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5가지 PUBG 무기

프리 파이어 맥스

스쿼드 모드는 가장 인기있는 모드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가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2022년 2월 솔로 vs 스쿼드를 위한 최고의 무기 5가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분대와 함께 플레이하며, 솔로 대 스쿼드 경기를 플레이하여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일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무기는 플레이어가 '치킨 디너'로 가는 길에 상대방을 죽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솔로 대 스쿼드 경기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무기를 잘못 선택하여 패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서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야 합니다.

솔로 vs 스쿼드 PUBG를 위한 최고의 무기 목록

M416

솔로 vs 스쿼드

M416은 PUBG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의 안정성과 발사 속도는 게임의 어떤 AR보다 뛰어나 레이저와 같은 샷으로 접근하는 적을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416은 많은 YouTube 사용자와 프로 선수들이 단독 대 분대 상황과 관련된 근접 전투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했습니다.

M416은 확실히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입니다. 근접, 중거리, 장거리 여부에 관계없이 이 두 무기는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AR ii는 단거리 및 장거리 전투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AR은 높은 효율로 PUBG e스포츠 선수들에게 널리 사용됩니다. 이 AR은 많이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M416으로 총기 플레이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으므로 솔로 대 스쿼드 경기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이 무기의 이점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업 45

솔로 vs 스쿼드

이 무기가 개발자에 의해 개조되어 탄약이 9mm에서 .45 ACP로 변경된 이후 UMP 45는 근접 전투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솔로 대 스쿼드 매치에 참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무기를 장착하여 쉽게 스쿼드를 죽일 수 있습니다.

UMP45 무기 사실, PUBG 모바일에서 근거리 전투기의 왕으로 간주됩니다. 최신 PUBG Mobile 업데이트에서 이름이 UMP45로 변경되었으며, 이 무기는 탄약을 일반적으로 P1911 및 R45 유형 권총에 사용되는 0.45 ACP 유형으로 대체했습니다.

그로자

솔로 vs 스쿼드

Groza는 러시아의 불펍 무기 제조업체입니다. Groza라는 이름 자체가 이 무기의 별명으로 밝혀졌습니다. 여기서 Groza는 뇌우 또는 번개 폭풍을 의미합니다.

이 무기는 꽤 새롭고 강력한 PUBG 무기이지만 사실 Groza는 PUBG 게임에 꽤 능숙합니다.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그로자는 PUBG의 전용 공중 투하 무기입니다. 근접 야수인 이 무기는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고 쉽게 쓰러뜨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기본 피해량이 47인 Groza는 솔로 대 스쿼드 경기에서 치명적인 무기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우지

솔로 vs 스쿼드

Uzi는 항상 솔로 대 스쿼드 경기의 주력 무기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탄창이 35발을 실을 수 있는 총이 받는 버프는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총을 더 유용하게 만들었습니다.

무려 5,000명이나 되는 일격에 적을 기절시켜 순식간에 쓰러뜨렸다.

또한 읽으십시오: 생존하고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PUBG 모바일 팁!

AKM

솔로 vs 스쿼드

AKM은 M416, SCAR-L 및 Beryl M762를 포함한 다른 인기 있는 AR보다 앞서 PUBG Mobile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AR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 결투에 매우 치명적이지만 AKM 무기의 주요 약점은 매우 높은 수직 반동입니다.

AKM은 솔로 대 스쿼드 경기에서 사용되는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AKM은 높은 반동에도 불구하고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무기는 최소한의 부착물이 필요하고 PUBG의 모든 클래식 모드 맵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AKM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의 엔드게임 로테이션 트릭, 자동 치킨 디너!

2022년 2월 PUBG Mobile에서 단독 대 스쿼드 경기를 위한 최고의 무기 5가지입니다. 우리가 언급한 모든 것 중에서 어느 것이 최고라고 생각하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