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5가지 MLBB 역할에서 역할 탱커가 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LBB 역할 탱커

알로하 비시저스! 전투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다섯 포함 역할 그 중 역할 유조선, 역할 전투기, 역할 명사수, 역할 지원, 그리고 역할 암살자.

역할극 다섯은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다음에서 우리는 Mobile Legend 게임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해 철저히 논의할 것입니다. 역할 진정한 탱크와 적립 치킨 디너!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아이템 구매 돌아다니는 나무 가면 전에!

팁과 요령은 처음입니다. 역할 유조선 전투에 사용할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아이템입니다. 로밍. 처럼 역할 진정한 탱크, 당신은 아이템을 사야합니다 로밍 우드 마스크.

또한 업로드 우선순위를 지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업그레이드 아이템은 레벨 2 즉 아이언 마스크 게임이 시작된 이후로. 이는 아이템이 전투에서 최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항목 돌아다니는 나무 가면 매우 필수 아이템이며 진정한 탱크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XP와 할 필요 없이 주기적으로 농업.

필요 없음 미니언즈 클리어

두 번째 팁과 요령은 당신이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클리어 미니언즈. 에 초기 게임, 넌 그냥 줘 웨이브 미니언 ~에 미드 히어로 너희들은 그냥 항목 때문에 나무 마스크 또는 항목 아이언 마스크 주지 않을거야 에서 XP 미니언.

반대로 계속 하다보면 클리어 미니언즈, 그러면 팀에 손실이 발생합니다. 미드 히어로 당신은 많이 부족할 것입니다 금농사.

오픈맵!

다음 팁과 요령은 당신이 해야 할 일입니다. 지도 열기 그리고 그림자 또는 교란 코어 적. 방해하다의 의미 코어 여기의 적은 적들이 마음대로 할 수 없도록 저글링 당신의 존재가 걱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신경 쓰다 코어 당시의 적 정글링 게임 초반과 언제 발생하든 매우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전쟁 더 유연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농업.

진정한 탱크로서, 당신은 또한 적의 공격을 납치하거나 차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코어 너희들.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계략 단계에 진입했다 늦은 게임, 여기서 두 번째 코어 이미 동등하게 완전한 항목이 있습니다.

META 읽기

진짜 탱크가 되기 위한 마지막 요령은 적군이 사용하는 META를 읽고 나서 하는 것입니다. 픽 카운터. 적의 움직임을 읽고 적의 전략을 속이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드래프트 픽 전진.

예를 들어, 적이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게임 후반의 영웅 그런 다음 다음과 함께 카운터 전략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초기 게임 영웅. 이러한 단계와 전략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처럼 역할 진정한 탱커 여러분, 전투 초반에 멋져 보이는 적과 마주하는 것을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경기에서 이기려면 자신이 가진 능력을 믿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술, 진정한 탱크는 또한 적을 보호하면서 공격할 수 있도록 전투에서 좋은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코어 팀.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역할 유조선은 경비병이지만 적들이 오면 공격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역할 당신이 알아야 할 진정한 탱크 영웅 그것은-씌우다 ~에 의해 역할 탱크. 영웅 이들은 우라누스, 벨레릭, 힐다, 하일로스, 에스메랄다, 발몬드, 미노타우로스, 롤리타입니다.

아직도 찾기 어려우시다면 영웅 ~을 위한 커버 탱크, 당신은 독서에 의해 알 수 있습니다 전문 가 소유한 영웅. 커버 탱크 보통 가지고 전문 재생 각각에 영웅.

선택 후 영웅 맞아요, 진짜 탱커로서 가끔 해야 할 일이 있어요. 전쟁. 역할 탱크 당시 모바일 레전드 전쟁 보호하고 있다 데미지 딜러. 적이 공격하지 않도록 위치를 잡아야 합니다. 딜러 당신의 팀.

적을 소비하게하십시오 기술 ~에 탱크 영웅 방해할 수 있는 만큼 데미지 딜러 현재 적팀 전쟁 발동 후 적의 방어를 자동으로 돌파 야만인 당신의 팀과 함께!

진정한 탱크가 되기 쉽지 않나요?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이제 모바일 레전드도 플레이하자 역할 탱크 진실!

또한 읽기: 광복절 특집! Free Fire에서 4개의 번들과 5개의 애완 동물 스킨을 환영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