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BTR 브랜드 앰버서더 5인, 손가락을 깨물다!

BTR

알려진 바와 같이, Bigetron Esports 또는 BTR 아름다운 여성을 유치하여 많은 e스포츠 팀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행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 

이 과정에는 많은 유명 인사를 브랜드 대사로 임명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브랜드 앰배서더 또는 브랜드 앰배서더는 특정 브랜드의 얼굴이며, "입소문" 프로세스 또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알아야 할 것은 제품의 브랜드 대표를 선택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선택된 브랜드 앰배서더는 최소한 e스포츠 세계를 사랑하고 이해하는 사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그가 e스포츠 팀의 BA인 경우).

그렇다면 현재 가장 예쁜 BA BTR은 누구입니까? 확인하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스크롤하십시오.

가장 아름다운 BA BTR 목록

인도네시아 여성 BA Esports의 매력은 BTR의 BA를 포함하여 항상 고유한 매력을 부여했습니다. 

앤지 마르케리아 

가장 아름다운 BA
앤지 마르케리아. 출처: VCGamers

BTR 앤지 정식 이름 Angie Marcheria Setiawan은 2002년 3월 4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2021년 2월 1일부터 Bigtron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Angie Marcheria는 승선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잘 알려져 있습니다. Bigetron과 같은 공급업체 그룹의 브랜드 대사인 Angie는 e스포츠 세계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PUBG Mobile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한국 연세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20세 여성은 현재 그녀의 IG 계정에 130만 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샤키라 

샤키라 
BTR 샤키라. 출처: 유튜브.

Bigetron Esports는 항상 아름답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고 e스포츠 게임을 이해하고 그 이상을 이해하는 소녀들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삼을 것입니다. 그들이 데려온 소녀 중 한 명은 Shakira Zulfikar Ali 또는 일반적으로 BTR Shakira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Bigetron Esports의 브랜드 대사였음에도 불구하고 Shakira의 BTR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많은 Bigetron 팬들은 이 젊은이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정말로 알고 싶어합니다. BTR Shakira는 2021년 11월 28일에 Bigetron Esports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그는 12학년 17세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BTR Shakira는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으며 제대로 운동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를 성장시키고 여전히 배울 시간이 많은 이유입니다. 

축선 

축선 
축선. 출처: 유튜브.

Axeline은 Bigetron의 새로운 재능 중 하나입니다. e스포츠 2022년 3월에 발표된 후. 그는 약사가 되고 싶어 현재 약학 학사 학위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잠비 출신의 이 21세 소녀는 Red Robot 팀에 10번째로 채용된 사람입니다. 취미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Axeline은 의학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를 열망하며 현재 Jambi Health Polytechnic에서 D3 약국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건강 전문가인 Axeline은 당근 주스와 같은 건강 음료를 좋아합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는 한가할 때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레지에나 셰일린

레지에나 셰일린 BTR
레지에나 셰일린. 출처: GGWP.

전체 이름이 Regiena Shaelynn인 이 아름다운 Bigetron Esports 브랜드 대사입니다. 그는 Regie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Regiena Shaelynne은 2001년 8월 20일 동부 자바 수라바야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그녀의 나이는 21세입니다. Regiena Shaelyne의 취미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Regiena Shaelyne은 모델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 즉 16세 때부터 연기를 추구해 왔습니다. 

Regiena Shaelynn은 디자인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e스포츠 팀의 브랜드 대사가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 자신이 비즈니스 우먼이되고 싶어하더라도.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브랜드 앰배서더 Evos, 3일 만에 4명 증가

영상 

BTR 시트라 
BTR 이미지. 출처: 유튜브.

BTR Citra는 즉시 전국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아름다운 소녀가 Bigetron Esports 팀의 BA가 될 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의 이름은 권투 패러디에 대한 TikTok의 바이럴 비디오 이후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전기 토큰 카드를 들고 다니는 소녀로 보여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성공적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들기 위해 계산기를 사용합니다. 사이버 공간에서 그의 존재감이 커짐에 따라 Bigetron Esports 팀은 나중에 BTR 인재로 활동하게 될 브랜드 대사가 되도록 그를 묶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TR uHigh, PUBG Mobile Pro Player의 전체 전기

신뢰할 수 있고 빠르고 저렴한 장소에서만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제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