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Playstation 게임은 종종 뛰어난 비주얼과 함께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제공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에 의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멋진 게임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감동을 주는 스토리를 개발하는 개발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이 있는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확실히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플레이스테이션은 현재 PC와 게이머를 분리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게임들을 합쳐서 PC로 유통하게 된다. 따라서 PC로 전환될 Playstation 게임에 대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에서 신고 스포츠키다, Sony는 확실히 팬과 새로운 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실행하고 있음이 전해졌다.

최근 Sony는 PC 게임에도 전념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출시될 많은 게임이 있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올해 Sony에서 PC로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쓰시마의 유령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고스트 오브 쓰시마

Sony의 퍼스트 파티 스튜디오인 Sucker Punch, Ghost of Tsushima의 게임은 1185년부터 1333년까지의 일본 가마쿠라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몽골의 침략. 이 게임의 처음부터 끝까지 반드시 동행할 주인공 배우 사카이 진.

우리가 논의할 첫 번째 Playstation 게임은 Ghost Of Tsushima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우리 모두를 어안이 벙벙하게 만드는 플롯 트위스트가 있는 이 게임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이 게임들은 최근 몇 년간 최고의 평가를 받은 게임 중 하나라고 합니다. Ghost Of Tsushima는 2022년에 PC 플랫폼으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Eagled-Eye 팬들은 최신판에서 "PlayStation 전용"이라는 용어가 제거되었음을 언급했습니다. 소니의 공식 PlayStation Direct 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박스 아트의.

이러한 변화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이전 상자에 대한 주장이 곧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게이머들은 PC 버전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Ghost of Tsushima는 PlayStation 4 및 5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PC 릴리스는 아마도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orgopol PUBG Mobile에서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Do This Bro!

반품

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반환

이번 귀환 게임의 주인공인 셀레네는 자신도 그 행성의 기원을 알지 못하는 다른 행성에 표류하게 된다. 확실히 당신은 잔인하고 강렬한 게임 플레이를 얻을 것입니다. 확실히 아드레날린을 많이 먹게 만들 시간과 게임을 탐색하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은 반품, Housemarque의 PS5용 첫 번째 게임이자 차세대 플랫폼용 첫 타이틀. 게임이 PlayStation 5 이외의 플랫폼에서 출시될 것이라는 징후는 아직 없으며 PC용 출시 날짜는 아직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 PC로 전환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 최근 몇 년 동안 게이머들은 많은 PS4 독점 제품이 독점성을 잃고 PC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라건대, 이 패턴은 조만간 PC로의 복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아이들이 Roblox 게임을 좋아하는 5가지 이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Alloy는 올해 출시될 PlayStation 게임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숨겨진 보석 지역, 즉 지평선 금단의 숲에서 사냥과 자연 연구를 결합하는 방법에 대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아름다운 영상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가장 기대되는 PS5 독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2017년에 출시되어 많은 비평가들이 게임 플레이, 전제, 다양한 퀘스트 및 사이드 퀘스트를 칭찬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2020년 3월, 이러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 PC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7가지 인도네시아산 현지 게임 장비!

Sackboy: 대모험

플레이스테이션 색보이 게임

이 게임에서 당신은 자루를 사용하여 수 놓은 살아있는 인형 인 sackboy가 될 것입니다. 확실히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미션은 색보이가 마을을 구하고 적 벡스를 물리치기 전에 여러 행성(오브)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Sackboy: 대모험 PC 플랫폼에 나타날 다음 PlayStation 게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올해 초에 폭로된 악명 높은 GeForce Now 유출에도 등장했으며 Steam 데이터베이스에서 게임의 원래 코드명 'Project Marmalade'에 대한 언급도 발견되었습니다. Sackboy: A Big Adventure가 PC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시일 내에 이 게임이 출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블러드본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즈 블러드본

이 Playstation 게임은 어두운 고딕 양식의 도시인 Yharnam에 온 피에 굶주린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야남시는 각종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효능이 있는 약을 제공할 수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도시를 방문했을 때 만나는 것은 치유가 아니라 죽음이다. 그러니 Yharnam 시를 탐험하는 한 생존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Yharnam의 미친 주민, 늑대 인간 및 기타 여러 가지 치명적인 괴물을 시작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다양한 끔찍한 생물을 만날 것입니다.

일부 소문에 따르면 Sony는 PC 버전에서 작업 목록을 마무리했습니다. 블러드본, PlayStation 4 독점 2020년에는 PC 포트에 대한 소문이 너무 많아서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러나 몇 년 동안 Elden Ring과 마찬가지로 FromSoftware의 팬 기반은 Soulsborne 타이틀의 음울한 특성에도 불구하고 가장 낙관적인 팬층 중 하나입니다.

Demon's Souls, Dark Souls, Sekiro 및 곧 출시될 Elden Ring의 배후에 있는 Hidetaka Miyazaki가 만든 상징적인 장르의 게임 Bloodborne은 첫 출시 이후 비평가와 팬들 모두에게 큰 찬사를 받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