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역대 최고의 Android용 PS1 게임 목록!

ps1 안드로이드 게임 (1)

아시다시피 현재 게임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계략 PS1 콘솔부터 모바일 게임까지 안드로이드 또는 iOS.

밀레니얼 세대나 Z세대이신 분들은 아마도 PlayStation 콘솔에서 여러 PS1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90년대와 2000년대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지금도 Android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PS1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 콘솔에서 PS1 게임을 플레이할 기회를 한 번도 가져본 적이 없는 플레이어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는 그 자체로 즐거움입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layStation 1 게임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어떤 게임에 대해서요?

또한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의 세계 탐험

Android용 최고의 PS1 게임 목록

ps1 안드로이드 게임 (5)
모든 PlayStation 게임(출처: Mod Ammo)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PS1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즉시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이 여기에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VII

ps1 안드로이드 게임 (3)
파이널 판타지 VII (출처: Classic Game Room/Youtube)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1 게임은 Final Fantasy VII입니다! 이 게임은 Square Co.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습니다. Ltd.는 1997년 1월 31일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Final Fantasy VII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 판타지, 모험, 전략 요소를 갖춘 롤플레잉 게임(RPG) 유형의 게임입니다.

실제로 Final Fantasy VII는 PlayStation 1, PlayStation 4, PlayStation Portable, Nintendo Switch, iOS, Xbox One, Microsoft Windows 및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는 전략 요소가 포함된 턴제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전투에 필요한 능력, 무기, 마법을 사용하여 팀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 중에 캐릭터는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기술과 무기에 접근하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고전적인 롤플레잉 게임 요소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대규모 세계 탐험, 퍼즐, 다른 캐릭터와의 협동 등입니다.

Final Fantasy VII는 매우 심층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어 역대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RPG) 게임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철권 3

ps1 안드로이드 게임 (7)
철권 3 (출처: Romstun)

Android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역대 최고의 PS1 게임은 철권 3입니다! 이 게임은 유명 게임 개발사인 Namco가 1998년 3월 26일 일본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 자체에는 독특하고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제 전체 철권 시리즈의 대표적인 캐릭터가 된 진 카자마, 링 샤오유, 화랑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게임 모드 자체에는 다음과 같은 5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아케이드 모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흐름을 따라 게임이 끝날 때 보스를 만나기 전에 적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 대결 모드: 1대1 전투.
  • 생존 모드: 매우 제한된 건강 상태로 싸우십시오.
  • 타임 어택 모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을 완료해야 합니다.
  • 팀 전투 모드: 플레이어는 서로 싸울 캐릭터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철권 3의 3가지 전투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글링: 플레이어는 여러 번 공격하여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 사이드 스테핑: 옆으로 이동하여 공격을 회피하는 스킬입니다.
  • 콤보 동작: 공격으로 이어지는 움직임의 조합입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은 놀라운 3D 그래픽과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그리고 플레이어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많은 옵션이 있는 게임 모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가장 흥미롭고 인기있는 PS1 게임, 향수를 불러 일으키자

캐슬바니아: 심포니 오브 더 나이트

ps1 안드로이드 게임 (2)
Castlevania: 심포니 오브 더 나이트 (출처: Wikipedia)

Android용 최고의 PS1 게임인 다음 게임은 개발자 Konami가 제작한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로 1997년 3월 2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의 장르는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게임(RPG), 메트로배니아, 격투 및 롤플레잉 액션입니다.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는 PlayStation 1, PlayStation 3, PlayStation4, PlayStation Portable, Android, SEGA Saturn, Xbox 360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요소에 액션 어드벤처 요소를 더해 게임 플레이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RPG,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면서 성에서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코인과 아이템을 모아 무기, 의상, 기타 액세서리를 구매함으로써 Alucard(주인공)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는 게임의 새로운 영역을 여는 심층적인 탐색 요소, 능력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Metroidvania" 장르의 게임으로 인식됩니다.

메탈 기어 솔리드

ps1 안드로이드 게임 (4)
메탈기어 솔리드(출처: Push Square)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1 게임은 1998년 9월 3일 Konami가 개발하고 출시한 Metal Gear Solid입니다.

Metal Gear Solid 장르는 잠입, 슈팅, 액션 어드벤처이며 이 게임 모드는 싱글 플레이어입니다.

게임플레이 자체에는 스텔스 요소가 있으며, 여기서 플레이어는 환경을 활용하고 스텔스 요소를 사용하여 적을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컷씬과 시네마틱을 사용하여 스토리 라인을 전달하여 몰입형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영화 같은 경험도 제공합니다.

전투와 무기의 품질은 매우 높으며 전투 중에 권총, 소총 및 치명적이지 않은 요소와 같은 무기가 사용됩니다.

각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2

ps1 안드로이드 게임 (6)
레지던트 이블 2 (출처: Wikipedia)

안드로이드용 최고의 PS1 게임으로, 서바이벌 호러 장르로 1998년 1월 21일 일본에서 처음 출시된 캡콤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레지던트 이블 2의 도전에 맞서기 위해 레온이나 클레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는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물론 레지던트 이블 2에는 여전히 자원의 가용성, 적과의 싸움을 통해 해결해야 하는 퍼즐 등 서바이벌 호러 요소가 특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신체 상태는 전투 중에 영향을 미치며 부상을 입으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2는 플레이할 때의 결정과 행동에 따라 게임 엔딩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무서운 소리, 울려 퍼지는 음악이 플레이어에게 공포 경험을 선사하는 공포 분위기도 선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8 PS 1 레이싱 게임, 노스탤지어 및 정말 추천

귀하의 게임 및 디지털 제품 요구 사항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