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파이몬 겐신 임팩트 호러 버전

파이몬 겐신 임팩트

파이몬 원신 임팩트 항상 모험의 동반자가 될 수 있으며 여행자를 위한 내비게이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파이몬(Paimon)이라는 이름은 종종 세계의 많은 공포 이야기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호러버전 파이몬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Chongyun Genshin Impact 3.4 빌드 권장 사항

파이몬 겐신 임팩트 호러 버전

확실히 당신은 매우 궁금합니다 파이몬 겐신 임팩트 이 공포 버전. 따라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다음 리뷰를 들어보셔야 합니다!

Paimon Genshin은 비상 식량에 영향을 미칩니다

파이몬겐신 임팩트
비상식량 파이몬. 원천. Pockettactics.com

Paimon은 Teyvat 세계의 모험에 항상 여행자와 동행하는 플레이 불가능한 캐릭터입니다.

여행자와 겐신의 마스코트는 주인공의 실종된 동생을 찾기 위해 테이바트 전역을 여행했습니다. Genshin 플레이어는 종종 비상 식량이라고 부릅니다. 이 호출은 게임 시작 시 처음 나타납니다.

솔로몬의 소건반 Ars Goetia에서 영감을 받은 Genshin Impact Paimon

파이몬 겐신 임팩트
솔로몬 아르스 게티아의 작은 열쇠. 원천. Pockettactics.com

겐신의 마스코트는 다양한 매체의 허구 이야기, 금지된 책, 공포 이야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King Paimon은 Ars Goetia의 The Lesser Key of Solomon의 Pseudomonarchia Daemonum 목록에 22번째 악마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게티아에서 아라비아 낙타를 타고 있는 9번째 악마로 등장한다.

그는 항상 왕관을 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은 그가 왕족이라고 믿습니다. 왕의 실제 얼굴이 어떤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얼굴이 잘생겼다고 하더라고요.

그는 또한 루시퍼를 포함한 그의 지도자들에게 복종하는 지옥의 왕 중 한 명입니다. 지옥에는 200명의 병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saritsa, Cryo Archon 및 God of Love Genshin Impact에 대한 독특한 사실

소유된 힘

파이몬의 힘
파이몬의 힘. 원천. reddit.com

파이몬은 마법에 대한 방대한 지식과 물에서 공기에 이르기까지 지구상의 가장 위대한 비밀 때문에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bremalin은 과거부터 미래까지의 지식은 물론 소문을 없애고, 영혼을 되살려 하인으로 만들고, 죽은 사람을 몇 년 동안 다시 살릴 수 있는 능력 등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솔로몬의 작은 열쇠인 아르스 게티아의 파이몬은 우리가 불평하고, 먹고, 자랑하고, 무뚝뚝하게 말하는 등의 일을 했던 겐신보다 더 사악하고 OP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Genshin Impact 교환 코드 2022년 12월

공포 영화의 파이몬

공포 영화의 파이몬
공포영화의 파이몬. 원천. top-mmo.fr

Paimon은 공포 영화에 여러 번 출연했으며, 대본에 Paimon Genshin Impact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공포 영화에 최소 4번 출연했습니다. Paimon이 출연한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루카 베르코비치 감독의 첫 감독 데뷔작인 호러 코미디 <구울리스>. 첫 번째는 1985년 1월 18일이었습니다.
  • B. Ari Aster가 감독하고 각본을 맡은 초자연적 공포 영화 Hereditary. 첫 번째는 2018년 1월 21일이었습니다.
  • 앤서니 디블라시 감독의 심리 호러 영화 <파이널 시프트>. 첫 번째는 2014년 10월 25일이었습니다.
  • 다니엘 스탬(Daniel Stamm) 감독의 초자연적 공포 영화 <파이널 엑소시즘(The Final Exorcism)>. 첫 번째는 2010년 6월 24일이었습니다.

미호요가 솔로몬의 소열쇠 아르스 게티아 이야기를 바탕으로 이 이름의 개념을 정했다면, 나중에 겐신의 이야기에서 반전이나 놀라움을 발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마스코트의 정체에 대해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Archon Quest Genshin Impact 후 Rukkhadevata 누락 세부 정보

이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이며, VCGamers News에서만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기타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리고 에서 최저가로 Genesis Crystal을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