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랭킹 모드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 5명

랭킹 모드에서 ML의 가장 위험한 영웅

랭크 모드 플레이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모든 플레이어가 수행하기 쉬운 작업이 아닙니다. Mobile Legends 영웅의 목록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며 랭킹 모드에서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원하는 플레이어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MLBB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은 종종 적 영웅이 두려워합니다. 

드래프트 픽 단계에서 특정 영웅 타이어는 경기 결과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면 순위 모드에서 Mobile Legends의 가장 위험한 5명의 영웅과 그들이 메타에서 왜 그렇게 두려운지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단, 가장 위험한 영웅의 순위는 레전드 순위 이상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랭크 모드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은?

브로디

Mobile Legends의 원거리 영웅 Brody는 출시 이후 항상 가장 위험한 영웅 목록에 올랐습니다. 위험도 86.8%로 경계해야 할 영웅 1위, 비시저스.

지난 몇 번의 패치 동안 많은 데미지 너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Brody의 데미지 출력은 여전히 상당히 높습니다. 이는 그가 적에게 4개의 Abyss Marks를 중첩시킬 수 있는 수동적인 Abyss Corrosion 때문입니다. 

중첩당 피해량과 이동 속도가 5%씩 증가합니다. Brody는 또한 매우 민첩한 영웅입니다. 그는 적을 쏘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Corrosive Strike를 사용하여 적을 기절시킬 수 있으며 1v1 상황에서 탁월하며 궁극기 인 Torn-Apart Memory를 사용하는 동안 군중 제어 (CC) 효과에 면역이됩니다.

랭크 모드에서 브로디를 만난다면 버스트 데미지가 높고 CC스킬을 겨냥한 암살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Brody를 기절시킬 수 있는 Hellcrust, Natalia 및 Selena와 같은 영웅이나 Atlas 및 Tigreal과 같은 탱크가 포함됩니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100번째 영웅은 베네데타가 모든 랭크 매치에서 높은 가치를 지닌 선택이기 때문에 특별한 영웅으로 밝혀졌습니다. 2위인 그는 순위 모드 경기의 77.2%에서 위험합니다.

그는 암살자이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를 골드 레인이나 EXP 레인과 같은 사이드 레인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매우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Psychooo RRQ Hoshi는 최근 M2 토너먼트에서 그를 탱크로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올바른 빌드 및 엠블럼 설정을 통해 Benedetta는 높은 초기 게임 손상 출력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훌륭한 후반 게임 연속성을 제공하여 순위 모드에서 그를 매우 위험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그녀의 다재다능함이 그녀의 기술을 넘어 그녀의 몸으로 확장되기 때문에 Benedetta와 싸울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대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이 게임 시작부터 많은 양의 CC 기술과 좋은 지속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기술로 반격할 기회가 주어지기 전에 그를 끝내기 위해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권장되는 선택 사항 중 일부는 Ruby, Thamuz, Khaleed 및 Lunox입니다.

나탈리아

가장 오래된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인 Natalia는 많은 조정을 거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는 랭킹 모드에서 위험한 선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위는 73.25%의 위험률로 가장 위험한 영웅 목록에 올랐습니다. Benedetta와 유사하게 그녀의 암살자 타이틀은 그녀가 탱크/지원으로 가장 자주 플레이되기 때문에 덜 엄격합니다.

맵 전체에서 보이지 않고 적 영웅을 침묵시키는 Natalia의 고유한 능력은 그녀가 오랫동안 가장 위험한 목록에 남아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나탈리아는 광역 효과(AOE) 스킬을 가진 가장 위험한 영웅들에게 무적이지 않고 약합니다. 그 중에는 카자, 라파엘라, 나나, 자스크 등의 영웅과 포폴, 쿠파, 셀레나, 카구라 등 원거리 지도 시야를 제공할 수 있는 영웅들이 있다.

이것은 나탈리아에게 훌륭한 카운터 픽이지만, 그들의 기술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는다면 좋은 나탈리아 선수들은 여전히 당신의 팀을 이길 수 있을 것입니다.

에스메랄다

위험도 62.5%로 4위 에스메랄다. 랭킹 모드에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두려워하는 매력적인 점쟁이. 적의 방패를 조금씩 자신의 방패로 바꾸는 프로스트문 쉴드 스킬 때문이었다.

이것은 Esmeralda가 공격할 때 적의 방패를 무시하면서 그녀의 방패를 HP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는 그녀의 패시브 Starmoon Casket과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운 좋게도 Esmeralda는 싸우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초반에 약한 모습을 보였다. 따라서 Thamuz, Benedetta, Guinevere 및 Yu Zhong과 같은 강력한 오프라이너를 플레이하거나 Tigreal, Akai 및 Khufra와 같은 CC 잠재력이 높은 탱크와 Kadita, Lunox 및 Luo Yi와 같은 높은 버스트 마법사를 선택하는 것이 이론적으로 이상적입니다.

Baxia는 또한 자연적으로 적 영웅의 재생을 감소시키는 패시브 때문에 Esmeralda에 대한 좋은 카운터 픽입니다. Sea Halberd 및 Necklace of Durance와 같은 항목을 선택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를 가장 위험한 영웅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1월 모바일 레전드 스킬 및 이벤트

헬커트

Helcurt는 38.1%의 상대적으로 낮은 위험 수준으로 5위를 차지했습니다. Helcurt는 2017년 출시 이후 항상 확실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녀의 Ultimate Skill Dark Night Falls는 지도에서 적 팀의 시야를 차단합니다.

팀 전투에서 후속 CC 기술과의 콤보가 매우 쉽습니다. Helcurt는 거의 모든 정글러에게 매우 효과적이므로 민첩한 적 영웅을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헬커트를 가지고 노는 건 대부분 정글러와 탱커들이 짊어진다. Hylos, Tigreal 및 Jawhead와 같은 정글러를 보호하는 데 특화된 탱크는 Helcurt의 갱킹이 효과가 없게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좋은 정글러를 고르는 것도 중요한데, 레오모드나 프레야처럼 파격적인 정글러 영웅을 뽑을 수도 있다. 이 영웅들이 당신의 풀에 없다면, 이순신과 로저와 같은 안전한 픽은 헬커트에 대해 상당히 유연합니다. 분명히 이 영웅은 MLBB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입니다.

결론

순위 모드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가장 위험한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다른 요소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선택한 영웅을 확보하기 전에 팀 구성, 적 팀 구성 및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당신의 팀이 첫 번째 픽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Brody를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승리를 보장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항상 상황을 살펴보고 팀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결국 MLBB는 개인전이 아닌 5대5 경기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MLBB에서 가장 위험한 영웅에 대한 모든 정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