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Deluxe 8 캐릭터

마리오 카트 디럭스 8

마리오 카트 디럭스 8 1992년에 출시된 인기 레이싱 게임 시리즈인 Mario Kart 중 하나입니다. 닌텐도.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된 42개의 Mario Kart 캐릭터와 48개의 다양한 레이스 트랙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5가지 유형의 모드가 있습니다. 전투 즉, 플레이어가 Bob-omb만을 사용하여 적을 파괴하고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리는 "Bob-omb Blast" 모드, 팀이 Piranha Plants를 사용하여 상대를 감옥에 가두는 경찰 대 강도 게임인 "Renegade Roundup" 모드입니다.

세 번째 모드는 시간이 다 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코인을 모으는 '코인 러너',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샤인 스프라이트를 20초 동안 유지하는 '샤인 도둑' 모드, 마지막 모드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풍선 배틀'입니다. 상대방의 풍선을 서로 터뜨리면서 점수를 얻습니다.

게임을 하기 전에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리오 카트 디럭스 8 캐릭터 5명에 대해 알아보자!

5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디럭스 캐릭터

이번에는 게임 내 여러 캐릭터를 녹음했습니다. 물론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즉시 보자.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목록은 다음과 같다.

마리오

게임 마리오 카트 디럭스 8의 마리오 캐릭터
Game Mario Kart Deluxe 8의 마리오 캐릭터 (출처: mario.nintendo.com)

파란 셔츠에 콧수염이 있고 상징적인 'M' 로고가 있는 빨간 모자를 쓴 이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Mario는 배관공으로 일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그는 또한 테니스, 골프, 야구, 축구, 심지어 경주 카트 자동차.

Mario는 Peach 공주의 친구이며 그의 형제 Luigi와 함께 Mario는 그들의 용감한 행동으로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루이지

Mario Kart Deluxe 8 게임의 Luigi 캐릭터
Game Mario Kart Deluxe 8의 Luigi(출처: mario.nintendo.com)

다음으로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캐릭터는 Luigi입니다!

Luigi는 Mario의 형제입니다. 이 캐릭터는 이니셜이 있는 일치하는 모자가 있는 녹색 셔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Luigi는 Mario보다 높이와 점프력이 높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Luigi가 콧수염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복숭아 공주

Game Mario Kart Deluxe 8의 Princess Peach 캐릭터
Game Mario Kart Deluxe 8의 Princess Peach(출처: mario.nintendo.com)

왕국의 공주가 되는 캐릭터 버섯 아주 좋은 자연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스포츠, 베이킹,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캐릭터입니다. 피치 공주는 필요할 때 서로 도와주는 마리오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바우저

브라우저 문자
Game Mario Kart Deluxe 8의 브라우저(출처: mario.nintendo.com)

Bowser는 Koopas의 왕입니다. 그는 Mario의 가장 힘든 상대이며 항상 버섯 왕국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Bowser는 불을 뱉을 수 있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쿠파스, 굼바스, 불릿빌즈, 샤이가이즈 등 많은 부하들을 이끄는 캐릭터. 그가 버섯 왕국을 방해하려고 할 때마다 Mario와 그의 친구들은 그의 계획을 좌절시킬 것입니다.

동키콩

동키콩 캐릭터
Game Mario Kart Deluxe 8의 Donkey Kong(출처: mario.nintendo.com)

다음으로 가장 인기있는 Mario Kart 캐릭터는 Donkey Kong입니다. 이 정글의 왕은 이니셜이 있는 빨간 넥타이가 특징입니다. 동키콩은 땅이 흔들릴 정도로 쉽고도 세게 거대한 통을 던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 게임 Mario The Plumber, Mario + Rabbids: Sparks of Hope

Mario Kart Deluxe 8에서 가장 인기 있는 5명의 캐릭터입니다. 위의 5가지 캐릭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는?

충전 게임 요구 사항은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