주요 진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게시자는 곧 출시될 타이틀의 세부 정보를 가슴 가까이에 보관합니다.

발표와 함께 팀은 시즌 2와 함께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워존의 계획된 변경 사항 및 삶의 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깨지기 전에 완전한 갑옷, 방독면은 더 이상 오퍼레이터가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을 방해하지 않으며 게임의 모든 유형의 움직임에 대한 일반적인 개선 사항입니다. 물론 Call of Duty Modern Warfare는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게임입니다.

팀은 또한 콘솔에서 FOV(Field of View) 슬라이더를 요구하는 커뮤니티를 들었지만 슬프게도 이전 세대 콘솔(Xbox One 및 PS4)에 미치는 주요 성능 영향으로 인해 구현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